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앗싸곱창은 본점이 젤 마시쩡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1. 25. 00:30

본문

 

 

 

 

 

 

 

 

토요일 오후,

 

미용실가서 머리하고 저녁뭐먹지 하다가

 

오늘은 돼지곱창이 먹고싶은거지요.

 

 

 

 

돼지곱창은 답이 없어요

 

무조건 앗싸곱창이지용 !!!!!!!

 

 

충아가 고등학교때부터 다녔으니,

 

벌써 10년이 넘은.........나의 곱창맛집이지요

 

 

 

 

 

 

 

 

 

 

 

 

 

 

앗싸곱창은 가능역이 본점이구

 

호원 신곡 금오 야탑 도봉 등등 많은 분점들이 있는데

 

 

제가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본점이 젤루 맛난거 같아요 ! (너무 당연한소리인가?ㅎ)

 

 

그래서, 본점이 유일하게 번호표 받고

 

기다려 먹어야 하는 이유중에 하나겠죠 ???

 

 

 

겨울 되면,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천막에

 

난로를 나줘요 ㅎㅎㅎㅎㅎ 나올때 찍은사진이라,

 

저흰 거의 마지막 순번으로 들어가서,

 

방자리가 아닌 테이블 자리에 착석 했지요 !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곱창을 못먹는 분들은 순대곱창이나, 오돌뼈를 드시면 되겠네요 ㅎㅎ

 

 

 

고등학교때는 친구 넷이 와서, 곱창 2인분에 밥 2개 비벼먹고 가곤 했었는데,

 

그땐 가격이 6천원이였는데, 10년동안 2천원 올른거면, 뭐 많이 오른거 같진 않네요 ㅎㅎ

 

 

 

 

 

 

 

 

 

 

난 뭘 보고 저런 눈을 한것일까,

 

배고픈에 곱창은 보고 저런것일까,

 

이사진은 안쪽 테이블 좌석을 보시라고 찍은사진인데 ㅎㅎㅎ

 

참고하시라구요

 

 

 

 

 

 

 

 

 

우리오빠 간만에 머리하고 세웠는데

 

이렇게 밖에 못 찍어줘서 미야내 >.<

 

 

 

 

 

 

 

 

 

이 콩나물냉국

 

시원하고 얼큰해요.

 

한입먹으면 기침하실 수도 ㅎㅎ

 

은근 땡기는 맛이에요 !

 

 

 

 

 

 

 

 

 

상추와, 초고추장, 청양고추 마늘,

 

기본 찬이에요 ㅎㅎㅎㅎㅎ

 

 

 

 

 

 

 

 

 

우리오빠 배고팠나부다,

 

곱창 나오기 전에 저거 두그릇 마심

 

 

 

 

 

 

 

 

 

 

꺅 ! 곱창 드뎌 등장이요 !!!!!!!!!!!!!!!!!!!!!

 

아 침고인다,

 

앗싸 곱창은 당연을 참많이 넣어줘요

 

2인분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하지요 ??ㅎㅎㅎ

 

 

상추에 곱창 두개 올려, 당면올려주고, 마늘까지 올려서

 

한쌈에 싸서 드세요 !

 

 

돼지 곱창 잘못먹으면 냄새 엄청나구 질긴데

 

전 여기 고등학교때부터 진짜 50번 넘게 온거 같은데

 

냄새났던적이 거의 없던거 같아요 !

 

 

 

두 사장님 부부가 하시는거 같은데,

 

10년이 지난 지금도, 그분들이 쭉 이어 오셔서

 

맛도 변하지 않은거 같아요

 

 

 

 

 

 

 

 

곱창은 다 먹었으면,

 

볶음밥이 빠질수 없죠.

 

둘이 저 곱창을 다먹고도 안먹으면 섭하니

 

볶음밥은 먹어줘야되요. 밥이 덜되서 20분 기다려야한다고했는데

 

우린 기다려서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가루에, 깻잎 듬뿍, 챔기름 챔챔 휘둘러서

 

쓰싺쓰싺 비벼서 먹으면,

 

말이 필요하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요기서 제조? 해서

 

알바생들이, 쟁반들고 받아서 테이블에 놔주는데

 

이 방식 또한 여전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앗싸곱창 !

 

술안주로도 강츄 강츄 강강츄에요 !!!!!!!!!!!!!! 꺅 !

 

 

 

 

일 요 일 은 쉽 니 다

 

 

 

다른지점으로 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