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 고모리691 레스토랑 파스타&브런치 먹고왔어용 ㅎㅎ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31. 11:00

본문

 

 

 

 

 

 

 

 

 

 

한달 전인가 ?

 

겨울 치고는 날씨가 너무 따뜻한거에요.

 

근무끝나고 집에 바로 가긴 싫고 해서

 

신랑님께 뜬금이가 바람쐬고 싶다고 ㅋㅋㅋㅋㅋ

 

해서 들른곳,

 

 

광릉수목원 가는 길

 

축석고개 지나서 위치해 있어요

 

 

 

 

상호가 고모리691 인 이유는,

 

말그대로 요기 번지수가 691번지라고 하네요 ㅎㅎ

 

 

 

 

 

 

 

 

 

날이 더 풀리면,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하는 분들도 많을거 같아요

 

 

요 앞에 보이는건 고모리 저수지에용 !

 

 

 

 

 

 

 

 

 

 

오픈 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브런치 카페치고는 좀 늦은 오픈시간인듯 ? ㅎㅎ

 

 

 

 

 

 

 

 

 

 

 

내부로 들어가봐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어요.

 

저희 앉자 마자 저녁식사를 하시러 꽤 들어오시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커피종류부터 브런치 라이스 샐러드 스테이크 다양하게 있답니다 ㅎㅎ

 

 

 

 

 

 

 

 

 

 

 

고모리691 레스토랑은 중간 중간에 있는

 

화분들 리본 보는 맛도 쏠쏠해요,

 

 

아버지, 어머니, 조카, 친구

 

다들 멘트가 재밌어요 ㅎㅎㅎㅎ

 

이것도 마케팅인듯 ? ㅎㅎ

 

 

 

예전에 화재가 낫던적이 있어서 불조심하라고 하는거라네요 ㅎㅎ

 

 

 

 

 

 

 

 

 

 

 

저희도 좀있음 깜깜해져서 아무것도 안보이겠지만,

 

창가자리로 앉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젤 인기있는 메뉴 두가지라고 하네요.

 

떠먹는 피자와, 누룽지 파스타

 

먹는 방법을 친절히 설명해 놓으셧어요

 

 

 

 

 

 

 

 

 

카페메뉴와 브런치는 야외에서 가능하나

 

식사는 실내에서만 가능하다는거,

 

참고하시구요 !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네당

 

 

 

 

 

 

 

 

 

 

 

 

저희는 스페셜 브런치와, 누릉지 파스타를 시켰어요.

 

 

워낙 브런치라하면 아점으로 간단하게 먹는걸 말하는데,

 

저기 설명에서와 같이 가볍지 않게

 

푸~짐 하게 나온다고 하니, 한번 기대해 봅니다 흐흐

 

 

 

 

 

 

 

 

 

 

 

 

주문후, 테이블 세팅을 해주시고

 

 

 

 

 

 

 

 

 

 

피클은 직접 담구시나봐요,

 

저흰 항상 식전 에피타이저로 피클을 다 씹어먹곤 하죠 ㅋㅋㅋㅋㅋㅋ

 

 

 

 

 

 

 

 

 

 

 

우왕왕

 

비쥬얼 대~박이죵 ? ㅎㅎㅎㅎ

 

 

파스타 면이 적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바닥에 누릉지가 사정없이 깔려있으니깐요

 

 

 

 

 

 

 

 

 

베이컨도 아낌없이 넣어주시고,

 

소스 또한 끈적 걸쭉하니 맛나요,

 

누릉지가 익으면서 소스도 부글부글 끓으면서

 

천천히 먹으면서 간이 밴다고 해야하나 ? ㅎㅎ

 

그래서 맨 첨에 먹을때는 좀 싱거울 수 도 있어용

 

 

 

 

 

 

 

 

 

 

돌돌 말아서,

 

뜬금이에게 좋은 브로콜리와 베이컨을 얹어서

 

냠냠 쩝쩝

 

 

ㅁ ㅏㅅ ㅣㄸ ㅏ아아아앙 >.<

 

 

 

 

 

 

 

 

 

 

다음은 스페셜브런취~~~~~~~~!

 

프렌치토스트, 베이컨, 감자튀김, 와플, 샐러드 등등,

 

 

브런치라고 하기엔 좀 많이 푸짐한건 사실이에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긴 식사를 하면 다 후식을 줘요 !

 

커피, 녹차, 아이스크림

 

요로케 세가진데.

 

아이스크림 .............. 초코풍덩 매우 달았음 ..............ㅜㅜㅋㅋㅋㅋ

 

 

 

 

요즘 같은 날씨에 가기 딱 좋은거 같아요 !

 

서울근교데이트 하러 가실려면

 

고모리691 저수지 바라보면서 식사한끼, 차한잔 어떠신가융 ?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