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도쿄 자유여행 5일차 신주쿠 돈친칸, 하브스(HARBS)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11. 18. 21:33

본문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4박 5일이 훌떡 지나고,

 

아쉬운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어요.

 

 

우린 6시비행기라, 아침시간이 여유있었어요 ㅎㅎ

 

숙소에서 체크아웃 후, 짐만 맡기고 또 기어나와 아침먹으러 출발 !

 

 

오늘 아침은 신주쿠의 돈까스맛집 돈친칸!

 

 

아무리 길을 설명해보아도, 난 모르겠소

 

 

그냥 구글지도로 신주쿠 우체국 찍고 왔더니, 여기에요 ㅎㅎㅎㅎㅎ

 

 

 

 

 

 

 

앞에보이는 ABC마트 골목에 바로 있답니다 !

 

 

 

 

 

이곳이 바로 돈친칸 !

 

 

아직 오픈전이라, 사람이 금방 찬다길래 우린 또 무식하게 줄을 서있어요 ㅋㅋ

 

 

 

 

 

고기무국과, 짱아찌

 

일본인들은 저 짱아찌를 밥에 비벼먹더라구요 ~

 

 

 

 

 

우리가 시킨메뉴, 우리셋은 히레가츠, 성환오빠는 로스가츠

 

 

 

 

난 히레가츠 !

 

 

 

 

고기 두께 장난아님 +_+

 

육즙 장난아님 ! 난 히레가츠를 좋아하지만,

 

여긴 로스가츠가 더 맛있는듯 해요 ㅎㅎㅎ

 

 

 

 

 

 

맛있게 먹고 나와서, 마지막으로 들른 돈키호테,

 

친구가 가루쿡을 꼭꼭꼭 사오라며,

 

 

도큐핸즈를 갔지만, 거긴 없대요 ㅠㅠ

 

 

 

 

안녕 가루쿡 !

 

4박5일동안 여길 3~4번은 왔지만, 왜 널 이제야 본거니 -_ㅠ

 

종류별로 겟겟겟 !

 

 

마지막 후식먹으러 우린 HARBS로 출동 !

 

여긴 완전 케잌 맛집이라며 ? ㅎㅎㅎ

 

신주쿠역에 있는 LUMINE 동쪽 지하2층에 있어요 !

 

 

 

 

여기서 제일 유명한 메뉴인, 밀크크레페 하나와 피치레어치즈케익 주문 !

 

여긴 1인1주문이래요 -_-

 

알바생이 어찌나 말을 못알아듣는지,

 

 

커피가 머신커피냐, 커피메이커 커피냐 묻는데 답답해 죽을뻔ㅋㅋㅋㅋㅋ

 

 

 

 

 

가게앞쪽에 있는 케잌들 !

 

가격은 사악하다

 

 

 

 

너가 밀크크레페구나 ! 한판 다먹으면, 나 70Kg될거 같아 한조각만,

 

 

 

 

시키고 나서 알았다.

 

런치메뉴를 시키면, 밥에 케잌까지주는데, 우린 무식하게

 

런치시간에 가서 케잌과 커피를 저가격보다 더 사악하게 사먹었다는거...

 

 

 

 

 

밀크 크레페 케잌!

 

소문대로 입에서 녹아녹아

 

 

 

 

피치치즈케익은 그닥.......ㅋㅋㅋㅋㅋ

 

 

 

하브스에서의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하고 우린 다시 찌든일상으로 ㅠㅠ

 

 

 

제주항공은, 특이하게 출국할때 버스타고가서 앞에서 탑승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요걸로 우리의 4박5일 도쿄일정은 마무으~~~~~~~~~~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