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5일차 1탄! 노스쇼어, 쿠알로아랜치 ATV 투어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6. 12. 21:29

본문

 

 

 

 

 

 

아침이 밝았어요 ! 우린 쉬러온게 아니에요.

 

하와이에 있는 6박 8일동안 알차게 보내기 위해

 

일찍 눈을 뜹니다, ㅎㅎ

 

 

오늘일정은 다이아몬드헤드 트래킹 후 쿠알로아랜치를 가는 거였으나,

 

등산따위는 하지 않겠다는 우리 Slade를 위해

 

일정을 변경했지요, ㅎㅎ

 

 

 

 

 

 

 

호텔로비에서 렌트카 기다리면서, 한컷 !

 

졸려죽겠는 Slade !

 

좀만 참아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될테니까 !! ㅎㅎㅎ

 

 

굶주린 배를 채우기위해, 어제 서핑강습해주신 한국인분들이

 

소개해준 식당을 갔어요.

 

 

 

 

서라벌이라고 해서, 구글지도로 암만 찾았지만 나오지않아서...

 

월마트를 찍고 왔는데 으잉

 

소라볼이였따.. 소라볼....ㅋㅋㅋㅋ

 

위치는 월마트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 ㅎㅎ

 

 

메뉴판이에요. 엄~청 많아요 +_+

 

 

 

 

 

 

 

 

 

 

하와이에 있는 내내 현지음식만 먹기엔 너무 짜요.

 

한국음식이 그리울 때 한번 찾아주면 좋아요 ! ㅎㅎ

 

저흰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를 시켰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

 

 

 

 

순두부찌개 ! 얼큰하니 맛나요 ㅎㅎ

 

고기사랑, 하와이에서도 고기는 빠질 수 없다 ! 제육볶음까지!

 

밥 두그릇 후다닥 흡입 후 출~발 !! ㅎㅎ

 

 

 

 

 

40여분을 달려온 쿠알로아랜치 !

 

 

 

 

인증샷 하나

 

 

 

 

인증샷 둘 ! 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면, 티켓박스가 있어요 !

 

예약 바우처를 보여주면, 티켓으로 교환해줘요.

 

 

 

 

 

완전 신난 Slade, 말처럼 날뜁니다.

 

 

 

 

저도 살짝 미쳤네요 . ㅎㅎ 주변에 있던 분들이 우릴 보고 막 웃었다는..ㅎㅎ

 

 

 

 

 

시작하기 앞서 간단한 주의사항을 보고 출발합니다!

 

 

 

 

 

출바~~~알!

 

작동법은 아주쉬워요, 오른쪽 엄지손가락 쪽 버튼 누르면 출발하고

 

브레이크는, 자전거처럼 손잡이를 당기면 되요 ! ㅎㅎ

 

 

 

오빠.........

 

안전운행 하셔야죠 -_-ㅋㅋㅋㅋ

 

 

 

가다보면, 흙탕물도 있고 한데

 

저흰 출발하는 오전에 비가 살짝내려서 땅이 조금 젖어있어서

 

흙먼지를 마시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쿠알로아목장 !

 

염소와 소들이 자유로히 널려있어요.ㅋㅋㅋ

 

옆으로 사람 지나가는데, 미동도 하지않음 -_-ㅎ

 

 

 

 

 

 

ATV 투어를 하다 중간중간에 내려서 설명을 해줘요.

 

여긴 고질라 촬영한 곳이래요.

 

미안. 나 이 영화 안봤어요 ㅎㅎㅎㅎ

 

 

 

 

 

 

달리다 중간지점에서 또 한컷 !

 

외국인분이 설명해주시는데, 사실 잘 못알아 듣겠어요.

 

뭐. 여기가 개인 사유지랬나 ?

 

완전 왕부자인것만큼은 사실

 

 

가이드분이 사진 열심히 찍어주세요 ㅎㅎ

 

 

 

이쁜척 작렬

 

 

 

 

멋있는 척 작렬

 

 

 

 

 

모델인 척 쩔어

 

 

 

 

 

 

 

 

신혼부부 티내기

 

 

 

이분이 저흴 가이드해주신 분이에요 !

 

포스 작렬, 운전솜씨 끝내줘요.

 

 

 

 

이곳은 쥬라기공원을 촬영한 곳이래요.

 

이 영화도 안본거같아.............

 

 

 

 

 

쫙 펼처진 산길을 따라 한컷,

 

아이 귀요미둘 ㅎㅎ

 

 

 

 

 

이곳은 중국인 모자섬 !

 

중국인 모자랑 닮아서 모자섬이래요. ㅎㅎㅎ

 

 

모자섬이라고, 모자쓰고 사진찍기

 

ㅎㅎㅎㅎㅎ

 

 

 

 

 

같이 투어하신 외국인 친구들도 한장 찍어주고 !

 

두시간이 30분처럼 휘리릭 지나갔어요,

 

 

후기들을 보면, 흙먼지만 엄청 마셨다,

 

살만 엄청 타고 왔다 이런 이야기들도 있는데,

 

저흰 다행히 오전에 비가 살짝와서 흙먼지도 안마시고

 

살도 하나도 안탔어요 !! ㅎㅎ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

하늘은 언제나 나의 편 ♪

 

ㅎㅎㅎㅎㅎㅎ

 

 

 

 

 

 

우린 이제 다음 일정을 향해 갑니다 ! ㅎㅎ

 

 

출~바아아아아알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