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파티오42(PATIO 42)에서 스파게티랑 피자먹었져융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12. 29. 00:30

본문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

애나 해피뉴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에요 !!!

 

 

집에서 간짜장과 탕짬면을 시켜먹고 딩굴딩굴대다,

 

Slade가 그래도 크리스마스인데 나가야하지 않겠냐며,

 

 

그래, 나가자 !

 

 

멀리가긴 귀찮고, 차도 많고 사람도 많을테니,

 

오랜만에 대중교통타고 중앙로 입성 !!!

 

 

 

 

걸어다니다 멈춘 이곳 !

 

 

 

 

 

 

 

 

 

"오빠 여기 맛있대"

 

"그래 ? 그럼 들어가"

 

완전 목적지도 없이 떠돌아다니다 그냥 들어가요 ㅎㅎ

 

 

파티오는, 압구정 신사동 혜화 등등

 

여러 체인들이 이름이 조금씩 다르게 있더라구요

 

 

 

 

 

 

 

 

계단으로 요로케 올라가면 있어요.

 

내나이 또래이면 아실 분도 있겠지만,

 

예전 스피드라는 술집자리에요 ㅎㅎㅎ

 

녹색거리, 아식스 2층에 위치해 있지요

 

 

 

 

 

 

 

 

크리스마스라, 종업원들도 뿔을 달고

 

산타모자를 쓰고 서빙을 하고 있네요 ㅎㅎ

 

 

 

 

 

 

 

 

 

역시 솔로들은, 찾아볼수가 없어요

 

모두가 남녀커플들이 자리를 이루고 있지요

 

 

가족 단위도 몇몇 테이블 있었어요

 

 

 

 

 

 

 

 

 

뭐먹을까 하다가,

 

어제 크리스마스 이브 전야제로 집에서 스테이크를 해먹었으니,

 

우린 C세트로, 까르보나라와 루꼴라피자를 골랐지용 !

 

 

 

 

 

 

 

 

나 어제 집에서 요리좀 한 녀자

 

이사진 어따쓸까 고민했는데 여따쓰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허접해보이지만, 나름 장봐서 아스파라거스도 샀다

 

 

 

 

내블로그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판 소개 들어갑니다용

 

 

 

 

 

 

 

스테이크종류, 다음엔 스테이크도 먹어봐야집!!

 

 

 

 

 

 

 

 

 

평일엔, 런치할인도 진행하네요 !

 

 

 

 

 

 

 

파스타 종류는 다음과 같구요 ,

 

아쉽게 Slade가 좋아하는 알리오올리오는 없네요

 

내가 못찾은건가 -_-

 

 

 

 

 

 

 

 

피자종류도 다양해요

 

 

 

 

 

 

 

 

주문하면, 나오는 빵과 크림, 그리고 피클 !

 

 

 

 

 

 

 

 

 

 

마늘향 나는 크림이라 Slade가 좋다고 막먹었어요 ㅎㅎ

 

 

 

 

 

 

 

 

 

세트메뉴에 나오는 샐러드

 

양도 푸짐해서 완전 만족 !!!!!!!!!!>.<

 

 

 

 

 

 

 

 

키야아아악

 

오랜만에 먹어보는 까르보나라 !

 

예전 일산비아지오까지 까르보나라먹으러 갔었는데,

 

이제 멀리갈 필요가 없을 듯

 

쫀득한 크림과 진한 맛이 절 사로잡았어요 홍홍

 

 

 

 

 

 

 

 

그리고 마지막으로 루꼴라피자 !

 

쌉사름한 루꼴라와 함께 싸먹으면 완전 맛남!!!!!!!

 

 

 

 

 

 

이사진의 초점은 왜 뒤를 향하고 있는 것이냐.................

 

 

 

 

앞으로 자주 애용할 듯 해요 !

 

 

없어지지말고 오래오래 남아주세요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