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 번돈 흑돼지돌판구이 두툼하니 맛나요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5. 30. 10:00

본문

이 얼마나 묵은지 포스팅인가, ㅋㅋ

 

언 두달도 더 된듯

 

 

불금에 집에서 밥하기 싫고 나가고 싶어서

 

예전에 빡빡 커플이 엄지척 했던,

 

양주 광적에 있는 번돈을 방문했어요 !

 

 

 

 

 

 

 

 

 

건물 외관인데요,

 

의정부에서는 30분정도 달려서 도착했네요.

 

 

 

 

 

 

 

 

 

주변도로에서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는데,

 

주차된 차들이 많은 걸 보니

 

이집은 맛있을꺼에요 분명 ㅋㅋㅋㅋ

 

 

 

 

 

 

 

 

 

메뉴가, 고기종류는 단 하나 !

 

 

흑형 생고기..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남편 차 이름도 흑형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구려

 

 

 

 

 

 

 

 

 

 

 

어마무시한 불판의 온도가 250도가 안되면

 

고기를 안올려준다고, ㅎㅎ

 

실제로 온도계를 가지고

 

표면온도를 재보시더니 고기를 올려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흑돼지를 방목해서 키운다고 하시던데,

 

돼지잡은날 오면

 

갈비살이랑 여러부위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돼지고기와 새우젓 멸치젓은

 

소화효소를 분비해서, 소화를 돕는다네요.

 

 

 

그래서 머리고기, 수육먹을때 새우젓을 찍어 먹나봐요

 

 

 

 

 

 

 

 

 

 

 

요새 미세먼지, 황사에 고생이시죠 ?

 

 

황사엔 번돈이래요

 

 

참고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찬이에요,

 

상추랑 파절이, 장아찌

 

그리고 깻잎 고추, 부추 !

 

 

저기 저 부추가

 

무슨 부추인데 일반 부추보다 엄청 좋다고,

 

 

부추가 남자한테 좋은건 다들 아시죠 ?

 

 

저건 더좋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물김치도 시원하니 맛나요 !

 

 

 

 

 

 

 

 

돌판위에 버섯, 새우젓, 김치, 콩나물 올려주시고,

 

 

 

 

 

 

 

 

 

 

 

불판온도가 250도가 되니,

 

드뎌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

 

 

 

 

 

 

 

 

 

껍질에 검은털을 보이시죠 ?

 

흑돼지 맞습니다 맞고요

 

 

 

 

 

 

 

 

 

손질하기 귀차나서

 

싸우고 있는데

 

 

 

 

 

 

 

 

사장님이 와서 이쁘게 짤라 주셧어요 ^^^^

 

 

 

 

 

 

 

 

상추에 콩나물 부추 마늘올려서 한쌈

 

 

 

 

 

 

 

 

깻잎에 파절이올려서 한쌈!

 

 

 

우후후후

 

 

쫄깃쫄깃하니 진짜 맛나요 !!!

 

 

새우젓 찍어먹으니,

 

새우젓이 기름을 다 잡아먹는 듯한 느낌 ? ㅋㅋㅋ

 

 

 

 

 

 

 

 

 

2인분으로 부족했어요

 

1인분 추가요!

 

 

이번엔, 사장님이 멸치젓도 같이 주셨네요 !

 

 

제주도는 이거이거 아니면 고기 안먹지 않나요 ? ㅋㅋㅋ

 

 

 

희안하게

 

예전에 제주흑돼지먹을땐 멜젓에 먹은게 참 맛있었는데

 

 

 

여기선 새우젓에 찍어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

 

 

 

 

 

 

 

 

 

 

 

 

다먹고 나면,

 

요고요고 드셔야죠

 

 

돌판에 구워먹는 볶음밥은 뭐 말이 필요하나요 ? ㅎㅎ

 

 

 

얘 이름이 알을 품을 밥이에요.

 

왠지 아시겠쬬 ? ㅎㅎㅎㅎ

 

 

 

가운데 계란 톡 얹어서

 

 

 

 

 

 

 

 

 

 

 

쓰싹쓰싹 하시더니

 

 

 

 

 

 

 

 

 

하트를 만들어 주셨네요 >.<

 

 

 

센스 만점 사장뉘이이임 ♡

 

 

 

 

 

형주빠가 김치말이국수랑, 잔치국수를 꼭 먹어보라고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은게 아쉽 ㅠㅠ

 

 

 

 

 

담에 가서는 꼭 먹는걸로 !

 

 

 

 

 

수유리에도 분점이 있다고 하네요

 

 

광적이 머신분들은 수유도 가시면 될거같아요 !

 

 

맛은...... 같겠죠?ㅋㅋㅋㅋ

 

 

 

 

 

 

 

 

 

 

 

아래 주소는 수유리 번돈이에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