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준비]하와이 와이켈레아울렛 쿠폰받는 방법, 와이켈레 아울렛 VIP 회원되기 ♪

어쩌다보니결혼도했고

by 용사의다짐 2014. 4. 20. 16:06

본문

 

 

 

 

오랜만이에요 ㅎㅎ 블로그에 내려놓음 한 충아 입니다 -_ㅠ

 

 

막바지 결혼준비에, 일이 너무 바빠서 정말이지 내려놓음 했어요

 

-_______________- ㅋㅋㅋ

 

 

 

이제 결혼을 일주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어요.

 

렌트카도 예약했고, 일정도 이미 다 짜구,

 

액티비티 예약한 컨펌메일들을 출력하고

 

마지막으로 와이켈레프리미엄아울렛 쿠폰 받기 !!!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VIP회원이 되고

 

쿠폰을 무지막지하게 쏴준다는 점 ~~ ! ㅎㅎㅎㅎ

 

 

회원가입하는 방법은 아주 초간단해요. ㅎㅎ

 

 

http://www.premiumoutlets.com

http://www.premiumoutlets.com

http://www.premiumoutlets.com

 

먼저 프리미엄아울렛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우측 상단에 VIP CLUB 보이시죠 ? 그곳을 클릭 !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 JOIN NOW 클릭 !!

 

 

 

 

 

13세 이상 체크 후 위와같이 써주시면 되요 !

 

여기서 전 영문주소 친절히 쓰고 우편번호까지 써주고

 

가입하려는데 다음으로 안넘어가는거에요 !!!

 

알고봤더니, ZIP code, 우편번호를 한국 번호를 썼더니 안되는거였더라구요 ㅠ

 

꼭 00000 입력하세요 !

 

 

 

 

 

 

선호 브랜드란은 필수항목일 아니므로 안하셔두 되구요,

 

여기서 젤 중요한것 !!!!!!!!!!!!

 

하와이 와이켈레에 꼭 체크 표시를 해야한다는 점 !!!!!!!!ㅋㅋㅋㅋ

 

 

그리고 Continue 클릭 !!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는 분들은 이멜주소를 수정해보세요, 네이버 구글 네이트 등등)

 

 

 

이렇게 하면 회원가입은 끝났어요 ! ㅎㅎㅎ

 

그다음은 이메일로 가서 확인을 해야겠죠 ?

 

 

 

 

 

 

 

안녕 샬라샬라 너한테 VIP 쿠폰줄게 얼릉가서 받아

 

뭐 대충이런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크로 연결 클릭클릭 !

 

 

프리미엄아울렛 홈피로 들어가 로그인을 하면 !

 

VIP 라운지로 이동합니다 .

 

 

 

 

 

 

11개의 Offers 가 있네요. 클릭클릭 !

 

 

 

 

VIP 쿠폰북 (쿠폰출력 후 와이켈레아울렛인포센터에서 팜플렛으로 교환) 체크

 

 

 

 

 

ALL Coupons 체크 후

 

 

 

 

 

PRINT SELECTED COUPONS 클릭 !!!

 

하면 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힣

 

 

오늘따라 느낌표 많다는 점 ~ ㅎㅎㅎ

 

 

 

 

아래와 같이 여러장의 쿠폰이 출력되요.

 

쿠폰 첫페이지 상단의 쿠폰은 와이켈레아울렛

 

인포메이션센터에서 쿠폰북으로 바꿀 수가 있어요.

 

그리고 각 쿠폰마다 유효기간이 있으니 ,

 

신혼여행 1~2주 전에 회원가입 후 출력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참 ~ 쉽죠잉 ㅎㅎㅎㅎㅎㅎㅎ헤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징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