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 꽃자리 한옥까페 감말랭이빙수 넘 맛있어요 ㅎㅎ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15. 00:30

본문

 

 

 

 

 

 

청도 한재 미나리 삼겹살을 우걱우걱 먹어대고,

 

넷이 삼겹살 6인분에 밥까지 먹었으니, 좀 많이 배불르지만

 

입안에 있는 기름기를 제거해줄 상큼 시원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그리하여 디저트를 먹기위해 찾은 청도 꽃자리

 

 

 

 

 

 

 

 

 

 

 

 

한옥까페 답게 외관부터 기와집,

 

건물도 여러개 있고 규모도 꽤 크네요

 

 

 

 

 

 

 

 

 

 

기와집 옆 조금한 우물에는

 

금붕어들이 뻐꿈뻐꿈

 

 

 

 

 

 

 

 

 

 

출입구 앞에는 신발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난 시골사는 할머니가 없었지만,

 

왠지 시골 할머니댁 같은 느낌 ? ㅎㅎ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착석 하시면 되겠습니당 !

 

 

 

 

 

 

 

 

 

카운터 앞 쪽으로,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 가면 방자리도 있어요

 

 

저흰 2월 말쯤 가서, 조금 쌀쌀했는데

 

방바닥이 따뜻해서 궁디 지지고 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아래 메뉴판 참고하세용 !!

 

 

 

 

 

 

 

 

 

 

 

 

저흰 라떼 두잔과 전통팥빙수를 시켰지용 !

 

 

 

 

 

 

 

 

 

 

라떼에도 아트를 해주시는데 ....

 

 

응 ? ㅋㅋㅋ

 

저위에는 로제타를 하려다 만,,,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주는 검은콩도 직접 볶으셨는지 엄~청 꼬소했어요

 

 

 

 

 

 

 

 

 

 

 

 

 

 

감말랭이 빙수, 비주얼 죽이지요 !?

 

얼음빙수와 우유빙수가 섞여있는거 같고

 

팥위에 감말랭이가 사정없이 올려져 있으니

 

한숟가락에 한감말랭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점심 먹고 왔는데

 

뭔가 부족해요 더시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시샤베트와 단호박수제떡을 시켜써요,

 

저 무지개떡? 은 서비스로 주셨네요 .

 

 

 

 

 

 

 

 

 

 

 

홍시샤베트.

 

뭐 말이 필요할까요 ? ㅎㅎㅎㅎㅎㅎㅎ

 

입안가득 상콤발랄깜찍이에요 ㅎㅎㅎㅎㅎ

 

 

 

떡은 주문과 함께 데워서 따뜻하게 나오니,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 ㅎㅎ

 

 

 

 

 

 

 

 

 

 

 

 

맛나게 먹고 나올때 되니, 어둑해지면서 조명이 하나둘 켜지니

 

더 이뻐보이더라구요.

 

 

 

참! 꽃자리는 산책로가 엄청 넓어서 산책도 할 수 있때요.

 

 

지금부터 꽃이 피기 시작하면,

 

날도 따뜻하고 차도 마시고 산책도 하고 1석2조일거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