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5일차 2탄! 노스쇼어, 지오바니새우트럭, 돌파인애플농장, 코스트코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7. 17. 22:40

본문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요새 직장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블로그에 신경을 못썼어요.

 

 

이제 신혼생활 3개월차, 신혼여행다녀온지도 3개월이 지나고.

 

기억이 가물가물해질때쯤 밀린 포스팅을 하려고요 ㅎ

 

 

쿠알로아랜치 ATV를 끝내고, 노스쇼어 일정으로 한바퀴 쭉 ~ 돌았어요.

 

 

차도 없고 바다를 끼고 달리는 기분은 키야

 

지상낙원이 따로 없어요. ㅎㅎ 더군다나 블루투스로 한국노래들으면서

 

달리니, 더더욱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

 

 

30분정도를 달려 도착한 지오바니 새우트럭이에요.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 곳 !

 

트럭에 낙서도 한글이 많이 있어요 ㅎㅎㅎ

 

 

 

 

 

주문하는 Slade,

 

메뉴판 참 간단하죠 ? ㅎㅎ

 

저흰 오리지날 Shrimp Scampi 와 Garlic hot dog를 시켰어요.

 

 

 

 

줄서서 주문을 기다리는 사람들.

 

ㅇㅣ쁜언니들 많아요 +_+ㅋㅋ

 

 

 

 

 

 

주문하면 5분도 안되서 나오는 음식들,

 

어서가져와 배고프단 말이닷 !!!

 

 

 

 

 

와웅 ! 이 오동통한 새우들 보이시나요 ? ㅎㅎ

 

 

마늘 소스에 버무러져 있고, 새우를 까서 양념에 밥한숟갈 먹으면 !

 

맛있어요 +_+ㅎㅎ

 

 

 

 

 

탄산중독 충아는 오늘도 사이다를 마셔줍니다. ㅎㅎ

 

 

 

 

 

새우 까는 건 내몫

 

후기들 보면, 지저분하다 파리랑 같이먹는다 하는데

 

저흰 깔끔히 잘 해치워 먹었네요. ㅎㅎ

 

워낙 길거리 체질이라 그런가 ? ㅎㅎ

 

 

 

 

 

 

다먹고 접시치우는 곳 앞쪽에 코코넛 파는 곳이 있어서 사서 먹었는데

 

완전 별루 -_-

 

사이판에서 먹었을 때와 달리, 하와이 코코넛은 맛이 없었어요 ㅠㅠ

 

덜익어서 그런가 .?

 

자 이제 돌 파인애플 농장으로 갑니다 !!

 

 

 

 

또 30여분을 달려 도착한 이곳, 돌 파인애플 농장 !

 

 

 

 

입구에서 다들 사진 찍으시더라구요..ㅎㅎㅎ

 

 

 

 

Slade도 한장 박아주시고

 

 

 

 

끼야악. 노랑이 인형들,

 

파인애플로 염색을 했나. 죄다 노래요 ㅎ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면 파인애플냄새때문인지 달달한 향이 진동을 해요 ~

 

 

 

 

골프공도 있고,

 

 

 

각종 과일 말린것들과

 

 

 

팝콘도 있어요.

 

저흰 파인애플파콘과 바나나 팝콘을 사서 먹었는데,

 

공항에서 한국오는 내내 먹었어요 달달하니 맛나요 ^^

 

 

 

마카다미아 초콜렛도 있구요,

 

가격은 조금 쎄서 눈으로 구경만 했어요 ㅎㅎ

 

 

 

 

안쪽으로 쭉 ~ 들어오시면 식당가가 있어요.

 

이곳은 돌파인애플 농장의 유명한 아이스크림먹는 곳 !

 

 

 

 

저흰 가장 기본인 컵으로 ! ㅎㅎ

 

 

 

 

짜라잔, 밥먹고 둘이 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

 

아이스크림 주변에 파인애플 한가득 !

 

서서먹긴 그러니, 밖으로 나갑시다 !

 

 

 

 

밖으로 나가면 요로코롬 테이블이 있어요,

 

아무대나 자리 잡고 앉아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먹는데 5분도 안걸림. ㅋㅋㅋㅋ 주변 구경 살짝하고

 

우린 바쁘다 !!!!

 

 

코스트코로 이동 !!!!!!!

 

 

구글 지도로 가까운 코스트코로 갔어요.

 

 

 

 

 

겉보기엔 한국과 다를게 없다 !

 

 

 

 

지인들 선물용으로 하와이안호스트 대량구매

 

코스트코가 제일 싸요 !

 

 

 

 

가격 참고하세요 ~ ^^

 

 

 

마우나로아, 지금도 한두개씩 꺼내먹고 있다는,

 

요것도 맛있어요 ! ㅎㅎㅎ

 

센트룸과 초콜렛 대량 구매 후 잽싸게 나와 우린 또 이동해요 !

 

다음은 노스트롬랙입니다 ! ㅎㅎ

 

 

 

 

 

양키캔들 라지자가 10달러도 안해요.

 

두개 사왔는데 더 사올걸 후회했따는 ㅜㅜ

 

한국 코스트코에선 4~5만원에 팔더라구요.

 

 

 

 

감당못하는 짐들을 위해, 대형 캐리어 2개 구매..-_-ㅋㅋㅋ

 

가격은 100불정도 했던거 같네요.

 

 

 

 

다음은 월마트 입니다.

 

같은 초콜렛인데 가격은, 확실히 차이가 나요.

 

많이 사실거면 코스트코 추천!!! ㅋㅋ

 

 

 

지인들 선물용으로, 100%코나 커피도 구매하고, 간단한 간식거리 사들고 호텔로 복귀 !!

 

 

내일은 신나는 쇼핑데이!!!!!!!!

 

와이켈레 아울렛 가는날 입니다 !!!!!! ㅎㅎ 으하하하하

 

내일봐요 ~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