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경포맛집 권대감 낙지 & 막국수 완전추천!!!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4. 16. 11:59

본문

 

 

 

펜션에서 체크아웃 후 나와서

 

너~~무 배고푸답 ㅠ_ㅠ

 

 

 

매콤한것도 먹고싶고, 시원한 것도 먹고싶어...

 

 

 

펜션앞에 위치한 권대감 낙지 막국수로 가기로 했지용 !

 

 

 

 

 

 

 

 

 

 

건물이 엄청 커서,

 

맛이 중간은 하겠지 하고 입장..ㅎㅎ

 

 

 

 

 

 

 

 

 

 

 

창가쪽에 자리 잡았는데,

 

쪼~기 앞에 우리가 묵었던 아썸펜션이 보이네용 ㅎㅎ

 

 

그 앞 차도는 벚꽃만개  >.< 좋아요 !

 

 

 

 

 

 

 

 

 

 

11시가 좀 넘은 시간인데, 사람이 많아요.

 

단체 손님도 많고 잘들어 온거 같은 느낌이 ㅎㅎ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흰 먹기위해 사는 가족들이니깐 종류별로 시켜요

 

 

4인기준, 낙지볶음 중자랑 메밀전병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류별로 먹어봐야 리뷰가 가능하자나요!!!!! (괜한핑계 ㅎㅎ)

 

 

 

 

 

 

 

 

 

 

셀프코너에선 반찬들은 눈치 안보고 가져다 먹을 수 있구요,

 

 

 

 

 

 

 

 

 

 

 

그리고 요기 !!!

 

셀프 계란후라이도 해먹을 수 있어용 !

 

 

우린, 낙지랑 같이 비벼먹을라고 계란 후라이를 하고

 

빡세언닌 지훈이 밥맥인다고, 계란으로 스크럼블을 했찌용

 

 

 

 

 

 

 

 

 

 

 

다먹을때 까지 찍지마라..........해서

 

기다렸다 한번에 원샷으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두시간전에 밥먹은게 소화가 다됐나부다. 배고푸당.........ㅠㅠ

 

 

 

 

 

 

 

 

 

 

 

밥이랑 같이나온 배추 된장국 !

 

집된장으로 했나봐용 시중에서 파는 그런 맛이 아니에요 ㅎ

 

 

지훈이는 요기 밥말아서 밥한공기를 다먹었다는............ㅎㅎㅎㅎ

 

 

 

 

 

 

 

 

 

 

오구오구 잘먹네 이뽀

 

 

남에 아들인데, 정작 애엄마보다 내 핸드폰에 지훈이 사진이 더많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밀전병, 얇게 부쳐서 양념간장에 찍어 먹으면 야들야들하니 맛나요 >.<

 

 

 

 

 

 

 

 

 

 

 

그리고 낙지볶음 !

 

 

갠적으로 난 착한낙지보다 여기 낙지가 더 맛나더라 !

 

 

실하고, 매콤하고 양도 많은듯 ? ㅎㅎ ( 얼마전 착한낙지갔는데 가격이 넘 올라서 쵸큼실망 )

 

 

 

 

 

 

 

 

 

 

 

머리잡고 먹기 좋게 짤라줘용 !

 

 

 

 

 

 

 

 

 

 

오빠는 낙지볶음과 김가루, 그리고 여긴 참기름 아니고 들기름이에요 !

 

 

들기름 솔솔 뿌려서 비벼먹었구 ,

 

 

 

 

 

 

 

 

 

 

전, 셀프코너에서 해온 계란 후라이도 얹어서 같이 비벼먹었어요 ㅎㅎ

 

 

참기름 보다 들기름에 비벼먹는게 더 맛난거 같아요 쿠쿠

 

 

 

 

 

 

 

 

 

 

그리고, 나온 물막국수,

 

 

남편이가 시원하게 한입 들이키는데

 

우와 소리가 절로 나심

 

(어제 회에 소주를 어찌나 말아드시던지 ㅉㅉㅉ)

 

 

 

육수를 직접 만든다고 하시는데,

 

다시다맛도 안나고 진짜 시원하고 깔끔했어용 !

 

 

 

식초, 겨자 넣지말고 본래의 맛으로 느껴보시길 >.<

 

 

 

 

 

 

 

 

 

 

그리고 비빔막국수 !

 

물육수 조금 넣고 같이 비벼 먹으면 꿀맛이에용

 

 

 

전 갠적으로

 

 

낙지볶음에 물막국수 콤비로 드시는걸 완죤 추천합니당 !!!! ㅋㅋㅋ

 

 

 

 

 

 

 

 

 

 

전날 과음하신분들께는 시원한 막국수를,

 

 

흰쌀밥에 매콤한게 땡기신 분들에게는 낙지를

 

 

적극 추천합니당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