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2일차 2탄! 비너스포트, 보테주, 오오에도온천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5. 21:27

본문

 

 

 

우리의 다음 종착역,

 

비너스포트 !!

 

역시 이곳도 쇼핑센터입니다 ! ㅎㅎㅎ

 

 

 

 

 

 

중앙에 자리한 비너스상에서 인증샷 한번 박아주시고,

 

 

 

 

 

중앙광장 !

 

역시 폰카라 화질이 GG ㅠ_ㅠ

 

성환이오빠 정말 얇고 길다 ㅋㅋㅋㅋ

 

 

비너스포트 맛집을 찾던 중 발견한 보테주 !

 

오꼬노미야끼를 먹으러 갑니당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지라, 한국어 메뉴판도 있네요.

 

 

 

 

그린 어니언 오꼬노미야끼 !

 

 

 

 

베이컨 볶음 밥 !

 

 

 

보테주 프리미엄 오꼬노미 야끼 !

 

 

 

느끼함을 싹 가시게 해준 산토리 생맥 !

 

엔젤링 죽여줍니당 +_+

 

 

참고로 ! 비너스포트에 있던 레고샵이 우리 까꿍이가 두시간동안 다녀온

 

레고랜드보다 저렴했다는 거 참 고 !!! ㅋㅋㅋㅋㅋㅋ

 

 

우린 레고 백개 들고 오오에도 온천으로 향해요 !

 

오오에도 온천은 유리카모메 텔레콤센터역에서 하차하시면 도보로 5분 !

 

 

 

 

 

 

으리으리 하게 크다아아앙

 

 

 

 

우린 레고박스가 4개씩이나 있어서, 입구 좌측에 있는 코인락카에 보관 !

 

 

 

 

쇼핑 후 들르는 코스라 한국인을 위한 설명서도 있어요 .

 

 

 

 

입구에서 티켓팅을 하면, 한국어 맵을 줍니다.ㅎㅎ

 

그리고 들어가서 내가 입고 싶은 옷을 골라 나오면 끝 !!

 

 

 

 

지도에서 보이는 만남의 장소 !

 

사람들이 다들 기모노를 입고있어서, 진짜 일본스럽다아아앙

 

 

 

 

 

우린 여기까지와서 또 먹는당

 

 

 

 

 

까꿍이 슬퍼효 ?

 

 

 

 

까꿍이, 성환오빠, 연정이 한장 찰칵 !

 

 

 

 

일본사람 아닙니다.

 

성환이오빠랑 연정이

 

아이 연정이 이뽀다 +_+

 

 

 

 

까꿍이와 따꿍이

 

 

 

셀카질 ! 열라 하고 밖에 나가서 노천 족욕탕에 발담구는데,

 

어두워서 한장도 못건짐

 

췌췌 퉤퉤

 

족욕 간단히 해주시고, 여성전용 노천탕에서 피로를 풀고

 

한국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여성전용탕에 세신실 일명 때미는곳이 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막차시간 맞춰 허겁지겁 나와서 숙소로 고고

 

 

 

 

오늘의 야식메뉴,

 

편의점표 컵라면 및 맥주들 ㅎㅎㅎㅎ

 

 

 

까꿍이가 어디서 줏어온 안경가지고 재밋다고 사진 한창 찍음

 

 

 

 

빵빵 터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일정 끗 !!!!!

 

 

바이 짜이찌엔 (아 이거 쭝국말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