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1일차 1탄 ! 나리타익스프레스, 하나비호텔, 멘야무사시, 신주쿠돈키호테, 스이카구입 !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0. 13. 22:56

본문

 

 

한달 아니 거의 두달만의 블로깅 ~!! ㅎㅎㅎ

 

 

충아와 Slade는 늦은 여름 휴가로 도쿄를 다녀왔어요 ! ㅎㅎ

 

 

원래 계획은 하와이를 가고 싶었으나,

 

돈많이 벌어서 내년에 다시가기로 결정 -_-ㅋㅋㅋㅋ

 

 

 

세달전쯤에 제주항공을 통해서 예약해서 20만원정도에 표를 구매했어요!

 

 

제주항공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생수 한잔뿐이 안줘요 ㅋㅋㅋㅋ

 

 

아침일찍일어난 우린, 3000원짜리 신라면을 사서 기내에서 먹었답니다.ㅎㅎ

 

 

 

 

 

 

 

 

 

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찾고 나와면 바로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

 

 

우린,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타기로 했지요.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공항에서 도쿄도심으로 갈 경우 할인혜택이 있어서,

 

편도 1500엔이면 이용할 수 있어요 !

 

 

신주쿠까지는 1시간 2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 .

 

 

 

 

 

 

 

표를 구입하고, 기차를 타러 고우고우 !

 

 

 

 

 

흔들렸따냐옹 -_-ㅋㅋㅋ

 

위에 표지판을 따라갑니다.

 

 

 

 

 

배차간격은 30분정도 되는 것 같네요.

 

 

 

 

 

짜라잔, 비싸보이는 전철, 나리타익스프레스인 것을 확인하고 승차 !!

 

 

 

 

 

이번 여행을 함께한 성환오빠와 연정이 커플이에요 ,

 

대구에서 올라와 의정부에서 같이 몇일 있다가 일주일 전 급으로 표끊고 함께했어요 ㅎㅎ

 

좌석이 엄청~ 편해서 꿀잠 잘 수 있어요 ! ㅎㅎ

 

저희 숙소는 신오쿠보역이였어요.

 

 

나리타익스프레스를 타고, 신주쿠에서 내려서,

 

JR로 갈아타는 것은 무료 !!! 표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요 !!

 

갈아타는 구간에는 표를 넣는 곳이 없고,

 

도착해서 나올때 구매한 표를 넣고 나오면 됩니당 ^^

 

 

 

그래서 우린 신주쿠에서 내려서 바로 JR 타고, 신오쿠보역으로 향했어요.

 

 

우리가 묵을 숙소는 하나비호텔!

 

원래는 작년 일본여행때 묵었던 세키테이 호텔을 예약하려 했으나,

 

때마침 우리가는 기간동안 공사를 한다그래서 , 이곳으로 예약했어요.

 

 

호텔은 무슨 ! 최대한 싸게가자는 심보!!!!ㅋㅋㅋㅋ

 

 

한국인이 운영한다는 하나비호텔, 평도 좋아서 4인방을 예약 후 갑니다.

 

 

 

 

 

외경은 사이트에 있는 사진과는 조금 많이 다릅니다. ㅋㅋㅋ

 

 

신오쿠보역에서 도보로 5분도 채 안걸려서 이동할 때 아주아주 좋아요 !

 

 

 

 

 

 

 

요새 룸메이트로 한창 뜨고 있는 이동욱님도 여길 오셨군요 ㅎㅎ

 

 

 

 

무한도전의 쩌리짱오빠도 왔다갔네요 ? ㅎㅎㅎ

 

 

 

 

좁은 화장실에 있을 건 다있어요,

 

하지만 좁아서 큰일보면 그 향기는.......

 

 

우린 그래서 4박 5일내내 에티켓을 지키기 위해 밖에 화장실을 이용했어요 ㅎㅎ

 

 

일본은 어딜가나 화장실이 너무 잘되있어요 ! +_+

 

 

 

취사도 할 수 있어서, 매일 밤 우릴 배부르게 해주었어요. ㅎㅎ

 

재빨리 짐을 풀고 우린 점심 사냥을 하러 나갑니다. ㅎㅎㅎㅎㅎ

 

점심 메뉴는, 일본에 오면 라멘!!

 

 

신주쿠에 유명한 멘야무사시를 가기로 했어요 !

 

라면대회에서 1등했다는 그곳 !

 

 

저흰 한국에서, 에그를 신청해서 가서, 4박 5일내내 한국에서처럼 인터넷 펑펑 쓰고 다녔답니다. ㅎㅎ

 

 

구글지도도 한몫했어요!

 

신오쿠오역에서 신주쿠까지는 도보로 10분정도면 갈 수 있어요 ~ ㅎㅎㅎ

 

멘야무사시는 니시신주쿠역 주변에 있답니다 ^^

 

 

 

 

 

 

입구 사진이에요 ! 연정이랑 성환이오빠 각선미 쭉이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 여전히 붐비는 이곳 !

 

남자들이 바글바글 ! 입장하면 큰소리로 이랏샤이마쎄!!!!!!!!!ㅎㅎㅎ

 

언제나 활기찹니다 ㅎㅎ

 

 

 

 

라면 자판기에서 코인을 넣고 메뉴를 선택하면 쿠폰이나와요.

 

그걸 내고 앉아있음 친절히 내어주십니다. ㅎㅎㅎ

 

 

첫번째가 가장많이먹는 무사시라멘,

 

Slade는 도전하겠다고 오른쪽끝에있는 츠케맨을 골랐어요 !

 

 

 

 

짜라잔 ! 이아이가 대표적인 무사시 라멘입니다.

 

고기두께보세요. 장난 아니에요 !

 

국물 또한 굉장히 찐해요 ~ (솔직히 내입맛엔 짜요)

 

 

앞에있는 보온주전자의 뜨거운물을 콸콸 부어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Slade가 시킨, 츠케맨, 면사리를 육수에 찍어먹는 건데,

 

제 입맛인 그래도 기본이 낳은 듯해요. ㅋㅋㅋㅋㅋㅋ

 

재빨리 먹고 나와서 우린, 신주쿠 돈키호테로 향합니다 !

 

 

 

 

도착하자마자 비가 와서, 숙소에서 우산하나씩 들고나왔어요!

 

일본은 비닐우산도 대형이네요 ㅎㅎㅎ

 

 

 

 

한국인들이 오면 환장하고 사가는 퍼펙트휩,

 

하나사면 275엔 두개사면 340엔이래요 ㅎㅎ

 

 

 

 

두번째 휴족시간, 우리여행기간동안 밤마다 붙이고 잤지요 ㅎㅎ

 

 

 

 

이 아이도, 하나사면 420엔, 두개사면 545엔 !

 

신주쿠 돈키호테가 제일 싼것 같아요 ! 시부야, 다른 드럭스토어 가봤지만

 

신주쿠가 젤 싼듯 ! 게다가 여권보여주면 할인까지 해주니 말이죠 !! ㅎㅎ

 

마지막날, 신주쿠돈키호테에서 쓸었다는 후후후

 

 

 

 

츠바키 샴푸도 한국에선 유명하지용 ? ㅎㅎ

 

 

 

 

내가 좋아하는 자가비 +_+ 호잉호잉

 

 

 

 

일본하면 군제! 압박스타킹 !!!

 

메디큐토가 젤 많이 쓰시는 것 같더라구용 !!

 

요새 일끝나고 오면 다리가 너무 저려서, 타이즈형으로 하나 사고

 

너무너무 좋아서 세개살 것을 후회했따는,,,,

 

 

내다리가 저린게 허리디스크때문이였다는 것은 불과 2주전에 알았다는 것은 안비밀 ! -_-

 

 

 

 

우리 시어머님께서 사오라고 하신 ! 교세라 세라믹칼 !

 

과도, 식칼, 도마가 세일해서 친정에 줄것 하나, 시댁에 줄것 하나 구입했어요.

 

 

그리고는 지금부터 장난질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환콜

 

 

 

 

충어나라 성환문어 연정복어

 

 

 

 

성환붕어빵

 

 

 

 

충각김밥, 쩡주

 

 

 

 

까꿍콜 ? 으잉

 

돈키호테에서 신나게 놀고 ! 우린 시부야로 떠나기로 했어요 !

 

 

시부야 가기전 ! 신주쿠역에서 스이카를 구입했는데요,

 

 

저흰 4박5일동안, JR만 이용할 게 아니라, 스이카패스를 구입했어요.

 

 

3000엔짜리를 충전해서 사용 !

 

보증금 500엔은 환불받을 때 돌려준답니당 ! ㅎㅎㅎ

 

 

 

 

바로 요 기계에서 구입하면되요,

 

구입할때 뽐내보겠다고, 인적사항 넣고 이름 넣었는데..

 

 

 

 

요로코롬 이름이 찍혀나와요 !

 

하지만, 환불받을때 인적사항과 여권의 스펠링이 틀리면 매우 난감한 상황이 벌어지니,

 

 

스펠링을 맞춰 뽑으시던지, 아니면 그냥 일반 스이카로 뽑아서 사용 하세요 !!! ㅋㅋㅋㅋ

 

 

 

첫날 일정이 매우 빡센 관계로 두개로 쪼개서 포스팅 할꺼에요 ! ^^

 

2탄은 내일 바로 올릴게요 ! 뿅 !!!!!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