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계진미 잠실 석촌호수점 콩국수 찐~한 국물 끝내줘용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5. 20. 08:00

본문

 

 

 

 

베이비페어를 갔다,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생각난 곳 !

 

 

 

 

 

임신초기 한겨울에 콩국수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알게된 이곳 !

 

 

 

분당에 본점이 있고,

 

잠실에 분점이 있어요. 날도 더웠겠다

 

시원한 콩국수가 먹고싶어서 갔지요

 

 

 

 

 

 

 

 

 

 

 

 

앞쪽에 주차장이 널널하니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점심시간에는 대기해서 먹기도 한다는데

 

 

저흰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평일이라 바로 앉아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구요,

 

 

저흰 콩국수 곱배기랑, 한우 육개장을 시켰어요

 

 

 

(5월에서 8월까지는 일요일엔 콩국수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콩국수만 시키면,

 

열무김치과 김치만 주신다는거 같은데

 

밥을 시켜서 그런지 반찬이 요래 많이 나왔네요 !

 

 

 

 

하나 하나 다 맛있었어요 !

 

 

 

 

 

 

 

 

 

 

 

 

먼저 나온 육개장,

 

 

 

 

 

 

 

 

 

 

얼큰하니, 너무 맵지도 않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밥말아서 맛있게 먹었네용 ! ㅎㅎ

 

 

 

 

 

 

 

 

 

 

 

그리고 나온 콩국수 !

 

 

오이, 토마토, 계란 이런 고명도 없고

 

 

정말 국수에 콩국물만 부어 나온듯 ㅎㅎㅎ

 

 

소금은 따로 안주시더라구요

 

 

간이 되어있어서 제 입맛엔 맞았는데 싱거우신 분들은

 

소금달라고해서 드셔요 ㅎㅎㅎㅎ

 

 

 

 

 

 

 

 

 

 

 

 

 

국물이 정~말 찐해요

 

찐덕찍덕

 

 

꼬소하니 뭐 이건 말로 표현이 안됨 ㅋㅋㅋ

 

 

 

 

 

 

 

 

 

 

 

면은 중면이구요,

 

열무김치 얹어서 호로록 하시고 국물 한숟깔씩 하시면 딱맞아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열무김치보다,

 

김치 싸서 먹는게 더 맛났어요 호호

 

 

 

 

 

 

 

 

 

 

콩국수 먹고 나면

 

이런 인증샷은 남겨줘야죠 ? ㅎㅎㅎ

 

 

남김없이 다 해치웠답니다 !

 

 

 

 

 

 

날도 더운데 잠실 근처에서 콩국수가 드시고 싶다면

 

당연 이집 완전 추천이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