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3일차 1탄 ! 다카시마야백화점, 도큐핸즈, 츠키지다마스시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5. 21:47

본문

 

3일째 일정 바로바로 시작합니당 !

 

일본에 왔으면 초밥정돈 먹어줘야지요 ? ㅎㅎㅎ

 

 

처음엔 츠키지시장을 가려 했지만, 가면 대기시간도 많고,

 

일찍일어나야하고 해서, 우린 편히 늦잠자고 일어나서 다카시마야백화점에 있는

 

무한리필초밥집인

 

츠키지다마스시를 가기로 했어요 !

 

 

신주쿠역에서 나오면, 다카시마야백화점으로 바로 통하는 통로가 있어요 !

 

하지만, 우린 그것도 모르고 물어물어 삥삥 돌아왔다는 ㅎㅎㅎ

 

그래서 우린 정면샷을 찍을 수 있었다 ! ㅋㅋㅋ

 

 

 

 

 

왼쪽이 다카시마야백화점, 오른쪽이 그 유명한 도큐핸즈 !

 

 

 

 

다카시마야백화점 13층에 가면, 있는 이곳 !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라,

 

대기는 그리길지 않았어요.

 

 

 

 

나는 잘 모르니, 종업원에게 헬프치니, 번호표 뽑아주심 ㅎㅎ

 

 

 

 

여러 초밥세트가 있는데요 우린, 무한스시로 결정 !

 

 

 

 

여자둘, 남자둘 해서 둘이 15만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만원어치 먹고갈테다 !!!

 

 

 

 

기다리면서 연정이랑 한장 !

 

나 겁나 늙어보임 -ㅠ

 

저 뒤에 보이는 Slade와 성환오빠, 알고보니 단체샷

 

 

 

 

드디어 입장 !

 

다찌와 테이블 두가지가 있는데 우린 테이블로 앉음

 

 

 

 

역시나, 한국인을 위한 메뉴판 있어요 ! ㅎㅎ

 

왼쪽은 최고 20P, 오른쪽은 최고 10P 까지 주문 가능해요.

 

 

 

 

손님이 한국어로 적어주고 간 이용방법도 있네요 ㅎㅎㅎ

 

 

 

 

 수저와 저분이 들어간 귀여운 포장지 ㅎㅎ

 

 

 

 

그림보고, 메뉴판보고 찾아서 체크체크

 

 

 

 

완전 심각한 표정의 Slade

 

 

 

 

첫번째 주문한 우리의 초밥 !

 

김말이, 새우, 생새우, 문어, 참치 등등

 

끼야아아아아악 !!!!! 녹는다 녹아녹아녹아 +_+

 

 

 

 

두번째는 참치스페셜 ~~ ㅎㅎ

 

저위에 김에 싸있는 메추리알 고소하니 맛나요 +_+

 

 

 

 

장어초밥도 호로록 호로록 ~

 

 

 

실수로 시킨 마끼 -_-

 

저거 남기지않고 꾸역꾸역 먹겠다고 완전 개고생,

 

아무쪼록 진짜 완전 싱싱생생 탱글탱글한 초밥

 

두당 30개 이상은 먹은듯 ! 완전 목까지 차서 우린 나와요 ㅎㅎㅎㅎㅎ

 

 

도큐핸즈에서 살짝 구경하시고, 우린 다음 행선지를 향해 갑니당 !!!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