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도레도레카페 본점 다녀왔어요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12. 27. 14:53

본문

 

 

 

 

 

묵혀도 너무 묵혔다,

 

오빠가 블로깅 열심히하라고 노트북 사줬는데

 

딱 한달 열심히 하다가, 임신하고 때려침

 

 

 

 

아가가 싫어한다고, 전자파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핸드폰 맨날 만지는 나 ^_^*

 

 

 

 

 

 

뭐 어쨋든, 강화도 여행을 갔다가, 다음날 아침

 

우리 이쁜 지훈이가 일찍 일어나서 엉겹결에 우리 모두 기상,

 

 

EBS 번개맨을 보며, 오늘 아침을 뭘 먹을까 하다가

 

서양사람들처럼 브런치를 먹어보고파, 검색 검색

 

 

 

가로수길에선 꼬ㅐ 인지도 있고 유명한 도레도레 ,

 

강화도에 본점이 있대요 ! 전화해보고

 

11시부터 영업 한다길래, 기다렸다가 출~발 !

 

 

 

 

 

 

 

 

 

 

동막해수욕장에서 5~10분정도 차량으로 이동하시다 보면 있어용 !

 

입구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가요

 

 

 

 

 

 

 

 

 

 

날이 추워 그렇지, 까페로 가는 길목이,

 

봄여름되면 더더욱 이쁠거 같아용 !

 

 

 

 

 

 

 

 

 

저기 노랗게 노랗게 달린건,

 

모과였나 ? 한달 됐는데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 -_-

 

 

 

 

 

 

 

 

 

밖에 앉을까 하다가

 

입 돌아갈거 같기도 하고 안으로 들어가요

 

 

 

 

 

 

 

 

 

크크 그래요 우리가 1번 손님이에요 ,

 

정면에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 이신가 ?

 

 

 

 

 

 

 

 

 

 

으와아아아아앙

 

마시께땁

 

저 무지개케익 비슷한걸, 경리단길에서 본것 같기도하고,

 

지난 도쿄여행에서 마지막으로 들렀던 디저트까페가 생각나고

 

(여행 좀 다녀본척)

 

 

일단 메뉴판을 가져와요

 

 

 

 

 

 

 

 

 

종류별로 먹어보기로 결정

 

요샌 허니가 대세니깐 허니고르곤졸라파니니 한개

 

 

 

 

 

 

 

 

색깔만 봐도, 건강할 것같은 건강주스 !

 

케일하나, 파인비트하나, 시트러스하나씩 주문하시고

 

 

 

 

 

 

 

 

땡큐베리팬케이크도 하나 주문

 

 

 

 

 

 

 

 

커피도 먹어야지 않겠어 ? Slade의 영원한 커피

 

아이스라떼 한잔이요

 

 

 

 

 

 

에이드 종류도 있고용

 

 

 

 

 

 

허브티도 있져요

 

 

 

 

 

 

 

아이 귀여운 우리 지후니

 

저 표정은, 빨리 먹을거 달라고 갈구하는것인가요

 

요새 까꿍삼촌 번개파워 맥이는 낙으로 사는 우리 지후니

 

 

 

 

 

 

 

 

2층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예약된 자리라고 2층은 손님을 받지 않더라구요 ,

 

11시가 넘으니, 우리 뒤로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들어와

 

자리가 금방 꽉차더라구요 ㅎㅎ 일찍오길 잘했어 크크크크크

 

 

 

주문과 동시에 후다닥 만들어져 띵동 도착 !

 

 

 

 

 

 

 

 

허니고르곤졸라파니니 !

 

달달하고, 곁들인 샐러드와 함께먹으면

 

상콤하니 좋아요 ! ㅎ ㅔ헤헤

 

 

 

 

 

 

 

무지개케익 !

 

느끼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달고

 

부드러워 좋았어유 !

 

 

 

 

 

 

그리고 딸기 팬케이크,

 

바나나는 지후니꼬

 

난 저 위에 뿌린 아스크림은 그닥,

 

 

요긴 팬케이크가 유명하다는데, 내 취향은 아니였어요 ㅠㅠ

 

 

 

 

 

 

 

건강주스인데,

 

이왕이면 유리잔에 먹었으면 좋았을걸,

 

일회용 컵에 담아줘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건강주스는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 이였어요

 

완전 상콤~ >.<\\

 

 

우린, 간단한 브런치를 먹으러와서,

 

식사를 하고

 

어마무시한 가격이 나왔다는............

 

 

 

 

 

 

 

7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나오면서, 배도 안차고

 

동태찌개가 먹고싶다고, 얼큰한게 먹고싶다고 징징징

 

 

맛있는 식사하시고, 간단한 디저트로 가시는걸 추천해요乃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