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두천 호수식당, 백종원 삼대천왕 부대찌개편에 나왔대요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4. 20. 13:03

본문

 

 

 

 

 

 

일요일 오후,

 

남편님은 저어기 서울로 친구만나러 가고

 

(이날 외박하신다고 일찌감치 전화오심, 난 참 착한 와이프인거같아)

 

 

 

 

고모가 전화와서,

 

TV로 삼대천왕 재방송을 보는데,

 

동두천에 있는 부대볶음이 먹고싶다 하여,

 

 

검색해서 찾아간 호수식당

 

 

 

의정부에서는 2-30분정도 걸려요.

 

 

 

 

 

 

 

 

 

 

 

 

 

 

앞쪽에 의자가 쭉, 있는걸 보아하니 줄서는 집인게 분명해요.

 

 

일단 들어갔는데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

 

 

 

저녁시간이 다되가니깐, 사람들도 많아지고, 대기하는 손님들도 있떠라구요

 

 

 

 

 

 

 

 

 

 

사람들 많은거 보이시죠 ?

 

이곳 위치가 미군부대랑 가까워서,

 

외국인들도 많이 보여요 ㅋㅋ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부대찌개는 많이들 먹어보셨지만

 

타지 사는 분들은 부대볶음을 생소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더러 있떠라구요.

 

 

3대천왕에 부대볶음으로 나왔다고 하니 !

 

부대볶음 2인분을 시켰어요

 

 

 ( 저흰 셋이갔는데 양이 많다고하여 2인분시킴)

 

 

 

 

 

 

 

 

 

 

 

3대 천왕 부대찌개 편에 호수식당이 선정되었다고

 

크게 현수막을 걸어노셨어요,

 

안쪽에도 엄청난 플랜카드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과 거의 동시에, 나오는 부대볶음

 

정말 2인분 치고는 푸짐한 양인거 같아요.

 

 

 

 

 

 

 

 

 

 

 

기본찬은, 무말랭이, 동치미, 김치 ㅎㅎ

 

 

 

뚜껑을 덮어논 후, 익기 시작하면

 

 

 

 

 

 

 

 

 

 

 

아주머니께서 휘휘 저어 주세요 .

 

 

 

 

 

 

 

 

 

 

드뎌 완성 !

 

새빨간 자태,

 

소세지 굵기도 굵고, 햄종류도 엄청 많아요.

 

 

제가 다니는 저희동네에 실비식당하고는 다른 비주얼이에요. ㅎㅎ

 

 

 

 

 

 

 

 

 

 

 

다먹고 양념이 조금 남으면,

 

라면사리를 시키면 육수를 부어줘요.

 

싱거우면 다대기도 넣어주신답니당 ㅎㅎ

 

 

 

 

 

 

 

 

왠지 첨부터 다시시작하는 느낌.

 

부대찌개 비쥬얼이죠 ? ㅎㅎㅎ

 

 

이날 전, 밥을 진심으로 두공기 먹었어요

 

라면사리까지 싹쓸이해서...........ㅎㅎㅎ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많아서 두번 세번 추천해요 ! 냠냠

 

 

 

1호선 보산역에서 도보로 5~1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용 ^^^^^^^

 

 

 

위치를 이전했따고하는데, 거기서 거기에요 ㅋㅋ

 

 

서울의원 바로 맞은편에 있답니당 !

 

 

넷째주 일요일은 정 기 휴 무 래요!! 참고하세욥 히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