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1일차 2탄 ! 시부야, 도큐백화점, 도지마롤, 모토무라 규카츠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0. 24. 19:42

본문

 

 

 

첫째날 2탄

 

지금바로 시작합니당 !! ㅎㅎㅎㅎ

 

 

스이카를 구입하고 우리는 시부야로 향했어요 !

 

 

JR 야마노테선을 타고 신주쿠에서 3정거장밖에 안가요 ㅎㅎ

 

 

 

 

 

 

짜라잔 ! 요기가 바로 메인스트릿이죠 ?

 

횡단보도가 마구마구 교차되는 이지점 ! ㅎㅎㅎ

 

우리는, 돈키호테와 도큐백화점을 향해 갑니다.

 

도큐백화점은, 시부야역 바로 앞에 있는 도큐가 아니구요,

 

109백화점쪽으로 가시다보면 돈키호테가 있는데 맞은편에 있어요. ㅎㅎ

 

 

 

 

 

 

 

돈키호테가 보이시나용 ? 그렇다면 오른쪽 45도정도 고개를 돌리면 ?

 

 

 

 

짜라잔 ! 요기가 바로 도큐백화점 !

 

우린 도지마롤을 사기위해 시부야까지 왔어요. ㅋㅋㅋ

 

한국에선 도지마롤을 먹으려면, 강남신세계까지 나가야하는데,

 

본토에서 먹는 도지마롤 맛은 어떨지 기대 만빵!!! ㅎㅎㅎ

 

 

지하 1층 식품매장에 아주 조그마케 눈에 띄지도 않게 입점해있어요.

 

치사하게 사진을 못찍게 하더라구요 -_-

 

 

그래서 몰래 찍겠따고 찍었는데...........

 

 

 

 

 

 

세상에서 제일 흔들렸따.

 

왼발로 찍어도 이거보단 낫겟다.............

 

 

 

 

그래서 소심하게 측면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_ㅠ

 

 

 

 

 

식품코너를 둘러보는데,

 

저 수박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여기 중국도 아니고 별게 ㄷㅏ있네..

 

 

 

 

기무찌 기무찌 아니에요.

 

김치에요 김치.

 

 

맛은 ! 역시 우리것이 최고여 !!!!!!!!! 너무 짜요 켁켁

 

너무많이 돌아다녔는지 다리가 너무아파 앉아있던 찰나...

 

 

눈앞에 귀여운 외국인 꼬마가 쳐다봐요 헤이 픽쳐픽쳐 !!!

 

 

 

 

 

 

왼쪽부터 얼굴크기 도레미파

 

내가 맨 가방 안에 여권이며 돈이며 다들어있다 냐용

 

도지마롤을 사고 신나게 저녁거리를 찾던중 !

 

 

시부야에 유일하게 맛있다는 규카츠집을 찾았따!!!!!!!!!!

 

 

그 이름은 모토무라 규카츠!!!

 

소고기를 튀김옷을 입혀 딱 60초만 튀긴대요 ! 가자가자

 

 

비 추적추적오는데 우리 우산쓰고 구글네비찍고 겁나걸어간다.

 

 

뭔노무 시부야역. 출구가 더럽게도 많다.

 

16b 출구를 찾고찾다 결국 찾았따 !

 

출구에서 앞만 보고 미친듯이 직진 !

 

 

 

 

 

이렇게 생긴 글씨를 찾아 휙 돌면 바로 보여요 !

 

 

 

 

아 사람 많다.

 

한국이나 일본이나 맛집들은 다 줄서서 기다리는 구나.

 

 

한층 계단에서 거의 한시간을 기다린 것 같아요. 게다가 비까지와서

 

천장에서 한두방울씩 떨어지는 빗방울을 맞으며 기다렸어요.. ㅠ_-

 

 

 

 

 

 

 

메뉴판이에요.

 

한국인들이 워낙 많이오다보니,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요 ㅎㅎ

 

 

입구에서 들어가기 5분전에 주문받아요. ㅎㅎ 우린 소고기가츠보리밥정식으로 통일 !

 

 

 

 

 

문앞에서 거지마냥 남 먹는거 쳐다보며 침 질질,

 

안에 공간은 진짜 쫍아요.

 

10명도 못앉는거 같음. 기다리는 이유가 있어.

 

드디어 입장 !

 

 

 

 

 

인증샷 한번 박아주시고

 

주문을 미리해서 인지 바로나와요 ! ㅎㅎ

 

 

 

 

짜라랑

 

 

 

 

 

앞에있는 야채에 퍼붓고,

 

한 점 드는 순간

 

옴모 ㅏ!!!!!!!!!!! 입에서 녹아 녹아 미쳐죽어

 

 

 

씨뻘개요 ! ㅎㅎㅎㅎㅎ

 

육회, 회, 참치 등등 날거라고는 환장하고 먹는 나로써는 반갑구려

 

 

접시에 같이 나온 와사비 살짝 얹어서 간장소스에 찍어먹어도 되구요,

 

아님 다른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되요 ^,~

 

 

 

 

아주 싹싹 다 긁어먹었따, ㅎㅎㅎㅎㅎ

 

 

모토무라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일요일은 오전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당 !!

 

잽싸게 먹고 나와서 숙소로 복귀 !!!

 

 

 

 

 

씻고 나왔더니, 이 두남자 뻗었네요 설정샷 아님,

 

진짜 저래 둘이 똑같이 자고 있었음 ㅋㅋㅋ

 

 

 

 

 

일단 씻고 둘러앉아 피로에 지친 우리의 발을 위해, 다리에 휴족시간을 붙여줬어요

 

 

 

 

 

 

그리고 아까 산 도지마롤과 편의점에서 산토리와 함께 쳐묵쳐묵 !

 

 

 

 

 

생크림이 느끼하지도 않고, 완전 입에서 녹아녹아요 +_+

 

신나게 맥주 ㅊㅓ묵처묵하고 우리의 첫날밤은 마무리 됩니당

 

삐요오오옹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