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3일차 첫번째! 할레아칼라일출,쿨라롯지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5. 29. 20:40

본문

 

 

 

 

 

셋째날 일정 시작 !

 

오늘 일정은 매우 빡시다

 

하와이에서는 마우이,

 

마우이에서 할레아칼라를 안가면 이백프로 후회할 거라는 소리를 듣고

 

우린 새벽같이 일어나서 출발했어요,

 

 

일출시간이 5시 50분이여서, 2시간 30분 정도 잡고 부지런히 출발합니다.ㅎㅎ

 

 

 

 

 

웨스틴마우이에서 네비를 찍고 2시간여를 달려갑니다.

 

 

 

휴, 가는 길에 정말 심장졸였잖아요

 

우리 Slade, 뻥뚫린 길을 보고 흥분해서 막 달리다가

 

갑자기 뒤에서 싸이렌이 막 울리더니 OMG ...........

 

 

과속해서 경찰한테 걸렸어요 -_-

 

한국 경찰과는 또다른 완전 무서운 포스.. ㄷㄷㄷㄷ

 

 

미드에서나 볼 수 있는 덩치큰 로보캅 같은 경찰님께서 저벅저벅 걸어오십니다.

 

 

심장이 두근거려요. 우린 20마일이나 오바했다고,

 

이번만 봐준다고... 다행히 땡큐 암쏘쏘리 벗알러뷰 외치고 정속운전해서 갑니다..ㅋㅋㅋㅋ

 

 

 

 

 

 

 

 

 

 

 

할레아칼라가는 네비화면이에요 @.@

 

 

정말 저렇게 꼬부랑 길의 연속입니다. ㅋㅋㅋ 내가 운전했더라면 운전대 놓았을뻔...

 

 

 

 

 

 

두시간을 꼬박 달려 도착 !

 

 

 

 

 

입장료를 내고 들어갑니다.

 

조금 늦게 도착했떠니 이미 Summit 주차장은 막아놨더라구요 ㅠㅠ

 

 

의지의 한국인 좁은 틈새로 우리의 머스탱을 비집고 들어가서 주차 !ㅋㅋㅋ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 ㅎㅎㅎ 도착해서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전망대에는 담요에 파카에 주렁주렁 매달고 창가쪽에 다 매달려있어서

 

우린 쿨하게 나와서 밖에서 보기로 ! ㅋㅋㅋ

 

 

 

 

 

 

 

내가 신선이다 !

 

 

발밑에 구름이 있어요. 비행기를 타지않고는 내 밑에 구름이 두둥실

 

 

 

 

 

 

어둑어둑했던 할레아칼라도 이제 해가 뜨려고 주변이 엄청 밝아졌어요 ~

 

 

 

 

Summit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주차공간이 별로 없어서. 일찍 서두르셔야 주차하실수있어요.

 

Visit주차장에서는 차로 5분정도 더 올라온 듯 해요

 

 

 

 

 

저~ 밑에 visit주차장. 차가 빼곡한 거 보이시죠 ?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그래퍼 Slade, ㅎㅎㅎ

 

 

 

 

 

 

사람들이 웅성웅성 되더니, 해가 뜨기 시작해요 !

 

 

 

 

 

 

할레아칼라 왔다는 우리 얼굴나온사진 달랑 이거 하나. ㅋㅋㅋㅋ

 

 

 

 

할레아칼라 일출보면서 신혼부부들이 젤 많이하는 포즈 중 하나

 

우리도 해봤어요 히히

 

 

재빨리 해뜨는 것만 보고, 차막히기 전에 우린 출발합니다.

 

우린 한 곳에 오래 머물수있는 성격이 아니에요 . ㅎㅎ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해도 다뜨고 나니, 구름이 뭉개뭉개

 

정말 할레아칼라는 장관이였어요. 내평생 언제 또 이런걸 보겠냐 +_+

 

 

일찍일어나 밥도 못먹고 해뜨는거 보러 갔다가 우린 배가고파요.

 

 

할레아칼라일출을 보고 많이 간다는 마우이 맛집 쿨라롯지를 찾았어요.

 

 

 

 

한시간정도를 가다보면, 요렇게 쿨라롯지 ! 가 보인답니다.

 

 

 

 

 

 

7시 20분쯤 도착했는데, 30분부터 오픈이라 문앞에서 기다렸어요 ㅎㅎ

 

 

 

 

 

주변 구경도 하고, 이건 아랫쪽건물인데

 

여러 기념품을 파는 곳이에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진동하는 상큼한 향기 !

 

허브농장에 온것 같기도하고, 공기 좋고 가슴이 탁 트이더라구요.

 

 

 

 

 

산책로도 구경해보고 ,

 

하는데 지나가던 분이 여기 팬케이크 꼭 먹으라고 하고 사라지심 -_-ㅋㅋ

 

 

 

 

 

드뎌 입장 ! 우린 1등으로 입장해서 완전 상석 !

 

창가자리에 앉았지요 ㅎㅎ

 

 

 

 

미안, 나 안씻었어요. 커피로 추운몸을 녹이고

 

 

 

야, 너도 안씼었자나 고개 돌리라뀨 !!!!

 

 

 

 

보이시나요 ?

 

간단한 브런치라고 하기엔 너무 과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지나가던 아저씨가 말한 오리지날 팬케이크와, 에그베네딕트,

 

하와이 로컬음식인 로코모코 ! 이렇게 시켰어요 -_-ㅋㅋ

 

 

 

 

먼저 에그 베네딕트 !

 

저 노른자가 툭 터지면 훅 빨아먹기 +_+ㅋㅋㅋ

 

 

 

 

오리지널팬케이크에요,

 

코코넛크림을 발라먹어도 되고, 테이블에 있는 메이플시럽과 함께먹어도 맛있어요.

 

 

 

 

이것이 바로 하와이 로컬음식 로코모코!

 

볶음밥 위에 패티를 올리고 계란까지 !

 

오하우에서도 먹어봤는데 여기가 훨~~~~~~~씬 맛있어요 !

 

안에 김치가 들어가있떠라구요 ㅠ_ㅠ

 

 

 

 

이아이는 서비스로 주는 빵 ,

 

꽁짜니깐 더맛있는건 당연한 사실..ㅋㅋ

 

 

 

 

우리의 계산서..

 

무슨 아침을 5만원어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댓건 배불리 먹고 나와서 렌트카를 반납하러 가야해요 !

 

우리는 연료를 Full to Full로 했기에, 다시 가득채워 반납해야해요.

 

주유하는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

 

 

 

 

 

주유기번호를 기억한다 !

 

카운터에가서 주유기번호와 금액을 말한다 !

 

 

 

 

주유기를 들고 레버를 올리고

 

 

 

 

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흰 50불을 주유한다고 했는데, 중간에 끊기더라구요,

 

다시 카운터로 가서 남은 돈을 환불 받습니다 .

 

딱 !!!!!!! 끝 ! ㅋㅋㅋㅋㅋㅋ

 

주유까지하고 현재시간 9시 -_-

 

우리 비행기시간 ? 1시 30분..

 

아직도 많이 남은 시간, 길가다가 크리스피 도넛이 크게 있길래 들어갔어요.

 

 

 

 

물하나 시켜놓고 저 동전가지고 야바위 하자는 Slade -_-

 

자기야 자기 겁나못하는거 알지 ? ㅋㅋㅋ

 

 

 

 

호놀룰루로 갑시당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