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성못카페 텀트리프로젝트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10. 00:30

본문

 

 

 

 

 

 

 

옥수수빵과 중앙떡볶이로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커피나 마시며 수다떨자해서 요새 핫하다는 텀트리프로젝트를 가기로 했어요

 

 

 

 

 

 

 

 

 

 

 

 

수성못을 낮에 지나보긴 첨이네요.

 

맨날 오밤중에 꽁꽁 얼어붙은 수성못만 보다가

 

오리배 둥둥 떠있는 수성못은 에메랄드 빛이였답니다..ㅎㅎㅎ

 

(녹조현상때문인가?ㅎㅎ)

 

 

 

 

 

 

 

 

 

 

 

텀트리프로젝트 입성!

 

주차 공간이 널널해요. 아~ 이런거 너무좋아 으흐흐

 

 

 

 

 

 

 

 

 

 

입구에 있는 레코드판과 헤드폰.

 

오빠들이 앉아서 까딱거리는걸 보니 소리가 나오는거 같음

 

 

 

 

 

 

 

 

 

 

중앙을 기점으로 왼쪽 오른쪽 앞쪽 뒤쪽 테이블이 어마무지한데

 

주말이라그런지 자리가 없다 -_-

 

요새 핫하다는 소문이 맞긴 맞나부다.

 

뻥안치고 세바퀴돌아서 겨우 자리 나서 앉음 ㅎㅎㅎ

 

 

 

 

 

 

 

 

 

 

 

요로케 1인용 자리도 있고,

 

공간 하나하나에 엄청 신경쓴 티가 나요

 

 

 

 

 

 

 

 

 

조 앞에 팔짱끼고 자리 찾고 있는

 

우리 성환빠

 

 

 

 

 

 

 

 

 

 

메뉴판은 뭐 이래요.

 

 

 

 

 

 

 

 

 

오빠가 주문한 딸기요거트 !

 

달달하니 맛이 좋았어요

 

 

 

 

 

 

 

 

아이스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난 임산부라 커피가 먹고싶었으나 한잔 다먹긴 부담스럽고 해서

 

두분꺼 뺏어먹기로해서 먹음 ㅎㅎㅎ

 

 

커피맛은, 사람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제취향은 아니였네요. ㅎㅎㅎㅎㅎ

 

완전 꼬소한 할리스나 투썸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제 취향인가봐요

 

 

 

 

 

 

 

 

 

 

넓은 자리가 나서, 테이블을 옮겼는데 밑에 레고가 있네 ?

 

 

알고보니 벽이 레고 판대기 였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고 자리잡아서 언 한시간을 이걸 갖고 놀았대지...........

 

 

 

 

 

 

 

 

 

 

우리 쩡이

 

나중엔 옷벗고 트레이에 다 쏟아붓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구요 ?

 

 

 

 

 

 

 

 

 

 

네 전화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흐북흐)

 

 

 

 

 

 

 

 

 

 

그리고 엄청난 사실.

 

의자가 편해서 의자에 붙어있는 판때기를 검색해봤는데......

 

 

 

 

 

 

 

 

 

 

응????????????????

 

 

125만원??????????????

 

 

이케아 3만원짜리 의자가 아니구 ?????????????????

 

 

 

인테리어에 신경 무지하게 쓴거 맞는거 같아요....

 

저라면 엄두도 못낼 의자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고 텀트리프로젝트의 메인??

 

정시가 되면 천장에 있는 기찻길로 요로케 기차가 갑니다

 

뿌뿌~ 취취취취 이러면서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사람들이 다들 핸드폰들고 사진찍어대기 바빠요..ㅎㅎㅎ

 

그중 하나가 저에요 ^_^

 

 

 

 

 

 

 

 

두시간여를 수다떨고,

 

테이블은 깨끗히 치우고

 

벽에 우리의 발자취를 남기고 떠납니다.

 

 

다음 코스는 복불고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ㅑ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