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 한재미나리 삼겹살 지금이 제철이에요 !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14. 19:29

본문

 

 

 

 

 

 

대구여행 중, 하루는 청도여행을 하기로 했어요

 

 

 

 

청도 하면, 소싸움, 감이 유명하잖아요 ? 그리고 또 유명한것이 바로

 

미 나 리 !!!!!!!!! 되시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3년전? 경주쪽으로 여행을 갔는데 이동네 사람들은 삼겹살 먹을때

 

미나리를 같이 싸먹네 ? 으잉 이게 뭐지 ? 하고 따라 먹어봤는데

 

오 마이 갓

 

이건 뭐 삼겹살과 함께 미나리향이 올라오는것이 향긋하고 맛나더라.

 

 

 

그리고는 내 꼭 제철에 청도가서 미나리삼겹살을 먹겠노이다 다짐하고

 

이번 여행에 가서 먹게 되었지요.

 

 

 

 

 

 

 

 

 

 

 

 

 

청도 한재미나리 골목? 이 시작되면

 

여러 비닐하우스에서 삼겹살을 직접 사와서 상차림 값만 받고 먹는데가 있는가 하면,

 

 

저희처럼 여행객들 귀차니즘 님들을 위한, 이런 식육식당도 있땁니다.

 

 

물론, 이곳은 맛집만 찾아다니는 성환&연정커플이 발견해 낸 곳이지요,

 

 

 

 

 

 

 

 

 

 

 

 

한재참미나리식육식당?

한재참식육식당?

 

뭐 아무튼, 이곳을 선택한이유 !!!!

 

 

A++ 삼겹살이래요.

 

또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받은 농장에서 생산되었다고하니

 

뭔가 믿을만 하지 않나요 ? ㅎㅎㅎ

 

 

저흰 2월말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본격적인 미나리철은 3월이라고함.)

 

올라가는 입구부터 차가 꽉차서 한참을 걸려 도착했네요.

 

 

2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으오오아ㅏ아아아아아

 

지금시간 12시가 좀 넘었는데,

 

다들 점심으로 삼겹살 하시는거죠 ? 그렇죠 ?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늦잠자고 아점이였음)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생상겸살이 8000원이라고 ??????? 으잉 ????

 

이동네 물가가 원래 이런가요 ?

 

저 얼마전 삼겹살데이때도 먹었는데,

 

우리동네는 생삼겹이 15000원이던데........ -_-

 

 

 

 

뭐 어쨋든, 우린

 

삼겹살 4인분, 미나리비빔밥2개를 시켰어요.

 

 

 

 

 

 

 

 

 

 

 

 

먹기전, 맛나게 먹는방법!

 

고기가 다 구워지면 미나리 잎부분을 가위로 잘라 숨만죽여서 먹거나,

 

줄기를 돌돌 말아 쌈장아 찍어드십숑!!!!

 

 

 

 

 

 

 

 

 

 

 

 

드뎌 모습을 들어낸 미나리와 삼겹살,

 

 

 

 

 

 

 

 

 

 

기본찬은 대충 뭐 이래요

 

김치볶음 마싯뜸

 

 

 

 

 

 

 

 

 

때깔 좋은 삼겹살

 

 

 

 

 

 

 

 

 

 

그리고 미나리!!!!!!!!!!!!!!!

 

 

저 머리부분, 잎사귀 부분 싱싱하고 탱탱한거 보이세요 ??????

 

 

파릇파릇 >.<

 

 

(의정부 올라와서 롯데슈퍼에서 한재미나리파는걸 봤는데 그건 잎사귀가 다 시들어있떠라)

 

 

 

 

 

 

 

 

 

 

 

가위로 먹기좋게 총총 썰어줘요

 

 

 

 

 

 

 

 

 

 

 

 

삼겹살과 함께 한 귀퉁이에 맛나게 구어줘요

 

(삼겹살 기름과 함께 쉐킷쉐킷)

 

 

 

굽는사이 우리가 주문한 미나리비빔밥이 나왔어용 >.<

 

 

 

 

 

 

 

 

 

 

 

 

미나리 총총 썰어주시고

 

무나물에 콩나물무침에 초고추장에 참기름 또로록 떨궈서

 

사정없이 비벼줍니당 !

 

 

 

 

 

 

 

 

 

 

 

아, 나 좀전에 열무김치에 밥비벼먹었는데.

 

이걸보고 침 흘리는 난 진정 돼지인가부당 -ㅠ-

 

 

 

 

 

 

 

 

 

 

 

미나리 비빔밥을 시키면,

 

요 된장찌개는 서비스 랍니당 ~!!!

 

 

 

 

 

 

 

 

 

 

요로케 한상차림,

 

쥑이지융 ? ㅎㅎㅎㅎㅎㅎㅎ

 

고기담당은 성환빠가 이쁘게 잘도 구워주셨넹 ㅎㅎ

 

 

 

 

 

 

 

 

 

 

 

쌈에 삼겹살 올리고 미나리 올리고 버섯올리고 마늘올리고

 

한입에 쏙 !!!!!!!!!!!!!!!!!!!!!!

 

 

꺅>.<

 

나 안먹고 있는데 내입에 미나리 향이 가득한 이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나리 + 삼겹살은 진리인거 같아요,

 

 

 

 

바쁜와중에도 직원분들도 다들 엄청 친절하시고 ,

 

애기까지 업고 여기저기 뛰어다니시는데 안쓰럽기까지 했어용 ㅜㅜ

 

 

 

 

 

 

 

 

 

 

 

 

 

 

 

 

 

맛나게 냠냠 먹고,

 

지인들과 우리가 먹을 미나리를 사러 돌아다녀요,

 

 

 

근데 이건 뭥미 ?

 

 

비닐하우스 4~5군데를 가봤지만

 

작업해논게 다 팔려서 없다고, 헛탕치다가 겨우 한집 발견해서 들어가요

 

 

 

 

 

 

 

 

 

 

보이시죠 ? 이게 바로 미나리공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쪽에선 작업하시고 한쪽에선 씻어서 담으시고

 

식사전이셨는데 우리가 7단 산다고 하니깐

 

사장님이 좋아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정색하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단에 9천원 !

 

잴때 보니깐 1키로가 넘더라구요

 

엄청나죠 ?

 

 

 

 

 

 

 

 

 

 

파릇파릇한 미나리,

 

2월말에서 4월초까지가 제일 연하고 맛있으니,

 

 

청도여행하시면 꼭 들러서 잡숴보세용

 

 

완 전 강 추 입니당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