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선 석탄회관 한우 육즙이 끝내줘용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6. 14. 08:00

본문

현충일 연휴동안 집에있긴 억울하고 해서

 

급으로 떠난 정선여행 !

 

중고나라에서 하이원리조트 숙박권을 구입 후 정선으로 떠났지요 ㅎㅎ

 

 

 

그 첫 일정으로는 한우 !

 

 

정선 = 사북 = 한우

 

 

왜그런진 저도 모르겠어요.ㅎㅎ

 

네이버 검색하다보니,

 

여러집이나오는데 태양의후예팀이 두번 먹고간 집이래요.ㅎㅎㅎㅎㅎ

 

 

 

속는셈 치고 가봤어요 !

 

 

 

 

 

 

 

들어가니,

 

 

태후의 덕인지, 원래 사람이 많았던건지

 

꽉차 있더라구요.

 

 

들어가서 앉으려는데,

 

바닥이 좀 많이 심하게 미끌거렸어요 -_-

 

 

 

 

 

 

 

메뉴판은 다음과 같은데요,

 

저흰 특수부위 1인분에,

 

등심 2인분을 시키고,

 

육회비빔밥과 설렁탕을 시켰어요 ㅎ

 

 

저흰 항상 골고루 다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ㅋㅋㅋ

 

 

 

 

 

 

 

 

기본 찬은 다음과 같구요

 

 

 

 

 

 

 

 

먼저나온 설렁탕 !

 

 

국물이 뽀 ~ 얘요 ㅎㅎ

 

 

 

 

 

 

 

안에는 소면이 들어있구,

 

우리 지훈이가 냠냠 쩝쩝 밥말아 드셨지요 ㅎㅎ

 

 

 

 

 

 

 

 

그리고 나온 육회비빔밥,

 

 

육회양이 서운하게 적었던 ㅠㅠ

 

 

야채만 많았어요..흑흑

 

 

 

 

 

 

 

 

쓰싹쓰싹 비벼서 한입 !

 

그래도 맛은 좋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나온, 꼬기꼬기 !!

 

 

등심 하면 큰 덩어리 한덩어리에 떡심이 가운데 콱!

 

박혀있어야하는데 요긴 다 썰어서 나오네요 ㅎ

 

 

 

 

 

 

 

 

대도식당처럼,

 

이걸 뭐라해요 무쇠? 암튼 위에 기름한번 두르고

 

 

 

 

 

 

이쁘게 올려 구워먹어요 !

 

 

 

 

 

 

 

 

 

핏기만 없어지면 미듐레어로 먹어야 제맛이죠 !

 

 

 

 

 

 

 

 

 

 

 

요로코롬 쌈싸먹어야 제맛 !

 

 

소금만 찍어도 맛난거 아시죠 ?

 

 

솔직히 정말 기대안하고 갔거든요 !

 

 

소고기랑 참치는 역시 숙성시켜야 제맛인가봐요

 

 

 

숙성도 잘시켜야 맛있는데

 

역시 1등급 한우라 그런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네요 ㅠㅠㅠㅠㅠ

 

 

 

 

넘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

 

 

아쉬웠떤건,

 

그흔한 고기집에 후식 냉면이 없었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