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4일차 1탄! 하라주쿠 마이센, 타코야끼, 오모테산도 교자 로우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11. 21:43

본문

 

 

 

오늘 일정은 사실, 디즈니랜드.ㅎㅎ

 

한국에서 여행박사통해서 표까지 사놓고 우린 안갔다..ㅋㅋㅋㅋㅋㅋㅋ

 

 

도쿄 도심을 더 돌아보자는 우리 심뽀 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일정,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신주쿠꼬치골목 되시겠다 !

 

 

 

 

 

 

안녕하라주쿠 ? 오랜만이얍 ㅎㅎㅎ

 

메인스트릿 한번 쭈욱 걸어주시고, 이른시간이라

 

아직 상점들은 문을 다 안열었어요.

 

 

에메필에서 속옷 사려했으나, 역시나 내스탈은 아닌듯,

 

그냥나와요. 굶주린 배를 채우로 우린 돈까스먹으러 !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사진한번 찍어주시고 !

 

 

 

 

중간중간에 요로코롬 표지판 있어요 !

 

따라가시면 되요

 

 

 

 

안녕마이센 ! ㅎㅎㅎ 아직 오픈을 안해서, 우린 불쌍하게 쪼그려서

 

오픈하길 기다렸다. 드디어 입장

 

 

 

 

왠지 나 10살때 엄마손 잡고 레스토랑 온 그런 분위기 ~

 

1번 손님이엿는데 자리가 금방 가득찼다.

 

 

 

 

딱봐도 알아요 왼쪽 로스(등심), 오른쪽 히레(안심)

 

난 당연히 히레까스 !

 

 

런치에는, 마이센 정식이 가능해요 !

 

마이센정식은 다짐육? 뭐 이거저거 섞은건가 ? ㅎㅎ

 

 

 

 

 

 

드디어 등장한 히레가츠!

 

보기만도 바삭바삭해보인다앙

 

 

 

 

샐러드, 무한리필 !

 

나 3번먹은거 안비밀 , 종업원들이 친절하게 사라다 프리라고 말해줬어요 ㅎㅎ

 

 

 

 

우아아악 돈까스 육즙작렬 순식간에 호로록 호로록

 

 

 

 

우린 나와서 오모테산도 구경 !

 

 

 

 

지금 보니, 까꿍이 이때 살좀 붙었구나, ㅎㅎㅎ

 

미얀

 

 

 

 

우린 이때까지 셀카봉을 알지 못했다,

 

둘다 3일 폭식으로 인한 개부음

 

 

 

 

타코야키정도는 먹어줘야지용 ?

 

간식사마, 기본으로 하나 사요

 

 

 

 

입안 화상주의,

 

완전 뜨거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나도 줘 +_+

 

 

 

다리아파서 쉬다가 얻어걸린 샷

 

뭔가 느낌있어 아주좋아 굳굳

 

 

아이쇼핑 열심히 하고, 또 먹겠다고 나선 우리,

 

 

교자집 로우 !

 

예전엔 앞에서 줄서 들어갔는데,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착석!

 

 

 

 

언제나 분주한 모습,

 

밥 안먹은 애들처럼 여기서도 만두 3접시 먹은거 안비밀 !

 

 

 

 

 

받자마자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이 이거 한장뿐이네.-_ㅎ

 

 

 

 

교자는 생맥주와 함께

 

 

 

뾰로롱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