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묵은지닭볶음탕하면 몽실뚱땡이네 묵은지 확Wa닭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12. 3. 16:38

본문

 

 

 

 

주말의 마지막 저녁을 뭘로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얼큰한게 땡겨서 묵은지 닭도리탕으로 결정 !!

 

 

 

 

위치는 의정부시 용현동 한마음내과 맞은편에 있어요,

 

주차는 따로 안되서 저흰 맞은편 롯데슈퍼에 주차했네용 :)

 

 

 

 

 

 

 

 

 

 

작년인가? 먹거리 X파일에 나와서,

 

착한식당에 선정되고 나서, 한때는 줄서서먹고 그랬다고 해요

 

저흰 일요일 저녁에 갔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었네요

 

 

 

 

 

 

 

 

 

메뉴판이에요,

 

우린 네명이였는데 닭볶음탕이, 3인용이 제일 큰거네요.

 

 

 

괜찮아요 우린 칼국수도 넣어먹을꺼고 밥도 볶아 먹을꺼거든요

 

주세요 3인분 !!!!!!!

 

 

 

 

 

 

 

 

지랄된장찌개? 재밌네요 ㅎㅎ 어떤맛일 지 궁금해요 ㅎㅎㅎ

 

 

 

 

 

 

 

 

원산지 표시 !

 

이 모두가 국내산 !

 

안심하고 드세요

 

 

 

 

 

 

 

 

MSG도 없고,  반찬도 재활용 안하신다니

 

착한식당으로 선정 될만 하네여 ㅎㅎㅎ

 

 

 

 

 

 

 

 

닭볶음탕 맛나게 먹는 방법은 요기 자세히 써있어요

 

 

 

뭐 대충 읽자면

 

묵은지 닭볶음탕만 먹지말고

 

칼국수도 먹고 밥도 볶아 먹어라 입니다 ㅎㅎㅎ

 

 

 

 

 

 

 

 

기본찬이이에요,

 

 

 

 

 

 

 

 

드뎌 묵은지 닭볶음탕 등장이요 !!!!!!!!!!!!!!!!!

 

아 때깔좋고, 묵은지도 많이많이 들어있고 배고팡

 

 

지금보니 또 침고이넹 -_ㅠ

 

직원분이 묵은지 길게 잘라드릴가요 짧게 짤라드릴가요 ?

 

 

라고 물어보면, 묵은지는 쫙쫙 찢어먹는게 제맛이지만,

 

먹기 편하게 짧게 짤라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 쌀밥에, 닭고기 하나 찢어 올리시고,

 

묵은지하나싸서 올린다음

 

한입에 냠 !!!!!!!!!! 냠 !!!!!!!!!

 

 

 

닭이 조금 작아서 아쉽지만,

 

살이 야들야들하니 질기지 않아 쪼아요 ㅎㅎㅎㅎ

 

 

 

 

 

 

 

 

 

닭을 다 해쳐먹었으면,

 

칼국수를 넣어서 호로록 호로록 !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

 

 

진짜 볶음밥 완전 강츄!!!!!!!!!!!!!!!!!

 

 

 

내가 깡통곱창 볶음밥이랑 앗싸곱창 볶음밥 이후

 

맛있었던 볶음밥중 하나였어요 ! 쿄쿄

 

 

 

 

 

얼큰한 국물에 묵은지 닭볶음탕이 땡길땐

 

몽실뚱떙이네 강추해요 ! ㅎㅎㅎ

 

 

 

알고보니, 4~5년전, 까꿍이랑 연애할때

 

중앙로에 비슷한 상호를 가진 집이 있었는데 하면서

 

얘기하다보니,

 

중앙로에 있던 가게를, 이쪽으로 옮기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요런 인연이 +_+ ㅋㅋㅋ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