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창 생수정 닭숯불구이 먹고왔어요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17. 00:30

본문

 

 

 

 

청도 투어

 

한재미나리삼겹살 먹고, 꽃자리에서 후식먹고

 

 

 

이제 저녁먹으러 가볼까 ? 하고 간 이곳

 

 

 

가창에 있는 생수정 닭 숯불구이!

 

 

 

 

아니 도대체 이 산속에 있는 집을 이분들은 어떻게 알았으며

 

바글바글한 사람들 또한 어떻게 알고 온 것일까 ?

 

 

 

 

 

 

 

 

 

예전 대구여행때 성환빠가 시커먼 닭백숙을 사줬던 그곳에서도

 

한참을 더 올라와서 위치한 이곳 가창 생수정식당 !

 

 

 

 

 

 

 

 

 

 

 

아직은 추워, 밖에서 드시는 분들은 없고

 

안쪽으로 들어가요

 

 

 

 

 

 

 

 

실례지만 여길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신거에요 ?

 

대단해.

 

스파밸리에서 가까워서 투숙하신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정확한지는 나도 잘 모르겠음.

 

 

 

 

 

 

 

 

 

우린 입구 앞에 자리 잡았어요

 

 

 

 

 

 

 

 

 

 

제 뒤에 있는 난로가 절 따뜻하게 해줄거라 생각했찌만..........

 

 

 

 

손님들 왔다갔다하는 출입구라...............입 돌아가실뻔 ㅠ_ㅠ

 

난 이날 또 발목을 훤히 들어내는 바지를 입었던지라

 

발목이 날라갈뻔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우린. 닭숯불구이 대짜를 시켜요

 

 

 

 

 

 

 

 

 

 

기본찬이에요.

 

도토리묵 마시쩌요 백김치도 마시쪄요

 

나머지는 그대들이 아는 그런 맛이에요

 

 

 

 

 

 

 

 

 

 

주문과 동시에 숯이 올라와요.

 

참숯 구분하는 법좀 알려줘요 !!!!!!!!!!!

 

 

 

 

 

 

 

 

 

 

오홍 너가 닭 숯불구이 양념이구나 !

 

 

뭔가 옛날 졸업식날 먹는 그런 양념 돼지갈비같은 느낌이에요

 

 

 

 

 

 

 

 

 

 

양념구이인지라, 날렵한 손놀림이 필요해요

 

자칫하면 타버릴 수 있으니 이쁘게 구워줘야합니다 ! ㅎㅎ

 

 

 

 

 

 

 

 

 

 

 

 

간장깻잎에, 닭숯불구이 얹지고 마늘 양파 청양고추까지

 

곱게 올려 싸먹으면 ???????????????

 

으하하하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춘천 숯불 닭갈비보다 이게 훨 맛있는거 같아요 !!

 

 

 

 

 

 

 

 

 

 

 

그리고 이거

 

절대 양보하면 안되는거 !!!!!!!

 

 

저 왠만해선 돼지갈비던 뭐던 뼈 발라먹기 싫어서 안먹는데요 !

 

 

요곤 꼭 먹어보세요 ! 쪽쪽 빨아먹으면 뼈속 깊은 양념까지 딸려나와요 ㅋㅋㅋㅋ

 

 

완전맛나 >.,<

 

 

 

 

 

 

 

 

 

오늘도 구이담당 성환이오빠,

 

손하나 까딱 안하는 내남편 ^_^

 

 

 

 

 

 

 

 

 

 

ㅇㅏ참, 메뉴와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닭백숙은 30~40분 정도 걸리므로 미리 주문하셔야되나봐요

 

 

 

 

닭 숯불구이를 맛나게 드셨으면 후식으로 닭죽을 드셔야해요 !

 

 

 

 

 

 

 

 

 

닭죽에, 요로코롬 깍두기를 얹어서 먹어야지

 

다먹었다고 할 수 있어요 ! ㅋㅋㅋ

 

 

 

 

아.. 대구는 왜케 먹을데가 많은건가요 ? ㅎㅎㅎㅎㅎㅎㅎㅎ

 

 

 

대구에서 살으리렸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