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4일차 2탄! 허츠렌트카, 알라모아나쇼핑센터, GNC매장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6. 10. 21:40

본문

 

 

 

신나게 서핑강습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가 간단히 샤워 후 다시 기어나온 우리, ㅎㅎㅎ

 

 

 

 

 

도로 한복판에서 사진찍어달라고 징징징

 

 

 

 

 

 

아이조아 아이조아

 

 

 

 

 

 

오하우는 상대적으로 일본인들이 많아서

 

일식집도, 일본기념품들도 많이 팔아요 .

 

잠시 들어간 일본인이 운영하는 샵.

 

수많은 미키미니들,

 

 

 

요기도 이렇게나 많이,

 

애기들은 환장해요

 

추사랑이 있었다면, 매장 쓸어갔을 듯 ㅎㅎㅎ

 

하지만 우린 어마어마한 가격에, 눈으로만 구경하고 나왔어요 ㅋㅋ

 

 

 

 

길가다가 만난 댄서들 ㅎㅎ

 

춤솜씨가 장난아님 !

 

 

 

 

 

우리는 두번재 렌트카를 받으러 하얏트리젠시로 갑니다 !

 

호텔 건물 2층에 렌트카 샵들이 쫙  있어요 ㅎㅎ

 

 

 

 

 

두번째 받은 우리차는 카마로 !!

 

Slade가 언제 타보겠냐며, 추가요금 조금 더 내고 렌트했어요 ㅠ_-

 

확실히 머스탱과는 다르더군요.. 후후후

 

 

 

 

렌트카를 받고 우린 바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로 향했어요.

 

엄청 커요 ! 인포데스크 가면 한국어 맵도 주니깐 그거 받아서 다니세요.

 

 

저흰 딱 세군데만 갔어요.

 

1층 GNC, 3층 아베크롬비, 홀리스터매장 !

 

 

 

 

홀리스터 바디미스트가 단돈 10불 !

 

아베크롬비 미스트는 단돈 6불이더라구요.

 

우리 Slade 아베크롬비에서 옷 디지게 많이 샀어요..ㅎㅎ

 

세일상품은 원플러스원 !

 

 

정가상품은 한국 직구가격과 비슷하더라구요.

 

아쉽게도 전 사지못했네요 흑흑 ㅠㅠ

 

 

이날 쇼핑에 환장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리고 들른 GNC 매장,

 

1층 주차장 라인에 있어서 찾는데 힘들었어요 -_-ㅋㅋㅋㅋ

 

 

 

 

어머님 드릴 달맞이꽃유 하나 사고,

 

 

 

 

스피루리나 하나사고,

 

 

 

 

프로바이오틱스 하나 사고,

 

 

오메가까지 ! ㅎㅎ

 

골드회원 현장에서 가입하고, 엄청 싸게 샀어요 ! ㅎㅎ

 

 

GNC매장에 한국인직원들 엄청 많아서 ~ 친절히 설명해주니 걱정마세요 ^^

 

 

 

 

쇼핑을 마치고 호텔근처에 들른 이태리레스토랑,

 

 

 

 

스파게티와, 리조또 하나 시키고

 

빵먹으면서 음식 기다리는중 ㅎㅎ

 

 

 

 

크림 파스타였는데... 이름이 뭐였더라......-_-;

 

 

 

 

 

그다음은 해물 리조또,

 

근데 모래가 같이 씹힘 -_-

 

 

 

언짢게 먹고 후식 커피,

 

이것도 돈받더라.

 

하와이는 죄다 돈이다 웋헤헤헿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