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2일차 1탄! 오다이바 해상공원, 아쿠아시티, 다이버시티, 메가웹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0. 26. 23:00

본문

 

 

 

둘째날 아침이 밝았어요 !

 

오늘일정은 오다이바 - 오오에도온천

 

아침일찍 일어나 씻고 잽싸게 나온 우리들 , ㅎㅎ

 

 

 

 

신오쿠보역을 가는길에 건물 앞에서 사진 찍겠다고 넷이 쪼로록 서서 저러고 있음.ㅎㅎ

 

 

 

 

숙소에서 신오쿠보역까지 가는 길에 한컷

 

 

 

오다이바 가는 방법 !

 

 

신오쿠보역에서 JR 야마노테선을 타고, 신바시역으로 간다.

 

신바시역에서 유리카모메 1일패스, 또는 1회승차권을 구입해서 다이바역에서 내린다!

 

 

우린, 온천도 가고 여기저기 돌아볼 생각에 1일 승차권을 구입했어요.

 

신바시역에서 이정표 따라서 유리카모메라인으로 걸어가면 끗!!!!!!!!

 

 

유리카모메 티켓팅하는 곳 옆에 맵이 있어요 ! 이건 필수 ! 꼭 챙기세요 !! ㅎㅎ

 

돌아다닐때 아~주 유용하답니당 ㅎㅎ

 

 

 

 

 

 

저멀리 보이는 대관람차와 비너스 포트 !

 

 

 

 

오홍 너가 바로 오다이바의 상징 !

 

 

자유의 여신상 미니미로구나 !

 

 

 

 

 

인증샷 하나 박아주시고 ,

 

 

 

 

 

 

아쿠아시티로 향합니다.

 

 

 

 

아쿠아시티에 들어서면 온갖매장들이 있어요,

 

 

 

 

 

우린 입구에 있던 서핑매장을 들어갔어요

 

 

 

 

Slade는 저 고리따위가 사고싶다며, 굳이 사겠다고 땡깡 부려 겟!

 

바지고리에 걸어 열쇠고리 달고, 배트맨 달고 치렁치렁

 

 

 .

 

Flying tiger 매장 !

 

여기서 한시간은 놀았던 거 같아요 ㅋㅋ

 

일본오면 꼭 들러야하는 도큐핸즈, 플라잉타이거, 돈키호테, 다이소 ? ㅎㅎ

 

 

 

 

귀엽다, 콧수염 쿠션!

 

폭신폭신 +_+

 

 

 

 

Slade는 저 스피커가 맘에 드나보다,

 

저앞에서 한 10분은 있은듯,

 

 

 

 

 

사고싶다는 저 욕망,

 

제가 뜯어말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시계.......

 

내가 자꾸 떨어뜨려 초침이 움직이지않아... 혹 했찌만

 

참았어요 ㅠㅠㅋㅋ

 

 

 

 

 

 

아기자기한 엽서들,

 

 

 

 

텀블러와 클렌징통 ? ㅎㅎㅎ

 

나 콧수염 디기 좋아하는듯 ㅋㅋㅋㅋ

 

 

 

 

온갖 쿠션들,

 

 

 

 

귀여운 볼조명

 

열심히 둘러보고 우린, 두피마사지 기계도아닌, 기구도아닌

 

소름끼치는 뭐 대충 그런거 하나 사서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앞에있던 디즈니매장!

 

 

 

 

인증샷 하나 박아두시고,

 

아 , 함유가 오면 환장 했을텐데

 

미안해, 너무 가격이 사악해서 살 수가 없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추사랑이가 왔으면 눈이 휘둥글~~ 해졌을 듯 ㅎㅎㅎ

 

  

 

 

귀엽당 각티슈 깍대기!

 

ㅎㅎㅎㅎㅎㅎㅎㅎ

 

난 워낙 이런 아기자기엔 관심없어서 쉭 둘러보고 나왔어요,

 

 

 

 

기념품매장에서 오타쿠발견

 

 

 

 

오타쿠 2

 

 

 

 

리락쿠마? 맞아 ?

 

 

 

 

나는어디 여긴누구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낯은 익더만, 넌 누구니

 

 

 

병아리빵도 팔고있어요,

 

넌 면세점에서 사주겠어 킵킵

 

 

 

 

또라에몽들

 

 

 

 

와우, 보기만해도 비싸보이는, 피규어? 라고 해야되니?

 

 

 

 

아 귀엽다, 기모노 입은 키티

 

넌 30만원 ? 아하하하하하하하 ^^^^^^^^^^^^^;;;

 

 

 

 

오빠가 사고싶다고 하던거 뒷목잡고 끓고 나온, 검

 

 

 

 

초밥의 나라답게 초밥 열쇠고리, ㅎㅎㅎㅎ

 

 

 

 

엇 ? 이건, 우리오빠가 선물받았던거,

 

요기서 보니 감회가 새롭군 !

 

 

 

 

다이소로 들어갑니당 !

 

 

 

 

오, 이건 파우치로 쓰면 괜찮을듯 !

 

사실상 선물로, 미니클러치로 쓰라고 선물 한건 안비밀!

 

다이소는 별로 살 것 없어서 그냥 나왔어요,

 

 

앞쪽에 있던 가구, 인테리어 매장 들어갔더니

 

 

 

 

헐렝

 

할로윈을 앞두고, 널 보니 다시한번 탐나는 구나 ㅎㅎㅎ

 

 

 

 

직접 나무를 깍아 만든 색연필 !

 

두시간여를 쇼핑하고, 나와서 어딜갈까 하다가

 

Slade는 레고랜드를 간다하고, 우리셋은 쇼핑을 더하기로 해서 찢어졌어요 ㅎㅎ

 

 

 

 

 

 

신호기다리다가, 나 쫌 잘나온거 같아서 한장. ㅎㅎㅎㅎ

 

 

 

 

아쿠아시티에서 다이버시티까지는 10분정도 걸으면 되요 !

 

 

 

 

어서와 ! ㅎㅎㅎ

 

 

 

 

목이말라 들어간 매장에

 

자랑스런 종가집 김치 !! +_+

 

 

 

 

H&M에서 모자쓰고 한장! ㅎㅎ

 

 

 

 

성환 비니 충아 비니 연정 머리에 리본달고 한장 춱!

 

나 늙었나봐, 말을 잘 못하는거 같아.

 

쇼핑 열라하고 출구찾다 겨우겨우 나왔는데

 

오잉 ??????

 

 

 

 

건....건담이다 !

 

의도치 않게 나타난 너 !

 

반갑구려 ! ㅎㅎㅎㅎㅎㅎ 어허허허

 

 

 

 

인증샷 찍겠따고 쪼그려앉아 찍었는데..

 

흔들렸다............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옆에 건담 카페도 있는데, 우린 눈으로 구경만 ㅎㅎ

 

 

 

 

다시 저기 보이는 비너스포트를 향해 걸어갑니다 !

 

 

 

 

일단 메가웹부터 갑니다 !

 

요기엔 도요타전시장이 있다고 하죠 ? ㅎㅎ

 

 

 

 

응 ? Slade 해석바람,

 

 

 

 

와, 누가봐도 진짜 오래되 보이는 차들,

 

 

 

 

귀엽당 ㅎㅎㅎㅎ

 

 

 

 

 

 

 

 

 

파노라마로 찍었는데 자꾸 흔들림, 결국 포기

 

 

 

 

 

한창 구경중에 Slade한테 온 문자하나,

 

자기 성룡이랑 사진찍었따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탄은 내일 올릴거임

 

11시 나 피곤해요 다섯시에 일어나야하는 충아는 이만 잡니다

 

 

빠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