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소곱창 우락소곱창구이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2. 23. 10:30

본문

 

 

 

 

 

 

일요일 저넉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빡빡 커플과 함께 소곱창으로 결정 !

 

 

 

의정부에 깡통하면 모르는 사람없지만,

 

깡통돌곱창은 일요일 휴무,

 

그래서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가능동에 위치한 우락소곱창구이로 결정!

 

 

 

 

 

 

 

 

 

 

 

주차할 곳은 따로 없어요.

 

저흰 가게앞에 자리가 있어서 겨우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메뉴판 간단하죠 ?

 

곱창 4인분 주쎄요 !!!

 

 

 

 

 

 

 

 

 

 

 

 

 

기름장과 , 부추부침 , 오이, 고추, 마늘, 쌈장 등등

 

참기름이 직접짜낸 참기름인지,

 

나오자마자 엄청 꼬소한내가 나더라구요 ㅎㅎ

 

 

평일같았으면 간천엽이 다 나올텐데,

 

아쉽게도 주말이라 간은 다 팔리고 천엽만 나왔어요.

 

 

근데 이 천엽도 많이 주시고 리필도 해주셔서

 

많이많이 먹었찌요 ㅎ ㅔ헤헤헤

 

 

 

 

 

 

 

 

 

 

그리고, 요 부추무침또한 맛나요 !

 

곱창이랑 싸먹으면,

 

말이 필요없지요 후후

 

 

 

 

 

 

 

 

 

드디어 곱창 등장이요 !

 

 

초벌해서 나와서, 사장님이 옆에서 다 손질해주셔서

 

우린 맛있게 먹이만 하면 되요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면,

 

먹으면 되요 !

 

저 안에 곱이 꽉 찬거 보이시나요 ?

 

 

모듬구이를 안팔고 곱창구이만, 파는 이유를 알것 같기도해요

 

 

 

반찬 리필할려고 주방쪽을 봤는데

 

엄청 큰 고무대야? 다라이?ㅋㅋㅋ 에

 

곱창을 얼음가득 넣어 신선하게 보관하고 계시더라구요

 

 

 

 

성인넷이 부족했는지,

 

4인분 먹고 2인분 추가해서 먹었어요.ㅎㅎㅎ

 

 

 

 

가격대비, 양은 조금 서운한게 사실...ㅎㅎㅎ

 

 

곱창만 10만원어치를먹었으니....ㄷㄷㄷ

 

 

 

 

 

 

 

 

 

 

 

마지막으로, 볶음밥이 빠지면 섭하지유

 

곱창 기름에 김치 송송 썰어 참기를 둘러 볶아먹으면

 

꿀맛!!!!!!!

 

 

 

 

 

 

 

 

 

 

 

 

 

저흰 남은 부추무침과 마늘도 넣어

 

같이 볶아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

 

 

 

 

 

 

 

 

 

 

 

 

 

 

우리 귀여운 지훈이

 

삼촌한테 열심히 슈퍼파워 하다가,

 

 

제재가 안되자 결국..........

 

 

 

 

 

 

엄마의 깊은 빡침에

 

벌을 서게 되었따는.........

 

 

 

지훈아 미안해........

 

너의 치명적인 뒷태가 너무 귀여워서

 

이사진을 안쓸 수가 없었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