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별내 카페거리 르마망 수제케익 짱마시쩡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1. 21. 00:30

본문

 

 

 

구리 돌다리집에서, 깔끄마게 파불고기 해치우고

 

후식 커피는 기본이오, 어디갈까 하다가 들른 곳

 

 

별내 카페거리가자 !

 

 

돌고 돌다가,

 

이오빠들 카페앞에 주차장이 있어야한다며,

 

우연히 들어간 이곳

 

 

르마망,

 

생긴지 한달도 채 안되었더라구용 ㅎㅎㅎㅎㅎㅎ

 

 

 

 

 

 

 

 

 

출입구가 앞뒤로 있어요,

 

 

 

 

 

 

 

 

앞쪽 테라스는,

 

날 풀리면 바람쐬며 먹기 좋을거 같네요,

 

 

 

 

 

 

 

 

가장 넓은 곳에 착석 !

 

 

 

 

 

 

 

 

수많은 수제케익들 !

 

빛때매 잘 안보이긴 했찌만, 종류가 무지하게 많아요 !

 

 

카운터 뒤쪽으로 공간이 있는데

 

그곳에서 케익을 직접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아맞다 !

 

요기 원데이클래스 수강생도 모집한다고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싸장님께 물어보세용 ^^^^^

 

 

 

 

 

 

 

 

브런치도하고 케익도 예약하면 주문가능하니,

 

다음엔 케익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아 다 먹고싶지만,

 

나도 사람인지라, 양심상 세개정도? 시키기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밑에 도지마롤 개강추 !!!!!!

 

 

 

 

  

 

 

 

 

마카롱 쿠션 짱귀엽 >.<

 

 

 

 

 

 

 

 

사진찍는 세인언니와,

 

파랑이1 빨강이1

 

 

 

 

 

 

 

 

주문한 음료 대령이요 >.<

 

 

 

 

 

 

 

 

쌀케익이랑, 도지마롤이랑, 레어초코케익

 

요로케 세개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도지마롤 짱맛!!!!!!!!!!!!!!

 

 

안에 무슨 치즈를 넣으셨따고 했는데,

 

기억력이 금붕어인지라..............ㅠㅠ

 

 

 

 

 

 

 

 

 

요곤 내가 먹은 뭐지...........

 

초코맛나고, 뭐지 암튼 시원하니 케익과 함께 먹으니 꿀맛임 ㅋㅋ

 

 

 

 

 

 

 

 

 

이사진 한장을 찍기위하여

 

 

 

 

 

 

 

우리의 지훈 어멈은 이렇게 고생을 하셨다.

 

 

파워블로거의 길이란.........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다음지도에 표시되어 있지않아,

 

주소로 첨부해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