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4일차 2탄! 신주쿠 꼬치골목, 야키도리요코초!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18. 21:09

본문

 

 

하라주쿠에서 신나게 놀고 숙소쪽으로 가다가,

 

오늘 저녁은 간단히 맥주한잔하고 일찍 자자는 의견에 의해

 

우리는 신주쿠에 있는 꼬치골목

 

야끼도리요코초를 가기로 했어요,

 

 

신주쿠 동쪽출구로 나오셔서,

 

좌측 유니클로가 보이면 걸어가다보시면 굴다리가 있는데

 

그 굴다리를 지나면, 바로 있어요 !

 

 

 

 

 

 

 

이 초록간판을 보셨다면 ! 잘찾아 오신겁니다. ㅎㅎ

 

 

 

 

 

 

좁은 골목 사이사이에 꼬치집이 어마무시하게 있어요 ㅎㅎ

 

 

 

 

이야, 퇴근한 직장인들 나란히 앉아 꼬치에 간단히 맥주한잔씩 하고 가는 코스 ?

 

 

 

 

 

어느집이던 사람이 무지무지 많아요 !

 

 

 

 

어디로 갈까하다가,

 

Slade가 알바생이 이쁜곳으로 가자해서 들어간 곳. ㅎㅎ

 

 

 

 

 

한국인들이 역시나 많이 와서, 한국어 메뉴판도 있어요.

 

어느꼬치집이던, 자릿세를 받더라구요 ㅜㅜㅋ

 

 

 

 

자릿세의 명목으로, 나오는 조그마한 반찬 입니다.. ㅋㅋㅋㅋㅋ

 

 

 

 

 

곱창 전골? 같은건데, 니꼬미라고 하는데 짱짱 맛있어요.

 

곱창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하나먹고 맛나서 하나 더시켜먹었다는 ㅋㅋㅋ

 

 

 

 

 

 

드디어 나온, 꼬치 !

 

보기엔 볼품없지만, 맛은 ! 찐한 데리야끼맛이 맥주를 부르는 안주입니다.

 

 

우린 여기서도 식사를 했어요. 저 꼬치를 한 3~4번 시켜먹었다는 -_-ㅋㅋㅋㅋㅋ

 

 

 

 

얼큰하게 취한 우리,

 

집에 갑시당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