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 미미향 60년 전통의 중화요리집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6. 1. 18. 00:30

본문

 

 

벌써 이곳만 몇번째 포스팅인가,

 

 

한 세네번은 한듯 하다. 하지만 난 또한다 !

 

 

 

왜냐, 맛있으니깐 ㅎ ㅔ헤헤

 

 

 

이곳을 알게 된지도 언 10여년,

 

고등학생때 백운계곡에 놀러왔다가 엄마가 추천해서 들어왔던집.

 

그리고 이 근처 올일만 있으면 무조건 오는집.

 

(이동갈비보다, 난 여기가 더 좋다.ㅎㅎ)

 

 

 

 

 

 

 

 

 

외관공사를 한지 3~4년 됐나 ?

 

예전엔 정말 동네 중국집 같았는데..ㅎㅎ

 

엄마 생일 겸 하루전에 전화해서 예약 !

 

 

 

 

 

 

 

 

 

 

미미향 유일한, 프라이빗룸 !

 

원형 식탁에 착석!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

 

저흰 대식가이다 보니,

 

탕수육2개, 양장피, 간짜장, 짬뽕 다 주문했어요.

 

(6명이 간건 안비밀)

 

 

 

 

 

 

 

 

 

메뉴를 기다리며,

 

엄마 생파 시작 !

 

생일축하합니다 띠롱띠롱 ♬

 

 

 

 

 

 

 

 

 

 

 

출발전 미리 전화로 탕수육이랑, 양장피는 주문해놓아서

 

바로 나왔어요, ^^^^^^^

 

미미향 양장피는, 완전 유명해요 !ㅎㅎ

 

새우, 해삼, 오징어, 소라, 등등

 

야무지게 들어가있어요 !

 

겨자가 너무 톡쏘지도, 싱겁지도 아주 좋아요 홍홍

 

 

 

 

 

 

 

 

 

 

 

 

 

그리고 나온 탕수육 !

 

 

찍먹은 아니지만, 바삭하고 눅눅하지않고

 

달지도 않고 고기두께와 튀김옷이 적절히 믹스매치하여

 

맛나요 !

 

 

 

 

 

 

 

 

 

 

그리고, 요기 저 하얀건

 

마에요 마 !

 

탕수육에 마 들어가는거 보셨슈 ? ㅎㅎ

 

 

 

 

 

 

 

 

 

 

 

 

그리고 나온, 간짜장,

 

간짜장엔 저위에 오이가 있어야 제맛이지유 !

 

 

 

 

 

 

 

 

 

 

국자로 덜어서

 

쉐킷 쉐쉐킷 ~

 

맛나게 비벼머거

 

 

 

 

 

 

 

 

 

 

그리고 나온 짬뽕

 

(난 사실 여기 삼선짬뽕보단 걍짬뽕이 더 맛있떠라)

 

국물 또한 담백하고 시원해요 !

 

 

그리고 모자랐냐.................

 

 

 

 

 

 

 

 

 

 

여자여섯이서, 밥 까지 비벼먹고 클리어,

 

 

미미향 사장님이 수많은 손님들중 우릴 기억하는 이유 단하나,

 

 

여자들끼리 와서 겁나많이 시켜먹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잉 부끄부끄 >.<

 

 

 

 

예약은 필수에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