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 삼숭동 불맛나는 양주골신쭈꾸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1. 24. 21:49

본문

 

 

 

 

주말내내 놀고, 외식하고 맞이하는 월요일,

 

밀린업무로 하루종일 시달리고 아 집에가서 밥하기 싫다.

 

행동개시!!!!!!!!!

 

빡빡네 저녁외식하자고 호출 ㅎㅎㅎㅎ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불맛나는 쭈꾸미집 발견!

 

 

 

양주골 신쭈꾸!!

 

나름 핫한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기로함!

 

 

 

금오동에서 포천방향으로 쭉가다 양주방향 터널? 같은데로 가니,

 

10분도 안걸렸어요

 

 

 

 

 

 

 

간판 전체를 찍고 싶었으나,

 

171인 내 키로는 부족했나부다. ㅋㅋㅋㅋㅋ

 

 

 

 

 

 

 

 

 

메뉴판은 다음과 같소이다.

 

이것저것 먹고싶으면 쭈꾸미 한소반을 시키세요

 

이것저것 막나와요.

 

 

 

 

 

 

 

 

 

홀 내부는 요래요,

 

뭐 주말, 점심에는 번호표 뽑고 먹는다는데

 

저흰 바로 먹었네요 ㅎㅎ

 

 

 

 

 

 

 

 

주문하자 마자, 바로나오는 샐러드

 

오리엔탈이였나 ? 암튼 상콤해서 싹싹 핥아먹음ㅎㅎㅎ

 

 

 

 

 

 

 

 

매운거 못먹는 우리 지훈이를 위한,

 

쭈꾸미주먹밥!

 

 

 

 

 

 

 

 

 

 

오구오구

 

쭈꾸미가 질기지않아서 아이들 먹기 아주 좋아요 굳굳

 

 

 

 

 

 

 

 

 

 

불맛나는 쭈꾸미 등장이요 !

 

매운맛 안매운맛있는데,

 

안매운맛도 충분이 매콤해요 !

 

등장부터 불냄새가 샤샤샥

 

 

 

 

 

 

 

 

 

도토리전도 나와주시고, 바삭바삭한데,

 

도토리가루는 조금 들어간듯 ? ㅎㅎ

 

두께감은 있으나, 바삭함이 많은걸로 보아......

 

(물론 추축일뿐.ㅎㅎㅎ)

 

 

 

 

 

 

 

 

그리고 도토리묵밥? 묵국수 ? 이거뭐지,

 

암튼 매울때 시원하게 한숟가락씩 먹으면 굳!!!

 

 

 

 

 

 

 

 

 

전체샷이에요 ㅎㅎㅎㅎㅎㅎ

 

푸짐해 보이지유 ? ㅎㅎㅎㅎㅎㅎㅎ

 

 

 

 

 

 

 

 

 

쭈꾸미덜고, 콩나물 덜고, 저 초록 잎파리 뭐지

 

암튼 저거 덜고 참기름 또로로 넣고 쓰싹쓰싹 비벼드세용 ㅎㅎ

 

 

 

 

 

 

 

 

 

요래요래 !

 

아 침고인다.............

 

 

 

 

 

 

 

 

 

뭐 양심걸고 약속하니,

 

믿을 수 있겠지유 ? ㅎㅎㅎ

 

 

 

 

 

 

 

 

 

사장님인가? 직원분이가?

 

계산 하는 손님들 마다,

 

저희 커피 꽁짜라고, 후식 드시고 가라고 하시는데

 

참 친절하시더이다, ㅎㅎㅎㅎ

 

 

오빠들은, 꽁짜 커피 먹고

 

임산부 충아는 아스크림으로 !!

 

 

 

 

 

 

 

 

후식은 당연히 먹어야지요! ㅎㅎㅎ

 

 

두번 세번 매콤한거 떙길때 자주 오게 될거 같아용 ㅎㅎㅎㅎㅎㅎ 크하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