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4일차 1탄! 와이이키비치 서핑강습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6. 8. 12:17

본문

 

 

와이키키의 넷째날 아침이 밝았어요 !

 

오늘은 서핑강습하는날 ♬

 

 

하와이 공부를 열심히하게 도와준 드래블까페에서 소문난

 

한인 서핑강습이 있어서,

 

찾아서 예약했어요 !

 

 

 

 

 

서핑강습 하기전에, 잠깐 나와서 록시, 퀵실버에서 래쉬가드를 구입했어요.

 

 

 

 

 

바디수트들도 많고, 보드도 대여하고, 팔기도해요

 

 

 

 

탈의실마저 하와이스러움 ㅎㅎ

 

 

 

 

왼쪽은 오빠 래쉬가드, 오른쪽은 내꺼 ^.^~

 

가격은 한국 반값 ! ㅎㅎ

 

 

 

 

착용샷 ! ㅎㅎㅎㅎㅎ 오히히히히

 

 

 

 

예약시간에 맞춰 호텔로 픽업이 와요 !

 

기다리는 동안, 호텔 로비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들렸어요.

 

 

텀블러 마저 한국의 반값 !

 

안사온게 한이된다는 ㅠㅠ

 

 

 

 

픽업차량 기다리면서 , 한컷 ! ㅎㅎ

 

 

 

 

와이키키 해변에 도착했어요 !

 

메인해변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강습하기가 어려우므로, 살짝 옆쪽에 자리 잡았어요.

 

 

 

 

대기하는 의자와 테이블 !

 

오른쪽에 계신분이, 우릴 강습해주신 두분중에 한분 Sejin님 이십니다

 

드럼통같은 Slade와는 상반되는 바디를 소유하고 계시죠 흐흐흐

 

 

 

 

테이블에는 쉬면서 먹으라는 약간의 간식거리와 구급상자가 놓여있어요.

 

맘껏먹으세요 무료에요 무료 ㅎㅎ

 

(끝나고 몇개 싸왔다는ㅋㅋㅋㅋㅋ)

 

 

 

 

강습 시작하기전에 한컷 !

 

 

 

 

두컷 !

 

 

 

세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름이 뭐지? 패들보드인가 ? ㅋㅋㅋ

 

이아이를 타는것은 아주 쉬워요.

 

자리잡고 앉아서 열심히 패들링만 하면 된다는...ㅋㅋㅋㅋㅋㅋㅋ

 

 

 

 

일어서서 타보겠다고 일어났는데....

 

 

 

 

엉덩방아를 찧고........

 

 

 

 

그대로 꽂혀버렸다는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지 않아요. ㅇㅏ무리 빠져도 발이 닿아서 그냥 다시 올라가면 되요 ㅎㅎ

 

 

 

 

 

Slade신남. 오색치아 양껏 배출

 

 

 

 

키야아아악, 베스트컷 !

 

구름과 바다와 충아 ! ㅎㅎㅎㅎㅎㅎㅎ

 

 

 

 

한 30분정도를 타고, 다시나와서 서핑강습이 시작됐어요.

 

다른 커플들도 함께 강습 ! ㅎㅎ

 

 

 

Slade 자세좀 나오는데 ? ㅎㅎ

 

뒷모습을 보이고 계신분이, 서핑강습해주신 Yongil님 이십니다.

 

우리 신랑하고 이름이 같아요 ! 성도 같아요 !

 

완~전 이런 우연이 ? ㅎㅎㅎㅎㅎㅎ 흐흐흐흐

 

10분정도를 강습하고 바로 출동 !

 

 

한시간정도를 탔는데, Yongil님, 한시간을 바다에 담구고 우리 열심히 밀어주심.

 

 

너무 고생하셨어요 -_ㅠ,

 

 

아쉽게도 서핑하는 사진이 없네요. 고프로를 가져가놓고

 

테이블에 이쁘게 올려놓고 서핑했다는 슬픈 이야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lade와 충아는 보드로 다져진 몸으로, 금방 일어설수있었어요 +_+

 

 

어깨힘이 중요하다했는데, 이건... 타본사람만이 알 수 있어요.

 

다음날 어깨 탈골되는 줄 알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

 

 

 

 

 

우릴 강습해주신 분들 블로그에서 퍼왔어요

 

 

http://blog.naver.com/808lokosurf

http://blog.naver.com/808lokosurf

http://blog.naver.com/808lokosurf

 

오전, 오후로 3시간씩 강습하고, 예약은 현지에서 해도 무방해요 !ㅎㅎ

 

열심히 사진찍어주시고, 블로그에도 올려주셔서 더더욱 좋아요 ㅎㅎ

 

카톡아이디는

 

 

808loko

 

입니당 ㅎㅎ

 

 

서핑강습 외에도 해양스포츠 5종, 해양스포츠 8종도 다한다고 하시네요.

 

 

와이키키서핑강습 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