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금오동 대객풍 할매 순대국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30. 18:30

본문

 

 

 

 

 

우히히 오늘은 직장 반차 :)

 

 

집에서 밥차려먹긴 귀찮고 해서 퇴근하는 길에 들른 대객풍 할매 순대국에 들렀어요

 

 

위치는, 금오초등학교 부근에 있어요

 

 

 

 

 

 

 

 

 

 

 

생긴지는 언 2 년정도 된거 같은데

 

방문하기는 오늘이 첨이네요. ㅎㅎ

 

 

 

 

 

 

 

 

 

 

안쪽내부는 테이블 석과 ,

 

 

 

 

 

 

 

 

방자리로 되어있어요 ㅎㅎ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ㅎ

 

저흰 점심시간에 맞춰가서 순대국 두개를 시켰는데요

 

저녁시간에 가시면 순대곱창볶음, 전골, 수육 등등 많이 드신다고 하네요

 

 

 

 

 

 

 

 

 

 

기본찬은,

 

여느 순대국 집과 다르지 않아요,

 

 

김치, 깍두기, 양파, 청양고추 ㅎㅎ

 

 

 

 

 

 

 

 

 

 

 

새우젓과 다대기 소금 청양고추 들깨가루 고추기름도 있구요.

 

 

 

 

 

 

 

 

 

 

 

모자른 반찬은 맘껏 덜어 먹을 수 있게

 

반찬 셀프 코너도 있어요 ㅎㅎ

 

 

 

 

 

 

 

 

 

 

뽀~얀 순대국 등장이요 !! ㅎㅎ

 

 

 

 

 

 

 

 

 

 

순대국은 다대기와 함께 새우젓으로 간을 해서 팍팍 말아먹어야 제맛이죠 !

 

 

 

국물 맛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재방문 의사 100%에요.

 

 

 

금오동 쪽 지나다 순대국이 생각나시면 요기 어때요 ?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