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금오식당 곱창전골 먹구 왔어용 :)

먹기위해살고

by 용사의다짐 2015. 11. 29. 17:34

본문

 

 

 

 

 

오늘도 묵은지 포스팅, ㅎㅎ

 

 

엄마만나러 철원으로 김장김치 가지러 갔따와서

 

저녁에 이제는 가족같은 빡빡부부와 함께 저녁먹기로 했어요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곱창전골이 먹고싶다 ! 금오식당으로 가잡 +_+

 

 

 

 

 

 

 

 

 

 

위치는 금오동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옆에 있어요,

 

얼마전 신동엽&성시경씨가 나오는 오늘뭐먹지?

 

에서 나와서 사람이 부쩍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2층 전체를 쓰기때문에 꽤 넉넉해요 자리가

 

 

 

 

 

 

 

 

오픈 키친, 요새는 대부분이 오픈키친인거 같아요

 

 

 

 

 

 

 

 

들어오는 입구에 있는 오락기,

 

Slade 너 33살이야, 여기서 이럼 곤란해 -_-

 

 

 

 

 

 

 

 

일요일 저녁이라, 몇테이블 없네요

 

점심시간에 왔을때 꽉꽉 찼었는데,

 

 

 

 

 

 

 

메뉴판은 다음과 같아요,

 

저희 직장 식구들은, 캠핑갈때 요기서 부대찌개를 포장해서 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곱창전골 중짜리 주세용 !!

 

 

 

 

 

 

 

저 문구 참 맘에 들어요.

 

식당에 아이들을 데려오는건 잘못이 아니지만,

 

뛰어놀고 소리지르고하는 아이들을 방치하는건 잘못이잖아요 그쳐 ㅎㅎ

 

 

 

 

 

 

 

 

 

곱창전골 납쇼 !

 

위에 가득 쌓아주신건,

 

냉이에요 !

 

냉이, 전골은 거의 익혀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는데

 

냉이를 푹 담궈 조금 끓여 드시면 좀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유 !

 

 

 

 

 

 

 

 

아, 나 동치미 먹고 싶었는데

 

요 아이로 대체하여, 두그릇 후루룹

 

 

 

 

 

 

 

 

 

냉이와 함께 한소끔 끓였으면 먹어요 먹어

 

후르릅 후르릅

 

 

 

 

 

 

 

 

 

 

냉이들고 사진찍으니

 

앞에서 곱창도 함께 찍으라며 들어주심 ㅋㅋㅋㅋㅋㅋㅋ

 

 

 

 

 

 

 

 

 

 

 

 

곱창 속은 요래 꽉차 있고, 질기지도 않고

 

야들 야들 맛나요 !

 

 

전 밥한공기를 뚝딱

 

 

남자들은 소주 세병은 뚝딱 했네요 ㅋㅋㅋㅋㅋ

 

 

 

 

 

 

 

 

 

 

 

 

입가심으로, 시원한 막국수는 센 스 !

 

 

솔직히 막국수는, 쏘쏘

 

비빔막국수를 먹을걸 조~금 후회했어요 ㅋㅋㅋ

 

 

 

 

다음엔 부대찌개도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어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