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미성복어불고기 대구10미 맛있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16. 01:00

본문

 

 

 

 

 

나 진짜 대구 먹으러 왔나부다,

 

하루에 다섯끼씩 먹은듯 ? ㅎㅎㅎㅎ

 

 

 

 

 

원래 저녁은 아소다이닝을 가기로 했지만,

 

시간이 조금 일러 배를 채우러 들어간 이 곳

 

 

 

 

 

 

 

 

 

 

 

 

 

대구 10미중 하나라고하네요.

 

복국, 복튀김, 복껍질무침은 들어봤으나

 

복어불고기는 뭐래요 ? ㅎㅎㅎㅎㅎㅎㅎㅎ

 

 

 

 

 

 

 

 

 

 

 

입구에 대문짝하게 붙어 있는 자부심!

 

 

직접 재배하는 콩나물에, 참기름

 

산지에서 수매하는 고춧가루와 소금까지 !

 

 

 

 

 

 

 

 

 

복어보다, 밀복이 더 좋은거래요.

 

근데 지금 할인한데지 뭐에요 저흰 배만 채울꺼라

 

밀복불고기 2인분과, 지리를 시켰어요

 

 

 

 

 

 

 

 

 

 

 

복불고기 종류는 다양하니, 골라드시면 되겠네용 !

 

 

 

 

 

 

 

 

 

 

 

기본찬이에요,

 

동치미가 엄~청나게 시원했어요 후후

 

 

 

 

 

 

 

 

 

드디어 복어불고기 등장!

 

 

비주얼은 이래도, 양념이 진짜루 맛있어요 !

 

 

 

 

 

 

 

 

 

복어를, 찾았다면 와사비장에 퐁당 찍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콩나물 또한 아삭아삭 하니 맛나요 굳굳 !!!

 

 

 

 

 

 

 

 

 

그리고 나온 지리,

 

지리는 홀 가운데서 계속 끓여서 주시는거 같은데

 

전 지리보다는 복불고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지리는 뭔가 2프로 부족한 맛? (개인적 의견임 비난하지마요 ㅠㅠ)

 

 

 

 

 

 

 

 

 

마무리는 깔끔하게 볶음밥으로 ! ㅎㅎ

 

 

서빙하시는 아주머니 손목스냅이 일품

 

 

 

꼬소하고 매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