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성로 삼송빵집 본점 마약빵/옥수수빵 맛있어용!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3. 8. 00:30

본문

 

 

 

 

 

대구여행의 첫번째 목적지,

 

 

 

원래는 중앙떡볶이였으나, 무슨 분식집이 쉬는 타이밍이있나,

 

갔떠니 밥먹어야된다고 한시간이따 오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중간에 들른곳이 삼송빵집

 

대구하면 마약빵=옥수수빵

 

말로만 들어봤지 직접 가보긴 첨인데

 

 

 

 

 

 

 

 

 

 

 

 

 

 

응??????

 

 

저기 줄선거 보이세요 ?

 

평일에는 이정도는 아니라는데......

 

뭐 암튼 맛있으니 줄도 서겠거니....하고 15분 정도 기다려 입장

 

 

 

 

 

 

 

 

 

 

TV출연을 많이해서 그른가  역쉬 사람 많아요

 

 

 

 

 

 

 

 

 

 

빵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요.

 

 

잘팔리는 것들은 따로 있는듯 했어요

 

 

 

 

 

 

 

 

 

 

크림치즈찰떡빵과, 크림치즈빵도 잘팔린다길래

 

크림치즈빵도 고르고

 

 

 

 

 

 

 

 

 

 

 

고로케도 하나 고르고

 

 

 

 

 

 

 

 

 

 

 

우와아

 

이좁은 빵집에 직원만 10명이 넘는듯

 

 

 

쉴세없이 만들고 구워대고 정신없어 보였어요

 

 

 

신기하게도, 일하시는 분들 표정이 하나같이 다 밝으셨따는

 

 

 

 

 

 

 

 

 

 

아 전국에도 이렇게 체인이 있는지는 저도 첨 알았네요.ㅎㅎ

 

 

 

 

 

 

 

 

 

 

이 집의 자부심 통 옥수수빵

 

일명 마약빵

 

느낌은? 빵속에 코울슬로 들어간 느낌 ㅋㅋㅋ

 

 

 

 

 

 

 

 

 

쉴세없이 나오는 빵들

 

이건 진짜 뜨끈할때 먹어야함.

 

 

한입 베어물고 입천장 데어봐야하는 그런 맛

 

 

 

 

 

 

 

 

 

 

일단 종류별로 사들고,

 

우린 중앙떡볶이 맞은편 무슨 공원에 앉아서 초라하게 빵을 먹지요

 

 

 

 

 

 

 

 

 

 

 

먼저 고로케에요.

 

고로케가 바삭하니 기름기도 없고 담백하니 아주 맛나요 !

 

갠적으로 난 고추 고로케가 더 맛있었음

 

 

 

 

 

 

 

 

 

 

 

이것은 마약빵

 

내말이 뭔지 알겠죠

 

빵속에 코울슬로 들어간 느낌 ㅋㅋㅋㅋㅋㅋ

 

뜨거운때 드세요 달달하니 자꾸 땡긴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을 안찍었는데 크림치즈빵도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서 맛있었어요

 

 

 

마지막날 이집에서 빵만 3만원어치 사서 올라갔다는...ㅎㅎ

 

 

 

 

택배도 된다고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