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학리 수락산 마당바위 계곡 다녀왔어용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5. 29. 11:11

본문

 

주말이고, 놀고는 싶고 멀리가긴 힘들고

 

어디갈까 고민하다, 백운계곡을 가려했으나

 

같이가기로한 멤버중 한명이 늦잠을 주무시는 바람에

 

가까운 수락산계곡으로 결정 !

 

 

 

 

 

 

 

 

수락산이라 하면, 도봉산 옆에 수락산을 생각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청학리쪽도 수락산이라고 하거든요 ㅎ

 

 

여기도 유원지라 발담구며,

 

닭볶음탕, 백숙, 등등 먹을 수가 있어요 !

 

 

 

 

 

 

 

 

 

 

고등학교때 가보고 언 10년만에 찾은 이곳,

 

어딜갈까 하다가,

 

아무데나 보이는 집으로 들어감,

 

 

그곳은 바당바위집!

 

 

 

 

 

 

 

 

종업원 분이 안내를 해주시는데

 

늦은 오후에 방문해서인지,

 

자리가 꽤 많이 있떠라구요 ~

 

 

 

 

 

 

 

물가자리쪽이 만석이라,

 

반대쪽 물가자리로 앉았어요.

 

 

자리가 꽤~ 많더라구요 !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당연히 사악합니다. ㅎㅎ

 

 

뭐, 자리값이라 생각해야하나 ?

 

 

저흰 닭도리탕과, 해물파전을 시켰어요 !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나온 닭도리탕,

 

 

 

 

 

 

 

 

 

 

토종닭이라 그런지

 

닭다리가 꽤 크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6만원은........ㅠㅠ

 

 

 

그래도 맛은 있으니 패스 !

 

 

 

 

 

 

 

 

 

 

같이나오는, 기본 찬들이에요.

 

 

 

 

 

 

 

 

 

 

 

그리고 나온 해물파전,

 

첨에 나왔을때 해물파전은 노릇노릇 바삭해야 제맛인데

 

우리 입맛에 맛질않아 한입씩 먹고 더 데워달라고해서

 

이빨 빠진거 보이시죠 ? ㅋㅋㅋㅋ

 

 

 

 

 

 

 

 

 

 

냠냠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을 해먹어야죠 !

 

 

근데 볶음밥은 좀 아쉬웠어요

 

참기름 냄새도 안나고,

 

국물이 넘 조금들어가서 싱겁고

 

밥이......? 응?

 

 

뭐 암튼 그랬따고 ㅋㅋㅋㅋ

 

 

 

 

 

 

 

 

 

 

 

밥도 다먹고,

 

계곡물에 발을 담궜다가.......

 

 

 

30초도 안되서 뺌

 

 

아직 안에 들어가긴 추워요 ㅜㅜㅋㅋㅋ

 

 

어린아이들은 물에서 놀던데

 

역시 젊은게 최고여 乃

 

 

 

 

 

 

 

 

 

 

입구에 가까운 자리였는데,

 

유원지는 원래 윗쪽으로 갈수록 물이 맑잖아요 ?

 

 

(위에서 사람들이 놀면 밑에물도 금방 흐려지는데)

 

 

 

윗쪽에도 물놀이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었나봐요 ㅎㅎ

 

물이 깨끗하더라구요 !

 

 

 

 

 

 

 

 

 

 

먹을것도 다먹었겠다.

 

유원지와서 밥먹고 이게 빠지면 섭하죠 !

 

 

돈이없어서, 이쑤시개를 돈삼아 고스톱을 쳤죠 ㅎㅎ

 

 

 

 

세인언니는, 오빠들 맥주와 안주를 담당하고.

 

 

 

 

 

 

 

 

 

 

전 누워서 맥주병을 지지대삼아

 

야구구경을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의 승자는 형주오빠 였단거 !

 

 

타짜기질이 보임

 

 

사실 두 오빠들이 더럽게 못했음 ㅋㅋㅋ

 

내남편은 선을 한번도 못잡았다는거

 

 

(어디가서 노름하지마라 집안말아먹는당)

 

 

 

 

 

 

 

 

 

그리고 아쉬웠떤거 몇가지

 

 

첨에 음식시키고 술시키고 할때는

 

반찬이고 술이고 잘 갖다 주시더니,

 

 

고스톱치면서 술시키니깐

 

셀프라고 ㅡ ㅡ

 

 

 

 

유원지는 다 그런가요 ?

 

결국 빈정상해서 안시켜먹었다는거..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창 놀고 있는데

 

차를 빼달라고 전화가 와서

 

차빼달라고 하니까

 

바빠서 그러니 우리더러 차를 빼라구.....

 

 

 

이사람들 다 술먹고 전 임산부인데 말이죠....... -_-

 

 

 

결국 이집 사장님이 빼주긴 했지만.

 

 

 

 

 

 

 

 

고스톱 다 치고 한숨 주무신다고 누우시더니,

 

빡빡부부가 재미들인

 

피아노타일 게임을 어찌나 재밋게 하시던지

 

34세 남성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근교에

 

계곡 찾으신다면,

 

수락산계곡 한번 가보세요 ^^

 

 

 

제생각엔 송추, 장흥 계곡 보다 물도 많고

 

놀기도 훨 좋은거 같아요 !

 

 

 

 

 

물론 ! 전 백운계곡을 더 추천한답니다..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