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수제돈까스 전문점 포포 수제돈까스 완전 강추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5. 14. 22:08

본문

 

 

 

 

 

 

 

 

 

임신하고 나니, 먹고 싶은것도 많아지고

 

(이건 뭐 사실 임신 전이나 후나 같은듯 ㅎㅎㅎ)

 

 

 

 

신랑사무실과 제 직장은 차로 5분남짓,

 

가끔 시간이 맞으면 같이 점심을 먹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왠지 돈까스가 먹고싶더라.....

 

그래서 혹시나 해서 금오동 돈까스를 검색해 봤는데,

 

오잉 ? 완전 가까운곳에 수제 돈까스 집이 ?

 

그래서 찾아간 이곳 !

 

 

 

 

 

 

 

 

 

 

 

 

 

거성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있어요 !

 

 

 

 

 

 

 

 

 

 

 

 

착한 수제 돈까스전문점이라고

 

자신있게 명패를 걸어놓으셨네요 ,

 

남자분들 두분이서 하시는거 같은데

 

가게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깔끔에서 맘에 들었어요 ! ㅋㅋ

 

 

 

 

 

 

 

 

 

 

 

테이블은 5~6개정도 있어요,

 

 

 

 

 

 

 

 

 

 

 

 

 

메뉴를 보면 단품도 있고,

 

아님 세트로 시켜도 되는데요

 

 

골고루 먹자 해서 저흰 2번 세트를 2개 시켰어요.

 

 

Slade는 모밀을, 전 우동을 시켰지용 !

 

 

 

 

 

 

 

 

 

 

 

 

 

주문하고, Slade는 돈까스가 나올때까지

 

나랑

 

 

 한 마 디 도 하 지 않 았 다.

 

 

TV 직구 문의는 펀조이님께.

 

친절상담 24시간 상담

 

언제든지 연락주쎄요 ㅋㅋㅋㅋㅋㅋ

 

 

 

 

 

 

 

 

 

 

 

 

 

 

단무지, 깍두기, 돈까스소스, 모밀에 넣을 무와 파 와사비가 나오구요.

 

 

 

 

 

 

 

 

 

 

 

 

 

잠시후

 

짜라잔!

 

 

 

엄청 푸짐하죠 ? ㅎㅎㅎㅎ

 

주문과 함께 돈까스를 튀기고,

 

조리하시기에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

 

(다음날 또 갔는데 전화로 주문하고 갔떠니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 )

 

 

 

 

 

 

 

 

 

 

 

 

 

 

 

제 로스까스에요.

 

전 사실 히레까스가 더 좋은데,

 

세트에는 히레까스가 없어서 로스까스로 시켰어요ㅜㅜㅋㅋ

 

 

 

 

 

 

 

 

 

 

 

 

 

 

수제돈까스라 그런지 엄~청 바삭하고

 

안에 고기 또한 두툼한거 보이시죠 ? ㅎㅎ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전 돈까스클럽보다, 왠만한 돈까스집보다

 

여기 추천할래요

 

 

 

 

 

 

 

 

 

 

 

 

같이 나오는 소우동 또한,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 ㅎㅎ

 

 

 

 

 

 

 

 

 

 

 

 

Slade 가 시킨 모밀 또한 맛있었어요!

 

 

돈까스 전문점인데 옆테이블은 오셔서 냉모밀만 시켜 드시더라구요.

 

 

면도 촉촉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

 

 

 

다음날,

 

또 들른 저는 일행 중 한명이 생선까스를 시켰는데

 

 

생선살이 엄청 두툼하고,

 

타르타르 소스도 맛나더라구요 !

 

 

다음엔 생선까스를 도전해봐야겠어요 !

 

 

 

 

 

 

 

 

 

 

 

 

 

 

 

주소, 연락처에요

 

미리 예약하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가격도 저렴하고, 한끼 식사로 양도 많아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