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선맛집 짜글이네집 자꾸 땡기는 이맛 ㅎㅎ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6. 15. 09:00

본문

석탄회관에서 한우를 배터지게 먹고 또 들른 이곳,

 

내일 아침을 위해서 짜글이를 포장하기 위해서 !

 

 

 

겨울에 보드타러 올때 항상 아침코스로 이용했던 곳인데,

 

내일 아침에 먹기 위해 오랜만에 찾았어요 !

 

 

메이힐스리조트에서 엄청 가까워요 !

 

 

 

 

 

 

오홋 ! 오랜만에 왔더니 리모델링을 하셨더라구요 ㅎㅎ

 

테이블이 더 많아졌어요 주방도 넓어지고 ㅎㅎ

 

 

사장님께서는 겨울장사를 위해 가게를 넓히셨다구,

 

상대적으로 비수기인 봄 여름에는 손님이 별로 없다구 하시더라구요

 

 

 

 

 

 

 

 

짜글이는, 고추장찌개와 비슷해요 !

 

돼지아롱사태와 새송이버섯을 잔뜩넣고

 

고추장 양념소스로 쫄이면서 먹는거에요

 

 

 

2인분을 포장해서 리조트로 들어왔지요 !

 

 

 

 

 

 

 

우린 분명, 다음날 아침 메뉴로 이걸 사왔으나...

 

 

저녁이 되고 출출해진 남자들은 술안주고 이걸 데워서.......

 

 

먹기로 해요.......ㅋㅋㅋㅋ

 

 

 

 

 

 

 

 

 

원래 쫄이면서 먹어야하는데,

 

푹푹 끓여서 먹기로.

 

 

 

 

 

 

 

 

 

버섯과 두부, 돼지고기가 잔뜩 들어있죠 ?

 

 

 

 

 

 

 

 

 

요로케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완전 꿀맛 !!!!!

 

 

 

 

복지리 대장금 빡세언니가 안먹던 술을 홀짝홀짝 마셨으면

 

여긴 맛있는거다

 

 

 

다음날도 생각난다고 갈때 포장해가자고 하셨음 ㅋㅋㅋㅋㅋ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 메뉴로도 좋은 짜글이 !

 

 

정선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용 후회 안하실거에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