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전주칡냉면 리모델링해서 다녀왔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18. 01:00

본문

 

 

 

 

 

 

 

 

 

 

의정부 면허시험장, 성모병원방면에 위치한 전주칡냉면

 

 

 

의정부 사는 분들은 아시는 분들도 꽤 있을거에요,

 

겨울내내 긴 공사 끝에 드디어 오픈했답니다.

 

 

 

한겨울에도 가끔씩 시원한 물냉면 먹고 싶을때 있잖아요.

 

그동안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픈했따길래 바로 다녀왔어요

 

 

 

 

 

 

 

 

 

 

 

 

 

 

예전건물을 헐고, 다시 지어서

 

나름 신식건물이에요. 주차장도 물론 있구요

 

 

 

 

 

 

 

 

 

 

예전엔 방자리로 되어있었다면, 지금은 모두 테이블 자리로 바뀌어서

 

덜 불편하게 되서 좋은 1인.

 

내부 또한 매우 깔끔해졌어요

 

 

 

 

 

 

 

 

 

 

 

메뉴판이에요,

 

예전에 없던 돈까스와 돌솥비빔밥이 생긴듯

 

원래있었나 ? ㅋㅋㅋㅋ

 

저흰, 물냉면 하나 비빔냉면 하나 시켰어요

 

 

 

 

 

 

 

 

 

 

 

ㅉㅏ라잔

 

오랜만이구나 너~~~~~! ㅎㅎ

 

 

물만두는 오픈기념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근데 오늘 퇴근하면서 보니깐 물만두 서비스 현수막이 떨어진걸 보면

 

증정기간은 끝난듯 하네요 ㅎㅎ

 

 

 

 

 

 

 

 

 

 

 

저 얼음 시원하게 갈린 육수 보이시죠 ?

 

아, 침고인다

 

겨자 식초 팍팍 넣어 비벼드시와용 ㅎㅎㅎㅎ

 

 

 

 

 

 

 

 

 

 

요건 비빔냉면!

 

위에있는 양배추까지 모조리다 이쁘게 ㅂㅣ벼주시면 되겠숩니다.

 

 

 

 

 

 

 

 

 

 

 

 

 

요건 물만두,

 

우리가 뭐 다 아는 그맛이나 !

 

공짜로 먹으니 더 맛있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게앞에 배달오토바이가 없어서 물어봤더니,

 

오픈 첫날이라 없던거지 배달은 그대로 한다고 하시네요

 

 

 

공간은 더 넓어지고, 맛은 변하지 않은

 

전주칡냉면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가셔서 맛나게 드시와요오옹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