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6일차 ! 와이켈레아울렛, 로스, 치즈케익팩토리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9. 18. 21:58

본문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충아에요. ㅎㅎ

 

 

요새 신혼재미?에 푹빠져서 블로그는 뒷전으로 내동댕이치고,

 

실컷 노느라 바뻤어요.

 

 

이제 마지막날의 일정을 포스팅 할까해요 ! ㅋㅋ

 

 

하와이 갔다온지도 언 5개월 ㅠㅠ

 

 

완전 까먹기전에 해야겠어요. 왜냐하면.

 

여름휴가로 다녀온 일본 포스팅도 밀려있거든요 ㅠ_-

 

 

 

 

 

 

 

 

 

아침일찍일어나, 득템을 하겠다고 기어나온 우리는,

 

주유를 하며 아침을 시작합니다 !

 

 

하와이에서 주유하는 데 달인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20여분간을 달려 도착한 우리,

 

미리 한국에서 쿠폰을 출력해와서, 프론트데스크로 가면 이렇게 책자로 된 쿠폰으로 바꿔줘요

 

 

프린트한 쿠폰과, 책자쿠폰중 할인율이 높은 것들로 쓰시면 되요 ^^

 

 

 

와이켈레아울렛 쿠폰 받는 법은

 

http://funjoy.tistory.com/117

http://funjoy.tistory.com/117

http://funjoy.tistory.com/117

http://funjoy.tistory.com/117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

 

 

 

먼저 도착한 코치매장 !

 

 

 

 

 

 

매장이 엄 ~ 청 넓어요 !

 

 

 

 

코치매장엔, 한국사람들이 거의 70%이상을 차지하고있어요. ㅋㅋ

 

정말 대단한 할인율을 자랑하는 하와이 와이켈레아울렛 코치매장 !

 

 

입장할 때 입구에서 쿠폰을 줘요 50%쿠폰 !

 

 

진짜 대박인건, 진열대에 있는 상품이 예를 들어 400불에 50%로 세일하면

 

200불 ! 계산할때 쿠폰을 주면 100불에 살 수있어요.

 

가격이 진짜 미쳤어요 !!!

 

 

 

 

 

 

계산대에 줄서있는 사람들,

 

한국분들이 정말 많이 보이시죠 ? ㅋㅋㅋ 이정도 입니다.

 

 

다들 손에 가방 3~4개씩은 기본으로 들고 있는듯 해요.

 

 

 

 

 

우리가 산 물건들,

 

장지갑과 시어머님, 친정어머님드릴 선물 !

 

 

가방두개, 장지갑 두개, 클러치까지 샀는데,

 

600불도 안되요. 이건 미친가격이죠 ,

 

 

여기서 사재끼고 한국 와서는 백화점 코치매장은 거들떠도 안본다는...ㅋㅋㅋ

 

 

 

 

 

다음은 CK 속옷 매장에 들렀어요~

 

신랑 입을 사각 면팬티가 3장에 2만원도 안했던거 같아요.

 

 

 

 

 

여자속옷 역시 한국보다 싸답니다 !

 

 

 

 

다음으로 들른 마이클코어스 !

 

이곳 또한 천국이오 +_+ 눈이 휘둥글 ~ ㅎㅎㅎㅎ

 

가방하나 겟 !!

 

 

 

장지갑또한 쌉니다. 가격 보이시죠 ? ㅎㅎㅎ

 

 

 

 

누가 보면 쇼핑중독인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건사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찍는 걸 깜빡했어요 ㅠㅠ

 

 

타미힐피거 매장도 엄~청 할인해서,

 

신랑과 아버님들 옷도 엄청 샀네요  ㅎㅎ

 

 

4~5시간을 쇼핑 후 우린, 이많은 짐들을 담을 캐리어를 사러 갑니다. ㅎㅎㅎ

 

 

 

 

 

월마트 맞은편에 있는 로스매장이에요.

 

노스트롬랙, 로스 다가봤지만 월마트 맞은편 로스매장이 가장 많았던거같아요.

 

 

 

 

여러 종류의 캐리어들 ~ 직원들이 마구마구 가져와요

 

샘소나이트 가장 큰 캐리어 하나를 사고 호텔로 돌아갑니다.

 

 

 

 

 

호텔 근처에 있던 일식집,

 

인스턴트에 쩔어있는 우리는 여기와서 일식집을 들어가요. ㅋㅋㅋ

 

 

 

 

 

 

히레가츠와 돈부리를 하나 시켰어요.

 

 

 

 

야들야들한 히레가스 내꺼 !

 

 

 

 

돈부리는 까꿍이꺼 ! 맛나게 흡입하고,

 

 

 

 

 

 

후식 커피 마시며 산책 !

 

와이키키비치의 사진스팟 ! 동상앞에서 한컷 !

 

 

자기야 미안, 나만 잘나오면되 +_+

 

 

 

 

 

 

이제, 후식도 먹을 겸 치즈케익팩토리로 갑니다 !

 

로얄하와이안센터 1층에 있어요 ~

 

앞에 사람이 무지막지하게 많으므로 찾기 쉬워요

 

 

 

 

뭔가 여유로와 보이는 사람들...ㅋㅋㅋ

 

 

 

 

맛집답게 역시나 줄을 서서 기다려요.

 

우린 기다리는 시간마져 아깝다 !

 

오리지날케익 테이크 아웃해서 먹기로 했어요.

 

 

테이크아웃하는 사람들은 기다리지않고 바로 주문할 수 있어요 !

 

 

 

 수많은 종류의 치즈케익들 !

 

우린 오리지날~~~~~~!!

 

 

 

 

사서 바로 앞에서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입에 넣자마자 그냥 난 치~~~~~~이즈 ! 녹아녹아

 

 

 

 

후식먹고, 길거리 공연

 

오롤릴리라랄랄라라 구경 살짝하다가,

 

 

 

 

 

T갤러리아로 가서,

 

몇일전 봐두었던 오클리 미러선글라스 하나 샀어요 ! ㅎㅎ

 

Slade 완전 좋아함 +_+

 

 

 

 

 

사람들 줄서있어서, 가보니

 

 

 

 

짜라잔 ! 젤라또를 주네요 ? ㅎㅎㅎ

 

 

 

 

맛나게 쳐묵쳐묵 ! ㅋㅋㅋ

 

 

 

 

 

나와서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빌라봉 !

 

 

 

 

비치바지를 하나 살까하다

 

무슨 물놀이를 더하겠다고 ........

 

백팩하나 사서 나왔어요 ..ㅋㅋㅋ

 

 

 

 

 

어느덧 해도 저물고,

 

 

남아있는 와인을 해치우려 안주거릴 찾다가 또 찾아낸 일식집,

 

안쪽에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

 

 

 

 

메뉴판 보고 초밥하나 포장하기로 !

 

 

 

 

 

신나게 가방 흔들고 온 탓에,

 

초밥은 서로 엉겨붙어있고 =ㅠ=

 

 

 

 

바닥에서 편하게 우린,

 

신라면과 함께 와인을 까 먹었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먹고, 다음날 떠날 채비를 해야할 우리들........

 

 

 

 

 

이걸 다 어떻게 싸지 -,-

 

 

 

 

6박 8일간 엄청나게 사댄 하와이쇼핑목록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와이켈레아울렛 : 타미힐피거 카라티&반바지.  아디다스 신발. 코치 가방&지갑, 마이클코스어 가방&지갑, CK 속옷

 

코스트코 : 센트룸, 글루코사민, 마우나로아초콜렛, 하와이안호스트 초콜렛

 

월마트 : 버츠비 립밤, 코나커피

 

T 갤러리아 : 토리버치 클러치, 에스티로더 갈색병, 오클리 선글라스

 

록시.퀵실버 : 래쉬가드, 쪼리, 비치바지

 

노스트롬랙 : 양키캔들

 

로스 : 캐리어

 

빅토리아시크릿 : 미스트&바디로션

 

알라모아나 : 아베크롬비 바디로션 & 미스트 & 트레이닝복, GNC 영양제

 

로얄하와이안센터 : ZUMIEZ 매장 - 록시쪼리, 닉슨시계, 아일랜드빈티지커피

 

아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대충 이정도 산거같아요. ㅋㅋㅋㅋ

 

출국할 땐 캐리어 2개.. 입국할땐 캐리어 4개들고 입국했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우리의 6박 8일 신혼여행은 마무리 되었어요.

 

 

요새 레고에 푹 ~ 빠져있는 우리 Slade.

 

이때는 하와이가 레고의 천국인 걸 몰랐다는게 다행이다 싶을정도 ? ㅎㅎ

 

 

돈 열심히 벌어서 내년엔 꼭!!!!!!

 

 

다시 갈꺼에요 ! ㅎㅎㅎ

 

 

 

오늘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하와이는 마무~으리 !!

 

 

다음은 얼마전 다녀온 도쿄여행을 포스팅할꺼에요 !

 

 

많이 놀러와 주세요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