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산봉화로구이 우삼겹 넘나 맛있어요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27. 10:00

본문

 

 

 

 

 

주말에 빈둥거려 무얼하나,

 

나가 놀아야 직성이 풀리지

 

오늘 뭐하지? 하다가, 오랜만에 대학로가서 연극이나 보자 하고

 

예매하고 대학로 입성.

 

 

 

 

주차는 낙산공원 주차장 "입구"에 했따가

 

불법주차 딱지 끊음 ^^

 

꼭 주차장에하세요. ㅋㅋㅋㅋㅋㅋ

 

 

 

배고파 배고파

 

뭐먹을까 하다가 우삼겹이 갑자기 먹고 싶더라

 

검색검색

 

 

 

 

 

 

 

 

 

 

 

 

 

 

 

 

 

오옷 ! 산봉화로구이가 대학로에도 있었네요 !!

 

압구정에서 한번 맛보고

 

한번 가고 두번 가고 세번 가고 했었는데

 

전 갠적으로 본가 백종원아저씨네 보다 요기가 더 맛난거 같아요

 

 

 

 

 

 

 

 

 

 

 

 

 

 

 

 

 

메뉴판 다양해요.

 

세트도 있는데 저흰 항상 같은걸 시키죠.

 

우삼겹2인분 + 비빔밥 + 냉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다 먹어요.

 

 

 

 

 

 

 

 

 

 

 

 

 

기본찬은 쌈채소와, 무생채 파절이 동치미

 

요로케 나오고, 우삼겹 찍어먹을 양념장도 줘요

 

 

 

 

 

 

 

 

 

 

 

 

 

우삼겹에 양념 솔솔 발라 나와서,

 

한장씩 띄어서 불판에 올려줘요

 

저희같이 성격 급한 사람들에겐 딱이에요

 

익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거든요 후후

 

 

 

 

 

 

 

 

 

 

 

 

 

버섯도 올려주고,

 

우린 대패삼겹살 마냥, 제육볶음 마냥

 

불판에 막 비벼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로케 양념장에 찍어서

 

 

 

 

 

 

 

 

 

 

맘에 드는 야채와 함께 버물여 입속에 쏘옥 !

 

 

 

 

 

 

 

 

 

 

밥은 먹어야겠고,

 

맨밥먹기 싫어서 시킨 비빔밥,

 

쌈에 같이 싸서 우삼겹이랑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나온 냉면,

 

바보멍충이해삼말미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냉을 시켰어야했는데

 

너무도 습관적으로 비빔냉면을 시킨것이다.......

 

국물을 들이켜야 제맛인데 ㅠ_ㅠ

 

 

(냉면육수 달라고 해서 물냉으로 만들어먹음ㅋㅋㅋ)

 

 

 

 

 

 

 

 

 

 

 

비빔밥과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도 맛있어용

 

 

 

 

 

 

 

 

 

 

 

우리의 한상차림

 

이걸 다먹어 ? 하지만,

 

우린 다먹어요.

 

늘 그랬듯이요 ^_^*

 

 

 

 

 

 

 

 

 

 

 

맛나게 먹고 나와서,

 

연극보러 출~동

 

 

 

 

 

 

 

 

 

 

포스터가 자극적이고

 

19금이라고 해서 야시시할줄 알았는데

 

한개도 반개도 안야시시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궁딩 뼈가 아파 죽는줄 ㅠㅠ

 

당분간 출산 전까지 연극은 안보기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