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3일차 2탄! 스피드셔틀, 아웃리거리프온더비치, 울프강스테이크, T갤러리아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6. 2. 22:02

본문

 

 

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3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우리,

 

여긴 뭐 쉴데도 없네요 -_ㅠ

 

 

입국수속하고 짐붙이고 들어가서 스타벅스에 자리 잡고

 

주무시는 Slade.

 

 

 

 

한 두어시간 숙면하셨어요 저러고.....-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놀룰루에 도착해서 짐을 받고 뒤로 돌면 짠 !

 

스피드셔틀을 예약하는 곳이 있어요 !

 

 

저흰 사전 예약안하고 사실, 택시타고 호텔로 이동하려 했으나

 

실험정신 또 도지신 충아 -_-ㅋㅋㅋㅋ

 

 

 

 

 

 

무작정 카운터 가서 말해요,

 

아웃리거리프 온더비치~!!!

 

 

 

 

왕복비용을 결제하면, 깍아줘요

 

그래서 왕복 비용 결제하고 요로코롬 티켓을 받습니다.

 

한 10분정도 기다리래요

 

 

 

 

 

기다리는 동안 각종 찌라시 챙기기

 

(요기 할인쿠폰 많아요 - -ㅋㅋ)

 

 

 

 

 

미스타킴~~!! 이름을 부르고 짐끌고 스피드 셔틀로 이동 !

 

 

 

 

 

스타렉스같은 차 뒤에 캐리어를 실고 갑니다.

 

8~10명정도 타고 같은 방향끼리 가면서 중간중간 내려줘요.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30분 남짓 걸린것 같네요.

 

 

 

 

 

아웃리거리프온더비치 도착!

 

카운터에서 체크인하기,

 

 

우리의 또 구걸 시작,

 

위아 허니문 ~ 오션뷰 플리즈

 

 

못생긴 카운터 직원이 오션뷰객실이 없대요 -_- 완전 개뻥 !!!

 

그래서 우린 슬프디 슬픈 벽뷰를 받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트윈베드,

 

괜찮아요, 우린 좁은 침대에서 부등끼고 잘꺼니깐요 후훗

 

 

 

 

 

테이블에 보면, 쇼어버드레스토랑과 오션하우스 레스토랑 쿠폰이 있어요

 

하지만 우린 이용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호놀룰루에는 먹을거 천지!!!!!!!!!!!!!!!!!!!!ㅋㅋㅋㅋㅋㅋㅋ

 

재빨리 짐풀고 기어나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BC store,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같은 존재

 

한블록마다 하나씩 있는거 같아요

 

간단한 식료품 사기엔 좋아요. 하지만 조~금 비싸다는것 !

 

 

선물용 초콜렛이나 과자들은 월마트나, 코스트코를 이용하세요 !!

 

 

 

 

요기는 로얄하와이안센터 2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에요 ~

 

마우이와는 다르게 엄청 도시스러운 오하우,

 

일본사람들 무쟈게 많아요

 

 

 

 

 

호놀룰루의 유명한 스테이크집 !

 

울프강 스테이크를 가봤어요 ~ ㅎㅎㅎ

 

 

울프강스테이크 위치는 로얄하와이안센터 3층에 있습니다 !^^

 

해피아워가 있었는데 조금 늦어서, 디너로 먹기로 결정 !

 

 

우리가 시킨건, 망고스무디(웨이터추천), 스테이크 for 2 (2인분이라는 뜻같음)

 

그리고 샐러드 !

 

 

 

 

 

 

망고스무디 납숑 !

 

오 저 노~~오란 스무디 보이시나요 ? 달짝지근 하니 입맛 돋구기 그만이에요 ㅎㅎ

 

 

 

 

얘는,, 뭐였찌 베이컨이랑 토마토랑 버물버물버무리 샐러드

 

베이컨이 바삭바삭하니 맛나요, 싸우지말라고 2접시로 나누어 주심..ㅋㅋ

 

 

 

 

Slade는 흑맥주에 샐러드 마시고 있는중

 

분명 샐러드를 마셨음. 다 마시고 내것까지 마시셨음

 

 

 

 

 

스테이크가 나오니깐, 바로 웨이터가 픽쳐픽쳐 ! 요래요

 

사진찍으래요, 이쁜척했는데 이아저씨, 역광에 흔들리기 까지 -_ㅠ

 

 

딱보자마자 코리안 ? 요래요, 어떻게 알았냐니깐

 

일본사람은 눈찢어지고 키가 작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비하한거 ㅇㅏ님 !!!!!!!!

 

 

 

 

드디어 메뉴 납숑 !! 미안요, 많이 먹고 찍었어요.

 

 

T본 스테이크인데요, 보이엔 평범하지요

 

먹어보세요, 입에서 녹아요 ~_~

 

 

 

 

저 울프강 소스에 찍어서 입으로 그냥 콱 !

 

이미 녹고 없음.

 

재빨리 먹잇감 해치우고 나옴

 

 

200불 그냥 날라감, 왜냐 ? 팁이 20프로래

 

팁이 3만원이야 이런 잼볌 -_ㅠ

 

한국인은 이해할 수 없는 팁문화,

 

우린 이날 이후 테이크아웃만 해서 먹었다는 소문.........ㅋㅋㅋ

 

 

 

 

 

 

 

로얄하와이안센터 2층에 있는 아일랜드빈티지

 

요기 맛나기로 유명하잖아요 ㅎㅎㅎㅎ

 

 

우린 배가 터질것 같았으나, 먹어야겠따는 신념하나로 삽니다.

 

아사히볼을 시켰어요 !

 

 

 

 

 

 

달달하니, 과일과 견과류가 씹히는 맛이 일품 !

 

 

덜배부른 상태에서 먹었으면 좋았을껄

 

반은 남기고, ㅠㅠ

 

 

 

 

 

 

안쪽에서 우리먹을 그린티라떼 하나 사주시고,

 

 

 

 

지인들께 선물할 커피도 구입 !

 

좀 친한 지인들이라면, 여기서 커피 사세요 ㅋㅋㅋㅋ

 

로스팅도 최근이고, 피베리로 사서 갈아먹으면 완전 맛나요 +_+

 

 

다먹고 우린 본격적인 쇼핑에 시작합니다.

 

 

T갤러리아로 이동 !

 

우리 Slade 자기 촉촉한 피부를 위해 에스티로더 갈색병 구입 !

 

공항 면세점에서 VIP차감한 금액보다 쌌어요 !

 

 

나도 질 수 없다 !

 

토리버치가서 클러치하나 구입 ! ㅋㅋㅋ

 

 

 

 

내 가방이에요 우후훗 !

 

T갤러리아는, 세금이 붙지 않아서 같은 가격이라도 다른 매장들 보다 저렴해요.

 

그리고 때에따라 전 제품 세일도 한답니다 !

 

 

로드샵보다는 같은 모델이 있다면 여기서 사시길 추천 !

 

 

MAC립스틱이랑 입생로랑 립스틱도 싸요 !

 

 

 

 

 

 

쇼핑에 눈이팔려 토리버치에서 한 30분 돌아다니다가 Slade 없어져서 찾아보니

 

저기서 저러고 주무시고 계심,

 

 

반대쪽팔에 낀건 빅토리아시크릿 바디로션 !

 

5개에 30불,

 

친구들 선물로 한 열개 산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토리아시크릿 매장위치는 T갤러리아 바로 옆에 있어요 !

 

 

그리고 지나다가 썬그리좋아하는 우리,

 

고양이가 생선 그냥 지나치니 ?

 

 

 

 

 

하나씩 껴보고 사진 막찍기,

 

 

요새 편광썬그리가 유행이라던데 하나살껄 완전 후회하는 지금 ㅠㅠ

 

 

지나다가 들린 ZUMIEZ 매장.

 

 

보드브랜드인가? 미국에만 있나봐요 ,

 

록시 빌라봉 볼컴 보드장비도 있고, 탐스도 여기있어요

 

 

 

 

 

난 요기서 샌들하나 구입 !

 

 

 

 

선그리도 참 많아요 ! ㅎㅎ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얘기하기 편했다는.

 

선그라스 미련두고 사려했으나, 돈가져나온거 다 써서

 

돌아갔다는 슬픈 이야기가...

 

 

 

 

호텔로 들어오니 오잉 ? 이게므지

 

그 못생기고 우릴 벽뷰준 직원이 미안했나,

 

와인서비스를 주셨네요 ㅎㅎㅎㅎㅎ

 

 

와인맛은..................음.. 끄응 ㅇ ㅔ헤헤헤헴

 

 

우리의 셋째날은 이리 저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