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3일차 2탄! 에비스맥주박물관, 다이칸야마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5. 22:07

본문

 

초밥 배불리 드시고, 우린 다음 일정 !

 

에비스 박물관으로 향합니다. ㅎㅎ

 

에비스역에서 아래의 표지판을 따라가면되요 ^^

 

 

 

 

 

 

 

 

짜라잔 ! 앞에보이는 에비스가든플레이스 인줄 알고 들어갔더니 없어-_-;

 

알고보니 지하 1층에 있었다는 ㅋㅋㅋㅋㅋ

 

 

 

 

진짜 짜라잔 !!!

 

 

 

 

입장전, 밟지 말랜거 같은데,

 

여기서 사진찍으면 안되는 거였나 ? ㅎㅎㅎ

 

 

 

 

 

 

투어를 신청한 사람들은 이렇게 가이드가 설명과 함께

 

물론 공짜는 아닙니당 ㅎㅎㅎ

 

우린, 에비스의 역사는 대충 눈으로 그냥 ㅎㅎㅎㅎㅎㅎ

 

 

안에 입장 및 구경하는건 무료거든요 ! ㅎㅎ

 

 

 

뭐 대~충 이렇습니당 ㅎㅎㅎㅎ

 

 

 

 

맥주병이 이래이래 바꼈다는 거 같음 ㅎㅎㅎㅎㅎ

 

우리 목적은 이것이 아니기에 ㅎㅎㅎㅎㅎㅎ

 

 

 

 

바로 너 바로너,

 

바로 뽑은 흑맥주를 먹기위하야 !!!!!!! ㅎㅎㅎㅎㅎ

 

 

 

 

코인자판기에서 코인을 뽑고 !

 

 

 

 

코인 네개를 가지고, 고루고루 시켜먹어요 !

 

 

 

 

키야아아악 많이주세욥

 

 

 

 

맥주따로, 거품따로 ! 띵오와

 

 

 

 

 

크아아아악 시커멓다

 

난 맥주맛을 모르지만, 일본와서 맥주맛을 알았다 ㅎㅎㅎㅎㅎㅎ

 

 

흑맥주임에도 불구하고 달다달다 부드러워 키야키야

 

옆에 과자를 리필안되니까 사이좋게 나눠 드세요 ㅎㅎㅎ

 

 

소원성취하고, 다음 우리의 행선지

 

다이칸야마 !

 

에비스박물관에서 , 구글지도 켜고 도보로 15~20분 정도 걸었어요 !

 

 

 

 

 

 

오홍 ! 다이칸야마역 바로앞에있는 러쉬스파 !

 

 

 

 

러쉬제품으로 스파도 가능하다니 +_+

 

우린 가난한 일용직노동자니깐 구경만 하는걸로 ㅎㅎ

 

 

 

 

Slade가 좋아하는 카마콤바하나 사주시고,

 

한국 반값이네요 -_ㅠ  더사올걸 후회한다아아아앙

 

 

 

 

바디스프레이도 하나 사주시고,

 

 

 

 

휴식 ! ㅎㅎㅎㅎㅎㅎ

 

사실은 우리 연정이가 메종드리퍼가 가고싶다고 왔는데.........

 

 

 

 

하필이면, 이때 내부수리중이였어요 ㅠ_ㅠ

 

다이칸야마는 역주변으로 골목골목 아기자기한 매장들이 참 많이 있어요.ㅎㅎ

 

 

 

 

셀카찍으려다 Slade한테 당함 -_- 아옥

 

 

 

 

Slade의 도촬 2

 

나쫌 잘나왔어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님 그냥 보따리장사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