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와이신혼여행]하와이자유여행 1일차 2탄 웨스틴마우이/라하이나구경/키모스/치즈버거인파라다이스

해외서돈쓰기

by 용사의다짐 2014. 5. 19. 18:46

본문

 

 

 

마우이공항에서 40분 정도를 달려온 우리,

 

드디어 웨스틴마우이에 도착합니다 ! ㅎㅎ

 

 

 

 

 

 

 

 

웨스틴마우이 주차는 셀프파킹하시면 꽁짜라는거 아시죠 ? ㅎㅎ

 

셀프파킹 주차장이 따로있어요.

 

 

주차장이 Full일때에는 무료로 발렛해준답니다 ^^

 

 

 

체크인카운터에서 안되는 영어로 열심히 말합니다.

 

위아허니문~~!!

 

오션뷰 플리즈 ㅠ_-

 

더블침대도 상관없다면서 ㅋㅋㅋㅋㅋㅋ

 

 

친절한 카운터 직원이, 파샬오션뷰로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 ㅋㅋ

 

침대는 더블이였지만, 우린 더 오붓하게 잠을 잘 수 있다고...ㅋㅋㅋㅋㅋ

 

아주 긍정적인 마인드 -_-ㅋㅋㅋ

 

 

 

 

 

수영장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우리객실 !

 

비딩으로 왔는데 성공한 듯 크크크

 

또한 와인서비스를 주는 쿠폰까지 받았어요 !! ^^

 

 

 

 

 

수영장에 내려와봤어요 ~ 한국인들은 거의없고 외국사람들만 바글바글 !

 

 

 

 

여유로히 맥주마시면서 스파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

 

 

우리는 살짝 구경하고 다시 나와 라하이나로 갑니다 !

 

 

주차는 맥도날드에다가 했어요 ^^ 물론 꽁짜!!!!!!!ㅋㅋㅋ

 

 

 

 

 

허기진 배를 채우러 우린 키모스로 갑니다 !

 

찾았따!!!!!!!!!!!! 손가락질하는 충아 ㅎㅎ

 

 

 

 

키모스 되시겠습니다 ^^

 

 

 

 

디너타임이 5시.

 

저흰 예약안하고 5시30분쯤 갔어요 ~

 

이미 사람들이 가득 차있더라구요..

 

 

 

 

운 좋게 2층 테라스 쪽 자리를 안내받았지요

 

주문은 피나콜라다와, 키모스스타일 !

 

조금씩 먹고 다른데를 갈 생각이여서 한개만 시켰어요.

 

 

 

 

 

 

 

 

짜라잔.

 

너가 그 유명한 키모스 스타일이니 ? ㅎㅎ

 

생선구이같은 너,

 

생선을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위에 뿌려진 소스와 볶음밥을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재빨리먹고 우린 나옵니다 ..ㅎㅎ

 

다음 코스는 쉐이브아이스 !

 

 

 

 

라하이나거리를 구경하다보면 곳곳에 쉐이브아이스 많이 팔더라구요.

 

우린 잘생긴 아저씨가 있는 이곳으로 결정 !

 

 

 

 

 

얼음을 담고, 샥샥 긁어주더니

 

시럽을 막 뿌리더니...

 

 

 

 

 

 

우와아아아아아

 

 

 

 

맛은 그냥, 합성색소를 탄 슬러시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에보이는 나무가, 라하이나타운의 유명한 반얀트리 맞나요 ? ㅎㅎ

 

 

 

 

 

앞에 상점에서 구경중인 Slade

 

 

 

 

사진찍어달라면 징징

 

사실 저 뒤에 이쁜여성분과 같이 나올것을 강요

 

 

 

미안, 내 사진실력이 이것뿐이 안되...

 

 

 

 

 

 

조금더 어둑해지고, 우린 길거리를 헤매기 시작합니다.

 

주변 상점들에 왠만한 브랜드 다있어요

 

볼컴, 록시, 퀵실버 등등

 

 

 

 

 

 

볼컴에 들어가서 래쉬가드를 하나 사려합니다.

 

사이즈가 너무 커서 안사고 그냥 나옴 -_-ㅋㅋ

 

마우이에서 래쉬가드를 사지 않은 Slade는 다음날

 

생길 어마어마한 일을 예상치 못하는데.........................

 

 

 

 

 

노을지는 바닷가 멋쪄요

 

Slade 너가 더 멋쪄요

 

 

 

 

 

삼각대없이 쓰레기통에 올려놓고 타이머로 찍으려하자

 

픽쳐픽쳐 ? 하면서 친절하게 찍어주는 외국인들

 

땡큐 덕분에 한장 건졌어요 ㅎㅎ

 

 

2차하러 고고, 2차는 치즈버거인파라다이스

 

 

 

 

 

우린 역시 햄버거 한개 음료 한개 주문..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 라지사이즈 되시겠습니다. ㅋㅋㅋㅋ

 

맛은........ 좀짜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세이프웨이 들려서 고작 사온 마우이스타일한개

 

 

 

 

포카칩에 소금탄듯, 여기음식들은 다들 왜케 짠거니 -_ㅠ

 

 

우리의 첫째날은 이렇게 저물어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