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호원동 아구찜 칼국수 콩국수,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임영옥바지락칼국수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5. 24. 18:46

본문

 

 

 

 

 

 

 

 

 

 

 

 

 

 

 

 

 

 

 

 

 

 

 

 

 

남편이가 내가 블로깅을 소홀히 했더니

 

노트북을 갖다 치워버린단다.

 

 

이런 젠장, 묵은 블로깅을 해야지

 

 

 

 

때는 바야흐로 지난주? 혹은 지지난주 ?

 

 

 

 

 

저녁하기 귀찮고 아무것도 하기싫어서 외식주의자인 우리는 뭘 먹을까하다가

 

 

매콤한것도 먹고 싶고, 시원한 것도 먹고 싶다.

 

 

 

 

아구찜이 생각나서 지난번에 들렀다 대만족한 임영옥바지락칼국수를 가기로 했지용

 

 

 

 

 

 

칼국수 집에 아구찜이 왠말이냐 하겠지만,

 

 

안먹어봤음 말을 마세요. ㅋㅋㅋㅋㅋ

 

 

 

 

개인적 소견이지만,

 

의정부 사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신시가지에 있는 바다XX, 회룡역에 있는 미스터XX 보다

 

훨~씬 맛있다규 !

 

 

 

게다가, 같이먹는 칼국수는 일품이지라

 

 

 

 

 

용현동에도 분점이 있다는데,

 

거긴 점심시간에 줄서서 먹는다네요 ㅎㅎㅎㅎㅎ

 

 

 

 

 

 

 

 

 

 

 

 

 

 

 

위치는 회룡역 앞쪽에 애플치과 앞에 있어요.

 

 

이니스프리, GS 25시 2층에 있지용 !

 

 

 

 

 

 

 

 

 

들어가면 요래 넓게 자리가 있찌용 !

 

 

 

 

 

 

 

 

 

 

우린 아기가 있어서,

 

칸막이가 있는 구석자리로 앉았어요 .

 

 

 

 

 

 

 

 

 

 

 

 

 

메뉴판이에요.

 

 

우린 늘 한가지로 만족하지 않으니 고루고루 시키기로 했어용 !

 

 

콩국수도 시작했따고 해서

 

 

콩국수하나 칼국수하나 아구찜 소짜

 

 

 

그리고, 꼬꼬마를 위한 돈까스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정도 먹는건 이제 일도 아니네요 .^_^;;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

 

해물파전, 열무김치, 김치, 메추리알 장조림

 

 

 

저 메추리알 장조림 은근 중독되는 맛임 ㅋㅋㅋㅋ

 

 

 

 

 

 

 

 

 

 

 

음식 나오기전 맛보기로

 

보리밥을 주시는데,

 

열무 얹고 김치 얹어서 쓰싺쓰싺 비벼먹으세요 !

 

 

 

 

 

 

 

 

 

 

 

짠 !

 

나온 아구찜이에요,

 

 

시뻘건게 군침 돌지용 ? ㅎㅎ

 

 

 

 

 

 

 

 

 

 

안을 들쳐보면,

 

요래요래

 

낙지가 들어있어요

 

 

가위로 야물차게 짤라 드세여

 

 

 

 

 

 

 

 

 

 

 

그리고 아구 !!!!!

 

 

아구아구 !!!!!

 

 

살 포동포동한거 보여요 ???????

 

 

아구찜 집 가서 아구찜 시켰는데 아구 몇개 안주고 콩나물만 잔뜩있으면

 

기분상하는데

 

요긴 아구도 많이 줘요

 

 

 

미더덕도 왕미더덕이라 식혀서 깨무세요

 

 

안그럼 내 남편처럼 입천장 다디니깐......ㅋㅋㅋㅋㅋ

 

 

 

 

 

 

 

 

 

 

 

 

한창 먹고 있는데 나온 콩국수와 얼큰수제비 !

 

 

최근 들어 콩국수 블로깅만 벌써 세번째네요 ㅋㅋㅋㅋ

 

 

 

 

 

 

 

 

 

 

 

지난번엔 바지락 칼국수 하얀걸 먹어서

 

이번엔 얼큰 수제비를 시켰는데,

 

 

안에 홍합 쭈꾸미 잔뜩 들어있어요 !

 

 

 

 

 

 

 

 

 

 

그리고, 콩국수 !

 

 

직접 콩 갈아서 만든다고 하시네요 !

 

 

 

 

 

 

 

 

 

안에 칼국수 면이 들어있어요,

 

보통 소금간 해서 먹는데

 

이번엔 언니가 설탕 넣어 먹음 더 맛나다고 해서

 

설탕을 넣어 간을 했는데

 

 

 

이것 또한 신세계! 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찐득하니 호로록 !

 

 

아구찜 매운맛을 콩국물로 가라앉히세요 ㅋㅋ

 

 

 

 

 

 

 

 

 

 

 

 

 

 

그리고 나온 돈까스 !

 

 

 

칼국수집에 돈까스도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의외로 존맛임 !

 

돈까스 육즙이 살아있어

 

지훈이 줄라고 시켰는데 반은 이모, 삼촌들이 다먹었어요 ㅋㅋㅋㅋ

 

 

 

 

 

 

 

 

가족모임하기도 좋고,

 

이것저것 골라먹기도 좋고,

 

두번추천 세번추천이요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