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2일차 1탄! 몰로키니트릴로지/마우이해변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5. 20. 18:50

본문

 

 

둘째날 아침이 밝았어요 !

 

오늘 일정은 몰로키니트릴로지 - 올드라하이나루아우쇼 되시겠습니다 ! ㅎㅎ

 

 

 

먼저 몰로키니트릴로지후기부터 시작해볼까요 ?

 

 

아침일찍 일어나, 씻지도 않고 우리는 출발합니다. ㅎㅎ

 

 

왜냐, 스노쿨링할껀데 씻길 뭘씻어 화장따윈 필요없다 !

 

 

선크림만 덕지덕지바르고 출바알~~!!!

 

 

 

 

 

오늘은 운전면허증없는 Slade가 운전합니다.

 

 

1일차를 보면 아시겠지만, 국제면허증만 달랑 가져오고 국내운전면허증은 가져오지않아

 

제이름으로 렌트했는데

 

숙소에서 지갑을 여는중 발견된 국내운전면허증 -_-

 

 

당신 정말 왜이러니 ?

 

 

우리 Slade 에피소드가 참 많아요.

 

한번은 여권을 안가져오질않나,

 

국제선출발인데 김포공항에서 기다리질않나,

 

이번엔 면허증까지 -_-

 

 

그래도 다행히 면허증을 찾았으니, 보험 추가하길 잘했찌요.

 

Slade가 운전합니다 ! ㅎㅎ

 

 

 

 

나는 가는 도중 셀카질 ! ㅎㅎ

 

웨스틴마우이에서 몰로키니트릴로지를 하는 마알레아 항구까지는 30분정도 소요되요.

 

8시 시작이라, 7시30분까지 도착하기 위해 부지런히 출발 ! ㅎㅎ

 

 

몰로키니스노쿨링 투어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고래재단, 트릴로지, 카이카나니, 가자하와이 등등

 

 

우린 반나절투어인 트릴로지로 결정 !

 

탑승인원도 적고 밥도주고 후기도 좋아서요 ㅎㅎ

 

 

몰로키니 트릴로지 예약방법은

 

http://funjoy.tistory.com/115

http://funjoy.tistory.com/115

http://funjoy.tistory.com/115

http://funjoy.tistory.com/115

 

요기를 참조해주세요 ! ^^

 

마알레아항구에 도착해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트릴로지 피켓을 들고있는 한남자를 발견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 !

 

트릴로지라는 배가 2대가 있어서, 저희도 이리저리 왔다갔다 했답니다 -_-

 

 

 

 

 

사진에 보이는 반대쪽과 도로쪽에 있는 두군데 트릴로지 배가 있는데요,

 

저희때에는 도로쪽 트릴로지배였어요.

 

예약바우처를 보여주니, 명단을 확인하고 탑승 !

 

 

아쿠아슈즈는 필요없어요 ! 왜냐구요 ? 

 

 

배에타기전에 모든신발들은 바구니에 넣기때문이죠 ㅎㅎ

 

 

전날 안사길 참 잘했다는,ㅋㅋ 저희는 스노쿨링 장비도 사지않았어요.

 

한번쓰고 말꺼 돈아깝게 뭘사냐......는...ㅋㅋㅋ

 

 

 

 

 

배에 탑승하고 좋은자리 맡으시고 선장님의 설명을 한참 듣고 출발합니다 !

 

 

 

 

 

키야아아 Slade 분위기 잡는중

 

 

 

 

좋은자리 맡아서 앉아서 편하게 가지요,

 

광합성 제대로 하면서 말이죠 ㅎㅎㅎㅎ

 

 

 

 

 

출발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과일들을 나눠줘요,

 

오랜지, 파인애플, 망고

 

종류별로 골라담습니다. ㅋㅋㅋㅋ

 

 

탄산음료는 안쪽에 가면 무료로 무한리필해줘요 ^^

 

 

 

 

인증샷한번 남겨주시고 ㅎㅎ

 

 

 

한참을 달려 보이는 너.

 

너가 바로 몰로키니섬이구낫 !!!!!!!!

 

 

위에서 보면 U자인데 가까이가면 그냥 별거 없다는..ㅋㅋㅋㅋ

 

 

 

 

 

도착하기전, 사진한번 박아주시고 스노쿨링 장비 끼고 물로 입수 !!!!

 

 

 

 

민간잠수부 Slade 납숑

 

 

 

 

물만난 Slade

 

 

 

 

안녕 검은물고기 ? ㅋㅋㅋㅋㅋㅋ

 

 

 

 

물이 정말 깨끗해서 바닥까지 다보여요 !! +_+

 

 

파도가 세서 물고기는 많이 보지 못했어요 ㅠㅠ

 

 

 

 

민간해녀 충아

 

 

 

 

 

물만난 해녀

 

 

 

 

탈진

 

 

 

 

Slade도 탈진,

 

 

오늘 몰로키니섬의 파도가 심해서 포인트를 옮겨 다른 곳으로 갑니다.

 

 

 

 

 

우와 여긴 어디인가요 ㅠㅠ

 

 

 

 

섬위에 지어진 빌라들, 야자수나무와 너무 잘 어울려요 !

 

 

 

 

 

다시한번 민간잠수부 ,

 

 

 

 

 

 

 

오옷 오옷 !!!!! ㄲ ㅓ북이!!!!!!!!!!!!!!!!!!!!

 

남들은 돈주고 거북이보는 체험을 한다는데,

 

우린 완전 럭키 거북이도 보고 말이죠 !

 

 

가는길에 돌고래도 엄청 많이 봤답니다 헤헤

 

 

 

 

 

Slade 그만 올라와 -_-

 

 

 

 

두번째 스노쿨링을 마치고, 점심시간이 돌아왔습니당 +_+

 

지금 보이는 저분이 선장님말고, 지휘감독하시는,,, 뭐라그랬지

 

기억안나  미안요

 

 

 

안쪽 주방에선 한창 우리음식들이 만들어지고 있어요.

 

이것 또한 리필가능하니 배불리 드시와요 ^.^

 

 

 

 

 

밥만 먹음 졸린 충아 =.=

 

 

 

 

한참을 가다, 배를 정지시키고 닻을 올린 후 세일링을 시작해요~

 

 

 

 

 

여유롭게 파도를 느끼며 세일링 중 ㅎㅎㅎ

 

 

 

 

 

까꿍이는 또 셀카

 

아예뽀 너의수염 -.-

 

 

 

 

 

유쾌하신 분과 사진한장 뿅 !

 

트릴로지를 마치고 우린 호텔로 돌아왔어요,

 

다음 스케줄은 루아우쇼인데 시간이 조금 남아 바닷바람 쐐기로 결정 !

 

 

 

 

 

 

웨스틴마우이 앞쪽 해변이에요.

 

 

수영장을 지나 바로 해변하고 연결되요.

 

태닝을 하는사람들도 많고, 수영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우린 사진만 찍고 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탄에서 계속 됩니다

 

I'll be back -_-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