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3일차 3탄! 신주쿠 우동 맛집 우동신 !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11. 21:17

본문

 

다이칸야마에서 신주쿠로 다시 이동한 우리,ㅎㅎㅎㅎ

 

 

우동맛집을 가겠다며 다시 나옴 ㅎㅎㅎ

 

그곳은 바로 우동신 !

 

가게이름에서 부터 뭔가 장인의 포스가 느껴진다..ㅎㅎㅎ

 

 

위치는 신주쿠 남쪽출구에서 아래로 내려오시면 맥도날드 !

 

맥도날드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5분 정도 걷다보면 나와요 ^^

 

 

 

 

 

 

 

 

 

 

 

 

간판 참 귀엽다 ㅎㅎㅎㅎ

 

누가봐도 우동집 !

 

 

 

 

 

앞에서 인증샷 하나 박아주시고 ㅎㅎ

 

일본에서 다닌 맛집들은 다들 어찌나 조금한지,

 

여기서도 20분정도 대기한 것 같아요

 

 

들어가서 바로 주문 !

 

일본어 메뉴판 뿐이 없지만, 괜찮아

 

난 눈치백반 충아니깐, ㅎㅎ

 

대충 그림 보고 요고요고 플리즈!

 

 

튀김은 꼭 먹어보라는 말에, 우동과 야채튀김과 새우튀김을 추가했어요

 

 

 

 

 

먼저나온 새우 튀김,

 

새우살이 통통, 튀김옷은 바삭바삭 !

 

 

 

다음은 야채튀김 !

 

역시나 완전 바삭바삭, 이런 튀김 처음이얏 +_+

 

 

 

 

이것은,, 우동에 넣어먹으라는건데,

 

다시마같은것이 미역같은것이, 암튼 국물을 좀 시원하게 해주는 것같아요

 

 

 

 

 이아이는, 무 ! 우동에 시원하게 넣어드세용

 

 

 

 

냉우동 !

 

첨 먹어봤는데, 오묘한 맛 자꾸땡긴당 ㅎㅎㅎ

 

 

 

 

소고기 우동 ! 국물 또한 시원하고

 

면빨이 완전 쫄깃 쫄깃 ! ㅎㅎㅎㅎ

 

 

 

 

맛나게 먹고 나와, 우린 다시 돈키호테를 향해 가요

 

가는 길에 오락실 앞에서 솜사탕을 나눠죠요

 

난 꽁짜가 좋아, +_+

 

 

 

아이 맛나당 !!! ㅎㅎㅎ

 

 

 

돈키호테에서 사온 인절미과자,

 

친구가 부탁해서 샀는데 혁명이다

 

입에 넣자마자 스르르 녹아요 ! 완전 강추과자

 

한국올때 한 10봉지 사온듯 ㅎㅎㅎㅎ

 

 

오늘일정은 요기까지 ! 끄~~~읏!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