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2일차 2탄! 세이프웨이/올드라하이나루아우쇼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5. 20. 19:26

본문

 

 

 

 

 

 

몰로키니 스노쿨링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가 간단한 샤워 후 우린 루아우쇼를 보러 갑니다 !

 

 

올드라하이나루아우쇼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http://funjoy.tistory.com/111

http://funjoy.tistory.com/111

http://funjoy.tistory.com/111

 

 

호텔에서 라하이나타운까지는 차로 5분정도 걸려요.

 

가는 길에 우리는 SAFEWAY에서 간단한 장을 보기로 합니다.

 

 

루아우쇼를 하는 프론트스트릿쪽에 주차 자리가 없으면

 

이곳에 주차하고 걸어가면 되요 ^^

 

 

 

 

대형마트라서, 간단한 장보기는 여기서 하시면 되요 ^^

 

 

 

 

하와이스러운 충아 한장 ㅎㅎ

 

 

 

 

가까이서도 찍어주란 말이다 !!!!!

 

 

 

과일들도 엄청 많구요, 주류 커피 초콜렛 과자 없는게 없어요 ~~

 

 

 

 

와인에 먹을 치즈 고르는 Slade

 

참 ! safeway는 회원가입하면 더 싸요 ! ㅎㅎ

 

 

회원가입방법은 카운터에 그냥 가입하겠다고 하면 종이한장 쓰면 땡 !

 

 

 

 

간단히 장을 보고 루아우쇼하는 곳으로 이동 !

 

예약바우처를 내면 바로 안내해주는데요,

 

 

 

 

이사진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래요 -_-

 

예약티켓에 내이름이 써있으니, 왠지 뭔가 대접받는 느낌 ? ㅋㅋ

 

 

 

 

웰컴드링크로 마이타이를 주네요.

 

알콜과 논알콜 고를 수 있어요

 

 

 

 

루아우쇼가 시작되기전, 해가 지는 해변은 기가 막혀요 !

 

 

 

 

 

입장할때 꽃목걸이도 걸어준답니다 ㅎㅎ

 

 

 

 

각종 기념품과 악세사리를 파는 곳도 있구요,

 

 

 

 

한국의 감자와 비슷한.. 너이름이 뭐였찌? -_ㅠ

 

포이였나 ? 포이, 맞는거같다 !

 

 

 

 

잘생긴 오빠도 보이네요. ㅎㅎ

 

 

 

 

루아우쇼 좌석은 테이블좌석과, 방석자리로 나누어져있어요.

 

테이블 좌석은 음식과 조금 가깝고, 방석좌석은 바로 앞에서 공연을 해서 가까이서 볼 수 있어요

 

 

 

 

이곳은 음료를 주는 곳이에요,

 

물~론 꽁짜 !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전 피나콜라다만 세잔먹었나봐요 ^^;

 

 

 

 

 

블루하와이 들고 한잔 , ㅎㅎㅎ

 

 

 

 

우리 커플링 이쁘죠 ? (완전뜬금포.ㅋㅋㅋ)

 

 

 

루아우쇼가 시작했어요,

 

시작을 알리는 소리와 함께 전통공연을 시작합니다.

 

어쩜 요염하신지

 

전통음악과 춤을 보니 여기가 진짜 하와이가 맞긴하구나 싶더라구요,

 

30분정도 1차공연을 하고 나면,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부페식이고, 가서 담아먹으면되요.

 

우린 조금 더 비싼 방석자리라 밥도 1등으로 푸러가요 ㅎㅎㅎㅎ

 

 

 

 

배고픈 우리, 두번가기 귀찮아 한번에 한가득. ㅋㅋㅋㅋㅋ

 

맛은 그럭저럭 괜찮아요 ㅎㅎ

 

 

 

 

더 어둑어둑해지네요 .

 

 

 

 

꽃목걸이달고 한장,

 

 

 

 

두장,

 

석양을 뒤로하고 사진을 찍으니

 

달력화보같지 않나요 ? ㅋㅋㅋ

 

 

 

 

쇼는 계속됩니다. ㅎㅎ

 

 

 

 

 

언니들이 소리질르는데 어쩜 그리 꾀꼬리같은지,

 

이히 ~ 오호 ~

 

 

 

 

 

 

쇼가 끝나고나면 블루스타임이 있어요ㅎㅎ

 

물론 한국인부부들은 한명도 나가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한국인 정서와는 맞지않다는,,ㅋㅋㅋ 우린 쇼만 보고 바로 나왔어요

 

 

 

석양을 뒤로하고 앞에서 보는 공연들은 정말이지, 환상적이고 낭만적이였어요 +_+

 

하와이 분위기 제대로 만끽하시려는 분들은 완전 강추입니다 !!! ㅎㅎㅎ

 

안보면 후회했을거 같다는 ㅠㅠㅋㅋ

 

 

 

 

다음날 할레아칼라일출을 위해 우린 호텔로 일찍돌아와 억지로 숙면합니다...zZZZ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