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자연별곡 한식부페 다녀왔어요 :D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2. 7. 13:29

본문

 

 

5일 연휴 ! 설명절 잘 보내고 계세요 ? ㅎㅎ

 

전 하루쟁일 뒹굴뒹굴 하다가,

 

어제 오픈한 의정부 자연별곡을 다녀왔어요 ! ㅎㅎㅎ

 

 

 

 

센트럴타워 8층에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이렇게

 

하루아침에 오픈을 했어요 !

 

 

 

 

한층에서 한식, 일식, 양식을 해결할 수 있다니. 자주올거 같은 예감 ㅎㅎ

 

 

 

 

 

 

 

 

 

 

 

 

 

센트럴타워 주차는.... 멍멍이 같다는거 다들 아시죠 ? ㅋㅋㅋ

 

저희도 차가지고 갔다가 지하 6층까지가서 겨우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헥헥

 

 

 

 

 

 

 

 

 

 

 

 

 

 

출입구는 요로케 생겼어요 !

 

안이 어마무지하게 넓을 것 같은 예감 ?

 

 

 

 

 

 

 

 

 

역시, 오픈하는 집엘 와야 이런 대접을 받는다니깐 ㅎㅎ

 

복분자 와인도 한잔씩 주고, 오곡단지도 준다네요 !

 

 

오픈 후 3일간이라고 하니, 얼릉가서 챙겨가세요 ㅋㅋㅋㅋ

 

 

 

가격은, 평일 런치는 12900,원  평일 저녁, 주말은 모두 19900원이네요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바글바글 하지는 않아요

 

아직 소문이 덜낫나 ? ㅎㅎ 아무튼 안쪽엔 테이블이 어마무지하게 많으니

 

웨이팅 할 일은 없겠쬬 ?

 

 

 

 

 

 

 

 

 

셀프바 바로 옆으로 착석 !

 

바로 푸러 갑니다. 작정하고 왔으니 기대하십숑숑

 

 

 

 

 

 

 

 

 

 

 

 

밥종류는, 소고기 장아찌볶음밥이랑

 

 

 

 

 

 

 

 

 

 

 

묵은지 닭갈비 볶음밥이 있어요.

 

물론 쌀밥 보리밥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구용 !! ㅋㅋ

 

 

전 개인적으로 저 묵은지닭갈비볶음밥이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헤헤

 

 

 

 

 

 

 

 

 

 

 

건강 쌈채소도 있는데,

 

난 야채와 담쌓고 사는 사람이니,

 

채소스틱정도만 가져가는걸로 ^^ ;;;;

 

 

 

 

 

이제 다른 음식들은 뭐가 있나 살펴볼까용 ? ㅎㅎ

 

 

 

 

 

 

 

 

 

청포묵, 새송이가지버무리, 

 

 

새콤달콤한 닭 겨자채도 있구요

 

 

 

 

 

 

 

 

깻잎쌈밥과 충무김밥도 있어요 !

 

 

충무김밥에 매콤멸치볶음 얹어서 한입 쏙 먹고

 

마무리는 석박지로

 

아시죠 ? ㅎㅎ

 

 

 

 

 

 

 

 

 

키야 키야

 

충아가 좋아하는 떡볶이 >.<

 

세번 갔다먹었음 호로록 ㅎㅎ

 

 

 

 

 

 

 

 

 

어쩜 계란 후라이를 저리 이쁘게 부쳤을꼬 ㅎㅎ

 

김치전과 부추전이였나 ? ㅎㅎ

 

전 밀가루 덕후니 세개씩 가져다 먹어요

 

 

 

 

 

 

 

 

 

 

갈비만두도 있구,

 

옆에 두부랑 보쌈도 있었는데 그건 깜빡하고 안찍었넹 ㅠㅠ

 

 

 

 

 

 

 

 

 

 

삼색겨자무침과, 들깨연근무침 !

 

들깨연근무침 정말 고소해요 乃

 

 

 

 

 

 

 

 

 

 

또 내가 좋아하는 단호박버무리 >.<

 

 

(난 왠만한건 다 좋아함)

 

 

감귤 우엉버무리는, 접시가 모자라 못담음........

 

 

 

 

 

 

 

 

 

 

 

고기 고기 고기 !!!!!!!!

 

 

삼겹살과 고추장 불고기 !

 

쌈에 싸먹으면 맛나겠당 냠냠

 

 

 

 

 

 

 

 

 

 

요기 요로케 비빔밥 해먹으라고

 

야채들을 이쁘게 놓아두셨네요,

 

 

멍게젓을 넣으면 멍게비빔밥이요,

 

비빔장을 넣으면 걍 비빔밥이니

 

 

 

 

 

 

 

 

 

강된장,

 

멍게젓,

 

비빔장,

 

 

취향에 맞게 넣어드세요 !

 

 

챔기름 톡톡 하는거 잊지마시구요

 

아까 계란후라이도 하나 얹어먹음 더 맛나겟쥬 ? ㅋㅋㅋ

 

 

 

 

 

 

 

 

 

 

전 멍게젓이랑, 비빔장을 같이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맛은 ?

 

여러분의 상상에 맡길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 즉석에서 끓여먹는 전골요리 !

 

테이블에 전기레인지? 뭐 암튼 그거 있어서 가져다 먹으면 되요 !

 

 

평일 점심엔 양지된장전골

 

주말엔 소불고기전고이라 하네요

 

 

 

 

 

 

 

 

 

 

나름 알찬 구성 !

 

한접시 푸기전에 요고 먼저 가져다가, 불켜 놓고 음식푸면 딱!!!!!!

 

 

 

 

 

 

 

 

그리고, 설날 한정메뉴인 황태떡국과 멸치칼국수 !

 

 

저흰 그래도 설날이니 떡국을 먹어보자 하고 떡국을 시켜요 ㅎㅎ

 

 

2분정도 기다리면 바로 나와요. 황태가 마니마니 들어가서 매우 시원했저요 ㅎㅎ

 

 

 

 

 

 

 

 

 

 

 

부끄럽지만 첫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전 블로거니까요.

 

괜찮아요 전 임산부니까요.

 

괜찮아요 다 먹으면 되자나요 ?

 

 

 

우린 말없이 깔끔하게 해치워요

 

 

어느정도 먹었으면 이제 후식먹으러 가야지유 ?

 

 

 

 

 

 

 

 

 

 

호두과자부터 시작해서..

 

 

 

 

 

 

 

 

 

 

파인애플 자몽 얼린홍시 !

 

 

(자몽XXXX 얼린홍시 OOOOO)

 

 

 

 

 

 

 

 

 

 

삼색경단과 찹살경단,

 

찹쌀경단으로 퐁듀를 만들어 먹으라는데.

 

귀찮아서..............

 

 

 

 

 

 

 

 

 

 

진짜 오랜만에 보는 맛탕이다 우왕

 

 

 

 

 

 

 

 

 

 

옛날과자와, 찹쌀도너츠도 있구요

 

 

 

 

 

 

 

 

 

단호박 식혜와, 사과수정과도 있으니

 

시원하게 잡수셔요 ㅎㅎ

 

 

 

 

 

 

 

 

 

오밀조밀 이쁘게 잘담았다 토닥토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진짜 후식 !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우리오빠 설빙 스타일로

 

콩가루를 어찌나 많이 뿌렸던지.

 

먹다가 사레들뻔 -_-ㅋㅋ

 

 

 

 

 

 

 

 

 

탄산음료는 빠질수 없지요 ㅋㅋ

 

 

 

 

 

 

 

 

한식부페라 그런지,

 

전통차 티백도 있으니

 

어르신들 좋아하시겠어요

 

 

 

 

 

 

 

 

 

 

 

 

그리고, 마지막 아이스크림!

 

 

난 저 분홍색이 딸긴줄 알고 먹었따가

 

오미자라 새큼해서 깜놀

 

 

 

그리고, 우린.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담아

 

아포가토를 만들어 먹었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포가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다음과 같아요.

 

19900원 곱하기 2는..... 39800원

 

 

개인적으로 빕스 샐러드바 보다 난거 같당

 

지극이 개인적이다.

 

 

자연별곡 할인카드는 아쉽게도 없어요 ㅜㅜ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픈이벤트로 준 오곡단지!!!!!!!!!

 

 

 

 

 

 

 

 

 

오홍홍

 

내일 아침에 밥할때 넣어 먹어야 겠땅 !!!!!!! >.<

 

 

 

 

 

위치는 센트럴타워

 

구THC9 건물,

 

CGV태흥점 8층에 위치해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